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싶 국힙 디스

132개의 댓글

2019.03.14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미 뉴스에 다 보도 됐고 전국민적으로 돌팔매질 당하고 있는 사건이라 랩으로 승화 하기엔 기존의 돌팔매질들 보다 더 시원하게 까기가 어려울거 같음 카타르시스를 챙길수도, 자기만 아는 고발의 내용도 아니고 관심 끌려고 괜히 세상만사 다 아는 내용으로 가사 쓰네 관종 새끼 같은 리스크를 덮을만한 재미를 챙길 수가 없음

2019.03.14
@스카페이스

9시 뉴스도 안볼거같은 래퍼 나부랭이가 정치의 ㅈ도 모르고 있어보이게 지금껏 ㅈ나게 ㅈ까다가

지 밥그릇 자기 크루들 금갈까봐 취사모드 들어간거지

 

 

 

2019.03.14

한국힙합 어차피 부모님품안에 업혀서 노래부르는 수준인데 뭘 바래 ㅋㅋㅋㅋㅋ 힙찔이새끼들 불타고있네

2019.03.14

으악 국힙찔 뒤져욧

2019.03.14

근데 묘하게 꼰대같네

요즘 래퍼들은 말이야.. 그 저항정신이란게 없어

쎈척이란 쎈척은 다~하고 막상 일터지면

조용해진다 이말이야

2019.03.14
@찐시황

말도 안되는 뇌피셜 역할을 규정해서 강요하는것 자체니까 그게 바로 꼰대 맞지 뭐.

2019.03.14

항상 무슨사건터질때마다 일침이랍시고 래퍼들 왜이건디스안하냐는 일침병 걸린새끼들 한명씩있음ㅋㅋ

 

근데 래퍼들 왜 버닝썬은 싸물고있냐ㅋ

@미새친끼

마미손 제외

2019.03.14

이래서 내가 힙찔이 음악 안들음.

2019.03.14
@시카고

에미냔 은 ㅇㅈ?

21세비지 ㅇㅈ?

2019.03.14

힙합 역사에서 저항정신이란건 흑인들 차별받을때

흑인들이 백인과 경찰들 욕했던그시기 뿐이지

단한번도 사회문제에 대해서 비판 하고 저항 한적없음

힙합은 그냥 처음부터 파티&섹스를 위한 음악이였고

지금 미국힙합도 다 돈얘기 여자얘기 노는이야기 뿐임

오히려 힙합하면서 저항 비판안한다 욕하는게 더편견인부분

2019.03.14
@슼슼V5

사회적으로 민중가요보다 나은 게 없네

2019.03.14
@아보타도

근데 또 문화가 사회적으로 꼭 영향을 줘야 하는 이유도 없지 ㅋ

걍 음악은 음악일뿐

2019.03.14
@슼슼V5

경제적으로 갓갓이자너~

2019.03.14

언제부터 랩이 뭔 사건터지면 그거 디스하는 문화가 생겻었냐

2019.03.14
@베시르

없었지 ㅋㅋ 그리고 저 반항적이라는게 말그대로 반항이라 더 자세히 말하면 사회 부적응에 가깝지

2019.03.14

래퍼가왜굳이 나서서 저걸 까야되는거?

김치 힙합이 가짢은 이유 중 하나ㅋㅋㅋㅋ쇼미더머니에서 스웩스웩 꺽꺽 거리고 욕 좀 한두마디 하면 지들끼리 '훠우~'이 지랄병들 하다 정작 이런 판 깔아주는 거는 입꾹ㅋㅋㅋ

2019.03.14

디스하면 이름 알리려고 한다고 지랄

안하면 왜 안하냐고 지랄..

2019.03.14

근데 저항은 힙합보단 락 아니었냐?? 힙합정신에 저항이 있다는건 많이 못들어봤는데

2019.03.14
@해양미생물

맞음 사회문제 비꼬던 음악은 역사적으로 락음악 뿐이였고

힙합은 그냥 흑인들이 지들 차별받는거 백인 경찰욕했던

시기외엔 처음부터 지금까지 파티 섹스 여자 마약에 대한 이야기뿐인 문화

@해양미생물

원래는 : 락은 저항 힙합은 호소

2019.03.14

요즘 그래서 디스 잘 안하고 지 잘난거 쓰잖아 ㅋㅋ

힙합인식이 참 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쇼미더머니도 힙합세부장르중 하나로 나눠야되는거 아니냐 이미지 개씹창났네 ㅎㅎ..

지들이 시대의 저항정신인척 시스템의 속박에서 자유로운 영혼인척 예술가인척 했으니까 저딴 소리가 나오지

2019.03.14

힙합은 원래 놀기 위해 만들어진 음악이다

2019.03.14

꼴리면 하는거지 니네 하라고 해야되냐? ㅋㅋ

2019.03.14

힙찔 ㄷㄷ

뭐라는거야 씨팔 애미터진 좆같은 BMI상타치 파랑새년아 국힙 사회문제 안건드리고 돈여자섹스벤츠인스타얘기만한지 씌이발 십수년이지났는데 봊같은 호로새끼야 씨팔년아 그러니까 너네엄마가 니 보고 펑펑울지 컨셔스한 랩 하는애들 지레진작에 다 뒤졌어~ 씨팔년아~요즘애들 다 씨팔 시계얘기 클럽얘기 자기는 존나 먹어준다는 한심한 븅신 망상밖에 안쓰는 면제판된지 하아아아안참됐는데 씨팔새끼가 세상돌아가는것도 모르고 2DBL물이나 파면서 지네들끼리 헉헉쒸팔 하며 커뮤로 역할극밖에 쳐 안하니까 뇌가 저리되지 씨팔조팔조희팔년아 사회비판랩? 데프콘 이후로 대 끊겼어 븅신새끼야~ 알고말해 씨팔년아 현재 한국힙합 니 돼지같은 면상처럼 곰팡이만 존나많아~

한국힙합 한줄요약 :

 

내가존나짱이야니애미창년건들면다죽여버려그리고엄마사랑해

 

(엄마가 끓여준 라면 설거지도 안하면서 쓰는랩)

2019.03.14

여자가 되어가지고 집안일 안 하고 뭐함?

 

... 과 다를게 없는 발화, 논리.

2019.03.15

그러면서 저 글쓴 사람은 뭘했는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512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레슬링 피니쉬 레전드 65 천장지구 17 11 분 전
191511 워해머 40k에 관련된, 감동적인 이야기. 24 스틸리젼2 17 12 분 전
191510 오사카성과 금각사에 복원에 대한 보론 37 뚱꽁빡뜨리스 44 22 분 전
191509 대림동 여경 기사 베플 일침 53 다운시프트 41 58 분 전
191508 그나라 군인이 노는법 70 올빼미잇 34 1 시간 전
191507 개그콘서트 두분토론 결혼식 하객편.mp4 33 엄복동 42 1 시간 전
191506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 156 하늘은하늘색 68 1 시간 전
191505 여경이 진급이 빠른 이유.jpg 52 피지오겔 42 1 시간 전
191504 드디어 선넘어버린 방탄소년단.jpg 77 레페 41 1 시간 전
191503 대한민국 바보인증 레전드.jpg 70 개소리전문 43 1 시간 전
191502 혐) 만약 귀가시 당신을 반겨준다면 116 ppap 33 2 시간 전
191501 배리나 근황 91 죽피 36 2 시간 전
191500 자작) 내가 주작을 할 이유가 있냐? 판단좀 280 wqdsad 66 2 시간 전
191499 [19.5Mb] 아마추어 사진개붕이임 201 년째사진장인지망생 62 2 시간 전
191498 ㄴㄷㅆ) 청춘물로 탈바꿈한 원피스 71 땡초건빵 32 2 시간 전
191497 (정통)개드립 모음 43 그래도아내를사랑... 53 2 시간 전
191496 대림동 의문의 피해자 60 아무말대연회 78 3 시간 전
191495 주작의 문화, 일본의 문화.jpg 97 AMA 53 3 시간 전
191494 홈커밍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꼰대로 불린 이유.jpg 41 개소리전문 41 3 시간 전
191493 여경 남경 문제 해결법 57 yyyellow 59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