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성매매 알선의혹에 대한 해명

 

관련글 : https://www.dogdrip.net/199931738

 

1697ee832354f16d1.jpg

 

1697ee840034f16d1.jpg

 

성매매 알선보다야 사진 무단도용한게 낫긴 하다만 ㅋㅋ

 

 

94개의 댓글

2019.03.15

제삼자가 쓴줄

2019.03.15

이런 방법이!!

2019.03.15

갑자기 2주 전에 핸드폰 바꿨다니까 믿음이 안가

2019.03.15
2019.03.15

승리가 이겻네. 우리입장에서만 우스워 보이지 변호사들 대가리 모아서 나온 아이디어면 충분히 통하고도 남음.

징역 살다나와도 거의 왠만한 인생보다 호화롭게 살 수 잇을텐데 징역마저 안살면 뭐 그냥 똥밟은 셈 치는 정도의 해프닝이지

2019.03.15
@하드보지드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이건 뭔 소리얔ㅋㅋㅋ

증거 인멸을 변호사가 한다고???

인생을 걸어서 딴 자격박탈당할일있냨ㅋㅋㅋ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그것도 처음에 걸린것까지 없애는게 아니잖어

아직 안 걸린 죄를 안 드러나게 하는거랑

이미 걸린걸 없애는거랑 같냐

그리고 야동사건같이 제대로 안 해봤자 부담없는 사건이랑 나라가 뒤집어진 이 사건이랑 비교하는게 말이 되냐

별로 주목도 못 받는 강용석도 고작 문서조작으로 모가지가 날라갔는데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문서조작은 별거 아닌 죄로도 자격증이 날아간다는 예로 든거고요

증거인멸은 문서조작보다 존나 큰 죄인데 이렇게 사람들 관심이 집중된 상태에사 경검이 진짜 눈에 불을켜고 있는데 도대체 어떤 정신나간 변호사가 증거에 손 댈 생각을 하겠냐는거다

2019.03.15
@나하은

해보는게 이상한거아니냐;;;

변호사 선임해본걸 뭐 자랑스럽듯이 말하고있어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그리고 저건 증거조작도 뭣도 아냐

그냥 해석을 다르게 하겠다는건데

어떻게 증거조작이얔ㅋㅋㅋㅋ

이정도로 이목 집중된 사건에서 증거조작 은폐같은거 하다 잘못걸리면 ㄹㅇ 자격증 날아간다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아 이거 존나 궁금하넼ㅋㅋㅋ

어디서 뭘 보고 무엇이 조작됐다고 생각하는지

말해줄래? ㅋㅋㅋ

근거는 있는거지?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뭘 어째 뉴스보면서 저 사람 망하는 과정 보고 웃는거지ㅋㅋㅋㅋ

내가 경검도 아니고ㅋㅋㅋㅋ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진짜 병신인가...

내가 그럴거같아서 댓글 존나 단건데ㅋㅋㅋㅋ

야 2천마넌짜리 민간인 사건이랑

승리사건이랑 같냐?

너 이름만 대면 다 아는 그런 사람이야?

일반인 변호랑 똑같은 선에서 비교를 하면 어휴 답답하다

2019.03.15
@번차였다

[삭제 되었습니다]

2019.03.15
@나하은

댓글 하나로 다 못 하니까 그 아래에 이미 걸린 거는 못 없앤다고 했잖어

그리고 2천마넌이면 착수금에 추가 보수 합친걸텐데

만약에 야동으로 이만큼 낸거면 ㄹㅇ 변호사 atm해준거다...

 

@나하은

아 댓삭튀 내용 뭐였는지 개궁금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2019.03.15
@나하은

꼴랑 2천 써보고 변호사 하는 일 다 아는 것 마냥.. 우습다야 ㅋㅋㅋㅋㅋㅋ

2019.03.15
@하드보지드

웬만 머저리야

2019.03.15
@관제탑

불편하신가용? 오홍홍

2019.03.15
@관제탑

왠만하면 그냥 좀 넘어가자

@고장난선풍기

ㅂㅅ

2019.03.15

이러니 더럽게라도 돈 버는게 최곤거야..

리얼루 시나리오 완성됫녕;

2019.03.15
@친구없는병신찐따백수고졸씹덕새끼

시나리오쓰고 있네 미친새끼가

2019.03.15
@뾰로롱꼬마년

예림이 그 패 봐봐 혹시 장이야?

2019.03.15

라고 말하라고 변호사가 시킴ㅋ

2019.03.15

라고 하기에는 얼마고, 누구고, 1,2,3번은 어떤 여자고.. 너무세세했죠?

2019.03.15
2019.03.15

그래서 저 한마디로 형량 얼마나 까이냐? 일단 존나 유명한 변호사들 대가리에서 나온 답일테고

2019.03.15

얼척이 없네.

 

그래 그새끼한테 20억 넘어간 자료는 있는거고? 씨발놈아~~~~~~~~~~~~~

 

어따대고 약을 팔아...

 

우리회사 초짜 변호사도 저렇게 하지는 않겠다..

 

상납받은 놈도 문제가 될 것 같으니깐 덥석 저런 좃 같은 시나리오를 물었나본데.

 

졸라 재판을 만만하게 보네. 씨발것..

 

2019.03.15
@그냥이에요

아마 만만하게 흘러갈듯 무혐의 혹은 최대 집유 생각해본다

2019.03.15

물타네

2019.03.15
2019.03.15

저 사진에 나온 여자들 빨리 조사해보면 되는거아니냐

승리라는 단어 자체가 심각하게 오염된 느낌이다.

2019.03.15

내용 자체가 구체적이고 뜬금없는 내용이니 사실인지 아닌지 다툼은 법원에서 알아서 판단하겠지.

2019.03.16

조흔 판례가 되겧네 사고 치고 시나리오만 잘 짜면 짜장면 한그릇은 뚝딱 학치울수 있갔오 !?!????????

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296 일본에서 슈팅탄막게임이 인기있는 이유 22 부랄베로스 20 22 분 전
191295 프랑스 레볼루숑각 떳다.NEWS 19 클링퐁 16 28 분 전
191294 스압) 하루에 믹스커피 7봉 마신다는 독일인 58 콜라한잔시원하게 28 1 시간 전
191293 [초스압] 개드립에 올라온 편의점 개붕이 가해자의 또 다른 ... 79 문학거지 61 2 시간 전
191292 인성이 빛 그자체인... 그분 .jpg 47 난뭘해도안됨 43 2 시간 전
191291 미친놈 때문에 우리가게 장사 접게 생겼다 277 더월드rpg 100 2 시간 전
191290 디씨vs마블 슈퍼히어로 랜딩.gif 77 콜라한잔시원하게 31 3 시간 전
191289 주인이 고독사 당한 고양이 만화 112 가망없음 56 3 시간 전
191288 이화여대 대동제 이용신 무대 모음 2019. 05. 15. 67 별거아닌데그만들싸워 23 3 시간 전
191287 오늘 며칠이냐??? 79 중력분 49 3 시간 전
191286 문법나치들도 몰라서 지적 안하던 맞춤법.jpg 159 오스만유머 42 3 시간 전
191285 스압) 일본 괴담 오쿠리이누 망가.manga 43 퉤퉤퉤에엣 23 3 시간 전
191284 털뿜뿜이 수리비 수리내역 .jpg 131 난뭘해도안됨 23 3 시간 전
191283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43 게임좋아하게생김 47 4 시간 전
191282 냉장고에 고기 재워뒀어 37 채찍비 32 4 시간 전
191281 우레이 "나도 손흥민처럼....".jpg 72 두잇섬팅나우 38 4 시간 전
191280 황건적 관우 딜교 43 트리플맥스 34 4 시간 전
191279 [데이터주의][28.79MB] 5/13 ~ 5/19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68 우라늄핵직구 90 4 시간 전
191278 개그콘서트 1000회 사랑의 가족.mp4 69 엄복동 49 4 시간 전
191277 5초만에 빡치는 영상 175 울산깡촌 40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