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저녁식사방식 2

 

 

노하라 히로시는 일본판 짱구의 아빠 이름입니다 제 닉네인과 같으면서 동일한 이름의 만화가 연재중입니다.(점심만)

은행권 다니는 친구애게 얻어먹었읍니다.

1차 곱창 2차 치킨인데 볶음밥은 안먹었어여

거의 년단위로 만난 찬구라 반갑고 고마웠읍니다 ㅎㅎ

회전_14f985c65b017a2a1e8769a189781fef.jpg

회전_c4d3e708ff8dc4eb4710f1f77c5e277d.jpg

 

 

***) 집에와서 수정했습니다. 이제 물구나무좀 그만서요

그러다 꼬추도 물구나무설라

14개의 댓글

2019.03.15

물구나무 서서 봤읍니다

2019.03.16
@나무빠름보

술먹고보면 똑바로 보입니다 ㅇㄱㄹㅇ

2019.03.15

일본사람이야?

2019.03.16
@이름없음56

일본인은 아닌데 일단 워홀은 갔다왔구 어른제국 극장판에서 감동해서 닉넴 지었어여

2019.03.16
@짱구아빠
2019.03.16

술먹고 써서 그런가 오타가 보이는군!! 맛있어 보여!!

2019.03.16
@포메덕후

맛있게 봐줘서 고맙읍니다 헷헤 곱창때 이미 달려부러서 ㅋㅋㅋ

2019.03.16
@짱구아빠

건방지게 존댓말이라니 편히 말해!!!

2019.03.16
@포메덕후

야아아아아 세상이 나한테 해준게 머냐ㅏㅏㅏㅏ

2019.03.16
2019.03.16
@풀떼기싫어

적셔!!(소녀전선 m16콘)

2019.03.16

물구나무 힘드러여

2019.03.16
@난나옹이다옹

제 반대편 친구는 저 모습으로도 잘 먹었습니다.....

2019.03.16

형만이 오랜만이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0903
23669 [잡담] cu야간편도리 오늘의야식77 1 년째 플스방알바생 2 2 시간 전 47
23668 [잡담] 에어프라이어 적당한거 뭐 사면 좋음? 2 dfdfsdfae 0 4 시간 전 73
23667 [외식] 우리동네 포장마차 평가좀 2 햇반충 0 5 시간 전 159
23666 [잡담] 대패삼겹살 2 컴맹요 0 7 시간 전 201
23665 [잡담] 다이어트 44일차 국정치사연구 0 7 시간 전 131
23664 [수제 요리] 다이어트 69일차 마무리 5 황치와넉치 1 7 시간 전 139
23663 [외식] 간만에 좆같은 초밥집 갔네 7 모래바람요정 0 8 시간 전 261
23662 [잡담] 오늘의 저녁 1 류게이 0 8 시간 전 110
23661 [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저녁식사방식 48 8 짱구아빠 2 9 시간 전 137
23660 [외식] 오늘의 국밥충 2 고고시 1 9 시간 전 207
23659 [외식] 자몽셔벗블렌디드, 햅쌀프라푸치노 식빵맨 0 10 시간 전 105
23658 [잡담] 멕시코 출장 처묵 - 3 3 그게아니고.. 0 10 시간 전 118
23657 [잡담] 베이컨 체다치즈 핏자 1 87654321 2 11 시간 전 213
23656 [외식] 님덜 우설 먹어봄? 5 남자간호사이직준... 0 11 시간 전 209
23655 [잡담] 양도 두배라며 10 REDRUM 0 13 시간 전 316
23654 [잡담] 점심, 콰콰콰쾅 0 14 시간 전 128
23653 [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방식 40 12 짱구아빠 0 15 시간 전 206
23652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23 13 zl존호현짱123 3 15 시간 전 233
23651 [잡담] 진짜 오랜만에 롯데리아 13 ron 0 15 시간 전 300
23650 [잡담] 비빔면+삼겹살 17 REDRUM 0 16 시간 전 29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