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주차

KakaoTalk_20190316_091408479.jpg

KakaoTalk_20190316_091409281.jpg

 

 

 

개붕이들은 이렇게 좆같이 주차하지 마라

 

타이어에 구멍 뚫어버리고 싶다

 

 

22개의 댓글

2019.03.16

상품권 선물해 줘

2019.03.16

자작 ㅊ

2019.03.16

어제 느낀건데

택지개발 할때 주차장좀 애초에 넣고 시작했음 좋겠음

2019.03.16
@꺄울

지방이긴 한데 세종시 리얼 좆병신이 설계한듯

차없는도시를 만들겠다고 개지랄 염병 떤 결과

차가지고 다니기 제일 불편한 도시된듯

2019.03.16
@퍼시픽블루

ㅇㄱㄹㅇ 주차하고 청사갔다오려면 개씨발헬

2019.03.16

단속 대상인부분

 

아침 8~9시에 인나자마자 동사무소에 전화때려서 단속해달라고 지랄난리치면 딱지붙여놓거나

 

개빡쳐있으면 견인까지함.

 

공무원 귀찮게하면 민원인한테 화내는게아니라 신고들어온 원인한테 2배로 화낸다.

2019.03.16
@절대태보해

ㅋㅋ 민원인은 죄가 없잖아

2019.03.16
@스눕라잎
2019.03.16
@절대태보해
2019.03.16

요즘 신고어플있다. 주차신고어플로 사진찍어서 신고가능

2019.03.16
@이유정

와아 시바 첨 알았네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인도주차충 정의구현간다.

2019.03.16

신고ㄱ

2019.03.16

bmw 끌면서 주차비가 없어서 저렇게 대나 존나한심하다

2019.03.16
@묘수

ㄴㄴ 저건 주차비가 없는게 아니라 걍 지 볼일있다고 좆대로 대놓고 가는것..

2019.03.16

우리나라 차는많고 주차할곳은 없어서 어지간하면 그러려니 넘기는데 이건 진짜 씹새끼네 ㅋㅋㅋ

문 2짝 다 긁어놓고 지나가도 ㅇㅈ

2019.03.16

타이어에 볼트 박아버릴까보다 ㅋㅋㅋ

2019.03.16

주차장 확보 하고 주차장 있는데 불법주차다? 벌금 3배로 올려야 한다 그리고 편의점 처런 차량 수시로 들어오는곳은 임시로 5분간 세울수 있는 지점 확보 하고

2019.03.16

비엠 차주도 진상 많더라 ㅋㅋ

2019.03.16

이야 저기 횡단보도에 버정까지 있는데 저렇게 댔네 ㅋㅋㅋ

신고어플로 계속 신고하고 가족단위로 시간마다 신고하면 계속 범칙금 나올텐데

부천이네

2019.03.16

고강동우체국?

저대로 신문고에 올려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73205 주작의 문화, 일본의 문화.jpg AMA 0 27 초 전
173204 트럼프와 마이클 잭슨 7 뮈직자 5 4 분 전
173203 고양이에게 치즈를 주지마세요 4 게임좋아하게생김 3 11 분 전
173202 후방) 엣큥! 19 김츼 7 14 분 전
173201 나눔과 배려 8 게임좋아하게생김 6 15 분 전
173200 디자인을 바꾸자 매출이 7배 늘어난 회사 15 므겡므겡 1 18 분 전
173199 산책하던 주부에게 닥친 날벼락.NEWS 6 오스만유머 5 18 분 전
173198 놀란개 6 게임좋아하게생김 1 18 분 전
173197 10분순삭) 발톱 새거로 가는 영상 22 올빼미잇 4 19 분 전
173196 신난개 3 게임좋아하게생김 1 20 분 전
173195 국립대 교수 자녀 2명, 아버지가 재직 중인 학과에 진학.NEWS 16 오스만유머 1 21 분 전
173194 그 나라+그 운전+그 성별 9 언니는살아있다 4 23 분 전
173193 스압/6.14MB] 올해 1월부터 찍은 사진들 27 닉으로드립치고싶냐 1 24 분 전
173192 (정통)개드립 모음 6 그래도아내를사랑... 10 24 분 전
173191 개꼴리는 짤만 모아옴.jpg 13 EndorsToi 6 24 분 전
173190 대한민국 일선 경찰관의 현 주소 30 흙수저프렌즈 9 30 분 전
173189 ㄴㄷㅆ) 청춘물로 탈바꿈한 원피스 28 땡초건빵 12 33 분 전
173188 한국 원자력발전소 근황.news 33 가자가자뭘어떻게 4 34 분 전
173187 아는 사람만 안다는 꿀알바 8 닼린이 0 35 분 전
173186 인싸템 18 게임좋아하게생김 2 37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