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게임 이후 계약이 종료되는 마블 배우들

1697d00347a496c87.jpg

캡틴 아메리카

1697d00305c496c87.jpg

아이언맨

1697d003f7c496c87.jpg

헐크

1697d006d6f496c87.jpg

호크아이

1697d003a80496c87.jpg

닉퓨리도 계약종료이나 파프롬홈에 출연확정

1697d004f55496c87.jpeg.jpg로키는 마블 영화는 계약종료 대신 단독드라마 로키 제작중

1697d005592496c87.jpg

팔콘도 계약이 종료되나 로키와 마찬가지로

"팔콘과 윈터솔져" 드라마 제작중

 

이제 단독영화로 못볼 배우들이지만

까메오 형식으로는 앞으로도 등장할 예정

114개의 댓글

2019.03.15

아이언맨(로다주)이 곧 마블이지.

2019.03.15

엔드게임이후론 디씨로 갈아탈 예정

2019.03.15

아이언맨 때문에 마블 알게됬고 지금도 아이언맨 때문에 어벤져스 보는건데... 이젠 안봐도되겠넹

2019.03.15
@긔욤긔욤열매

나도 아이언맨 나오는 것만 봤는데 이제 스파이더맨 빼고 안볼듯

닥터스트레인지는 계속 나오겠네?

2019.03.15

Zn맨 때메 봤지

쟈들 다 죽고 캡마로 물갈이 된다는거지?

2019.03.15

팔콘이 젤 병신같음ㅋㅋㅋ 날아다니나 볼품이 없고 약한데다 조연급임ㅋㅋㅋㅋ 게다가 빡빡이

2019.03.15
@비상용비상

플라잉니거!!!

2019.03.16
@비상용비상

윈솔,인워 만든 감독이 어렸을때 캡틴 팔콘 팀웍으로 나오는 이슈 제일 재밌게 봤대서 그런지

 

영화서도 팔콘 등장할때마다 조그마한 활약이라도 챙겨주는거 보면 애지중지하는게 영화서도 딱 드러남

2019.03.15

흠.. 계약끝나니까 왠만해선 다 죽으려나

2019.03.15

퓨리랑 아연맨은 가끔 나올듯...근데 토르는 계약 아직있는건가

2019.03.16

토니 안 죽기만 한다면야 그걸로 족한다

가끔 카메오로 나와줘서 입털어주면 더 바랄것도 없을듯

2019.03.16

그럼 인피니티워2로 마블 시리즈 끝나는거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511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레슬링 피니쉬 레전드 69 천장지구 17 15 분 전
191510 워해머 40k에 관련된, 감동적인 이야기. 25 스틸리젼2 17 16 분 전
191509 오사카성과 금각사에 복원에 대한 보론 38 뚱꽁빡뜨리스 44 26 분 전
191508 대림동 여경 기사 베플 일침 54 다운시프트 41 1 시간 전
191507 그나라 군인이 노는법 71 올빼미잇 34 1 시간 전
191506 개그콘서트 두분토론 결혼식 하객편.mp4 33 엄복동 42 1 시간 전
191505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 156 하늘은하늘색 68 1 시간 전
191504 여경이 진급이 빠른 이유.jpg 53 피지오겔 43 1 시간 전
191503 드디어 선넘어버린 방탄소년단.jpg 78 레페 41 1 시간 전
191502 대한민국 바보인증 레전드.jpg 70 개소리전문 43 1 시간 전
191501 혐) 만약 귀가시 당신을 반겨준다면 117 ppap 33 2 시간 전
191500 배리나 근황 91 죽피 36 2 시간 전
191499 [19.5Mb] 아마추어 사진개붕이임 201 년째사진장인지망생 62 2 시간 전
191498 ㄴㄷㅆ) 청춘물로 탈바꿈한 원피스 71 땡초건빵 32 2 시간 전
191497 (정통)개드립 모음 43 그래도아내를사랑... 53 2 시간 전
191496 대림동 의문의 피해자 60 아무말대연회 78 3 시간 전
191495 주작의 문화, 일본의 문화.jpg 98 AMA 53 3 시간 전
191494 홈커밍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꼰대로 불린 이유.jpg 41 개소리전문 41 3 시간 전
191493 여경 남경 문제 해결법 57 yyyellow 59 3 시간 전
191492 중국이 희토류로 미국을 압박하자...... 93 엄복동 44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