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물의 흥행과 PC

아이언맨의 흑인배우 교체 당시

흑인은 똑같아 보이니까 교체해도 모른다

같은 굉장히 인종차별적 발언을 할 정도였는데

 

인기를 얻고 나니까

이슈에 민감해진다고 할까?

씹선비화가 된다고 할까?

 

팬들도 인기만큼 ㅈㄹㅈㄹ하는 새끼들도 늘어나고

무한도전, 마리텔 같이

초반에는 저세상드립도 나오고 웃기다가

인기타고 점점 노잼화가 되어버림

 

거기에 제작진들 마인드가 바뀌는건지

배틀필드도 그렇고 마블도 그렇고 블리자드도 그렇고

 

사실 원래는 서브컬처잖아 히어로니 게임이니

무도도 그렇고 마리텔도 그렇고 초창기에는... ㅇㅇ

 

근데 이게 메인으로 자리잡게 되니까

너드나 씹덕들이 빠지고 인싸 출신들이 자리잡거나

너드나 씹덕들이 인싸들을 따라하는 방향으로 가면서 망가지는 것 같음

 

미국, 유럽 같은 곳에서 인싸는 굉장히 PC적인 좌파 지지 성향이 있거든? 그 예로 트럼프 당선 때 봐라 트럼프가 당선된건 레드넥, 찐따들의 지지 덕분이다. 란 식으로 보도함

 

예를 들자면 프라모델 조립 같은 경우

아싸들은 거의 전문가급으로 만들고 디테일이 살아있고

도색도 직접하고 장식도 하고 관련 스토리도 빠삭해서 

다른 관련있는 프라모델이랑 같이 연출하고 그럼

 

인싸들은 만드는데 의의를 둔다고 해야할까?

내가 이런걸 만들었어! 하고 여기저기 공감, 친해지기 위한 식? 그러다보니 이해도도 떨어지니

전혀 관련 없는 프라모델이랑 같이 연출하고 퀄리티도 떨어짐

 

개드립에도 가끔 올라오는 아싸 드립의 인싸화를 보면

이해가 가능할 듯함

 

그런 식으로 영화판도 서브적인 것들이 메인으로 자리잡으면서 설정이나 디테일보다는 단순히 공감, 단순한 스토리 전개방식 등으로 좆노잼화가 되는 듯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910
29899 뭐야 존 허트 선생님 돌아가셨어? 켄트지 0 1 시간 전 28
29898 NGC 영상 구입이나 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새우탕면 0 1 시간 전 12
29897 hbo브렉시트 재밌당. 댄디라이트 0 1 시간 전 15
29896 DC는 물맨, 원더우먼 빼고 다 리부트해야함 9 닼린이 0 11 시간 전 212
29895 러브 데스 로봇 정말 재미있네 뭐이런놈 0 11 시간 전 125
29894 빅뱅이론 정주행 하고있는데 6 wasabimayo 0 14 시간 전 158
29893 잭 스나이더가 밝힌 저스티스 리그 원래 구상 13 7654321 0 17 시간 전 466
29892 닥터프리즈너 ㅈㄴ 재밌는데? 1 0번째차였다 0 18 시간 전 127
29891 어스 넘기대된다 3 youdahui 0 18 시간 전 116
29890 아쿠아맨 보고 왔숩니다 약스포? 3 올라프살인마 0 21 시간 전 136
29889 디센던트 인디에어 악의축 0 1 일 전 96
29888 백투더퓨쳐 5 친구없는병신찐따... 0 1 일 전 122
29887 넷플릭스에서 태국드라마 봤는데 년째수행중 0 1 일 전 365
29886 돈 보고옴 1 덕녀 0 1 일 전 188
29885 악질경찰 보고왔는데 내가 보기엔 감독 분명히(스포) 당신머리위에 0 1 일 전 262
29884 자본에 팔려간 X맨 인간성 6 노무사공부중공부... 3 1 일 전 477
29883 그린북 개~~~~~~~~~~~~꿀잼 2 Politica 0 1 일 전 176
29882 급식붐은 온다 샤잠! 로튼 상황 14 레드게임 0 1 일 전 464
29881 원래 어릴때 무서운 영화보면 트라우마 생기지 않음? 11 레드게임 0 1 일 전 167
29880 부모님이랑 영화볼건데 8 dfdsqe 0 1 일 전 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