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놀동숲 20190313

d0.png

 

현실에선 찐따였던 내가 이세계에선 인기만점?

 

d2.png

d3.png

66.png꼬접각 날카롭게 섰다

 

d4.png

서머쟝 최고야...

일부러 햄버거 편지지까지 사서 꽉 채워서 보냈는데

서머말곤 전부 필요없어!

 

d1.png

누가 가입햇어요 대체

 

d5.png

d6.png

마을이 휑하다 싶었는데 갑자기 npc가 이사옴

 

d7.png

바닥에 신기한게 생겼음

캐보고싶은데 좀 더 크지않을까 해서

다크면 어떤 모습인지 보고 캐기로 결정

 

d10.png

그 외엔 사과따기랑 물고기 파는거만 주구장창 반복하고있음

근데 쓰레기도 나와버리네 좆간이 미안해...

 

d8.png

우효wwwww개붕쿤 겟또 DA☆ZE!!

 

d9.png

우리 천연기념물 개붕쿤은 바로 박물관으로 보내버렷서요~

 

여기까지가 어제 한거고 오늘은 서머 생일이라 꼭 가야됨

서머쟝 최고야...

11개의 댓글

6 일 전

히토미에 animal crrosing 치면 좋은거 나옴

6 일 전

왜 우효가 아니죠?

6 일 전

놀동숲이면 nds? 와 추억이다 사채갚는게임

그 풀 잡초임 있으면 환경점수 떨어짐ㅋㅋㅋ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다른사람이 하면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내가하면 놀고자빠졌네 동물의숲

6 일 전

간만에 해보고싶은데 칩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5 일 전

잔디캐세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정보] 게임 연재 / 정보 판입니다 48 overflow 3 2017.04.18
3564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플레이!3 초코찌개 0 4 시간 전
3563 [정보] POE with KAKAO 31 시밤쾅 3 13 시간 전
3562 [정보] 에픽게임즈 창립자, "결국 개발자가 게임 스토어 전쟁 ... 26 동부전선이상무 1 16 시간 전
3561 [연재] 놀동숲 201903019 13 친구없는병신찐따... 6 1 일 전
3560 [정보] 2019 WCG 영상 (중국/시안) 11 드랍박스 1 1 일 전
3559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플레이!2-3 3 초코찌개 0 1 일 전
3558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 플레이!2-2 3 초코찌개 0 2 일 전
3557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플레이!2-1 6 초코찌개 0 2 일 전
3556 [연재] 놀동숲 20190318 12 친구없는병신찐따... 1 2 일 전
3555 [연재] [ 미디블 토탈워2 :반지모드] 곤도르 -1 5 스노딘 2 2 일 전
3554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플레이! 1-2 5 초코찌개 1 3 일 전
3553 [연재] eu4)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플레이! 9 초코찌개 2 3 일 전
3552 [정보] 스팀 토탈워게임 세일 43 흠터레흐팅 0 3 일 전
3551 [연재] 놀동숲 20190316 17 친구없는병신찐따... 3 4 일 전
3550 [연재] [문명6] Inca vs Wild ~ without Spain sheep birds - 4 11 MasQ 3 4 일 전
3549 [연재] 놀동숲 20190315 32 친구없는병신찐따... 4 5 일 전
3548 [정보] [R6S] 청정수도 테마파크에서 쉽게 자리 잡을 수 있는 에코드... 8 사천탕수육 1 5 일 전
3547 [정보] 오토체스 모바일 개발 발표 32 PC 라이센스 2 6 일 전
[연재] 놀동숲 20190313 11 친구없는병신찐따... 2 6 일 전
3545 [분석] 데빌 메이 크라이 5 리뷰/평가 39 아스모데우스 2 7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