외식

부대찌개

1552786997742.jpg

맛있는데 햄이 너무 맛이 없다

12개의 댓글

뭐? 햄이 너무 없다고???

8 일 전
@다시태어나니한국인

햄이 맛없다고..

@묘롱

아 순간 잘못봤네 ㅈㅅㅈㅅ ㅋㅋㅋㅋ 햄이 너무 없다고로 봄 엌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 부대찌개냐

8 일 전
@정신병자가될것같아

그건 뭐야? 킹콩부대찌개에서 그냥 부대찌개먹었는데

@묘롱

아 그렇구나

 

https://www.google.co.kr/search?q=이태리+부대찌개&prmd=imvn&source=lnms&tbm=isch&sa=X&ved=2ahUKEwj1k--D_ojhAhWYyIsBHTasCUEQ_AUoAXoECA8QAQ&biw=360&bih=512&dpr=3

 

이곳인데 좀 비주얼이 비슷해서 물어봤음ㅎㅎ

 

부대찌개좋아하면 여기도 먹어봐 맛있어

8 일 전

킹콩에선 햄 추가해야할건데!

8 일 전
@년째여중생

가운데 우르르 부어둔게 모듬사리 추가한거야!

8 일 전

킹콩 검은콩 라면사리? 맛있뜨라

8 일 전
@용사

난 차이는 잘 모르겠드라 ㅋㅋㅋ

킹콩은 가서 라면먹으러 가는거지. 국물이 맛나.

8 일 전
@새벽에잠도안오고나는

맞아 국물 맛나더라

면 무한리필도 개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36290
22459 [잡담] 오느르 학씩 1 5 Dove 1 1 시간 전 84
22458 [외식] 동네 중국집갔는데 벌레나옴.. 7 hakuhaku 0 1 시간 전 139
22457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287 5 zl존호현짱123 1 1 시간 전 138
22456 [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방식 11 3 짱구아빠 1 2 시간 전 122
22455 [수제 요리]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15 비오는날 1 3 시간 전 159
22454 [수제 요리] 주말에 놀러가서 만든 요리들. 4 凸晶山壘品 1 3 시간 전 133
22453 [외식] 복학생 혼밥 14 6 문화상대주의자 0 4 시간 전 219
22452 [수제 요리] 아침 도시락 7 몽실언니 1 6 시간 전 245
22451 [잡담] cu야간편도리 오늘의야식38 7 년째 플스방알바생 1 12 시간 전 479
22450 [잡담] 왕뚜껑은 먹을때마다 맛이 달라지는것같지않냐? 2 주률 0 12 시간 전 430
22449 [수제 요리] 고구마고구마 3 킹갓존잘러 1 13 시간 전 425
22448 [수제 요리] 식빵첨구웟는데망햇ㆍ어.. 6 배고픈미식가 0 15 시간 전 368
22447 [수제 요리] 다이어트 19일차 마무리 12 황치와넉치 0 17 시간 전 437
22446 [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저녁식사방식 10 4 짱구아빠 0 18 시간 전 382
22445 [수제 요리] 자취생 볶음밥 볶아먹었음 4 트러플콰트로머쉬... 1 18 시간 전 405
22444 [외식] 복학생 혼밥 13 6 문화상대주의자 0 18 시간 전 282
22443 [잡담] 개드립간 이영자 맛집글 보고 시킨 찜닭 3 한국에서양을안키... 0 18 시간 전 333
22442 [잡담] 오늘의 저녁밥 4 한라원 0 19 시간 전 223
22441 [수제 요리] 몬가....몬가 만들었음 7 박하맛후라보노 0 20 시간 전 309
22440 [잡담] 팔도비빔면 소-쓰가 있는데 이거 파스타에 볶아먹으면 맛있을까? 4 oipddgr 0 20 시간 전 24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