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하면서 딴짓하는 여친 왤케 짜증나냐

09f32267 2019.02.18 746

전화 한 한시간 하는데

하는 내내 뭐 쇼핑하고 노래틀고 눈썹다듬고 여드름짜고

제대로된 대화하나 이루어지지 않고 나만 나불나불

내가 예민한거냐?

이년 폰중독에 같이있을때 폰 존나 하는걸로 싸우고

이제야 좀 고치던데 본성은 못바꾸는건가

아무튼 내가 예민한거냐. 나한테 식은걸 대놓고 티라도 내려는건가 뭔가

13개의 댓글

a32bc195
2019.02.18

여자애도 문제고 여친한테 이년이니뭐니하는 너도 문제. 천생연분이신듯...

0
09f32267
2019.02.18
@a32bc195

얘가 나 감정의쓰레기통으로 써서 나도 이렇게됨

0
b1ea7b1b
2019.02.18

미디어에서 보면 여자들 다 뭔가 딴짓하면서 통화하잖아

작가들 여자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다들 표현 그렇게하는거보면 그게 보통 아닐까

근데 대화가 안이뤄지는건 좀 그렇네 너와의 관계가 가벼운듯

근데 이년이라는거보니 너도 그 관계를 가볍게 느끼는것 같은데

0
09f32267
2019.02.18
@b1ea7b1b

헤어지기 직전이라

0
b1ea7b1b
2019.02.18
@09f32267

자연스레 헤어지거나 싸우고 헤어질뜻

헤어지는건 헤어지는건데 어떻게 헤어지냐

이건 네 선택에 달린 것 같다

0
9c000a54
2019.02.18

사람이 앞에 있는데 통화할 때는 같이 있는 사람한테 실례를 구하고 통화를 해야 하는 게 예의. 기본 예의조차 지키지 않는 너의 여친, 꼭 방생치 말고 끝까지 가려무나.

0
09f32267
2019.02.18
@9c000a54

ㅋㅋ 후

0
3c67ac2d
2019.02.18

무슨 중딩커플이냐 주의력결핍장애 뭐 그런건가

0
09f32267
2019.02.18
@3c67ac2d

얘가 정신연령이 많이어리긴해

0
0403eead
2019.02.18

'굳이 말을 계속해야해?'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 있더라

나도 계속 내 혼자 얘기하고 정적흐르면 뭔가 그래서 계속 쓸대없는 얘기하고 그러다가

한번은 답답해서 왜 아무말도 안하냐고 할 말 없냐고 물어보니 저래 대답하더라 ㅋㅋ

그 후론 그냥 나도 신경 크게 안씀

0
d16da829
2019.02.18

너도 말 안하면 되잖아. 나는 가끔 할일 있으면 여자친구란 전화 하다가 전화 켜놓고 20분 동안 한마디도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서로 한마디도 안함.. 그럼 차라리 끊으면 되는데 뭐 끊으나 안 끊으나 달라지는거 없으니 그냥 켜놓고 있는다

0
b2c671a9
2019.02.18

실제로 만나서 카페에 있어도 항상 말하고 그런건 아니잖아? 물론 전화는 용건만 간단히로 배웠으면 안맞겠다마는 밥먹으면서 통화도 할수 있는거고 빨래 접으면서도 할수 있는건데 사람 앞에 두고 딴짓하는게 아니라면 그 부분은 좀 예민한 감이 없잖아 있네.

0
032154a4
2019.02.18

물어봐라 뭐하러 전화하냐고 그럴바엔 그냥 할일 다하면서 카톡하는게 낫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86850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89261
294039 어제 게임회사 시험에 관한 질문글에 답남겼던 친구 58962b1e 9 분 전 23
294038 19)전원 주택 지을라면 최소 얼마 있어야됨? 5 3e7884eb 37 분 전 314
294037 인생끝났다. 4 60079f16 42 분 전 96
294036 고등학생이 넘 미인이더라 17 0b79c9f4 48 분 전 321
294035 어제 7시에 메일 보내서 오늘 오전까지 제출하라는거면 밤새... c036c4c5 1 시간 전 110
294034 자산관리는 다들 어떻게함? 23 0f4c727a 2 시간 전 220
294033 사내연애 다 알려짐 ㅋㅋ 13 65b7aa50 2 시간 전 450
294032 미용사는 커트할때 사담을 거는 이유가 뭐냐? 15 ea5fa0ed 2 시간 전 282
294031 여자들 원래 통화하는 거 아무 의미 안두고 함? 24 80b19c79 5 시간 전 525
294030 흑흑 맘에 드는 애 있었는데 2 c7f20597 5 시간 전 231
294029 남자친구한테 흡연사실을 알릴필요는 없겠지 50 3d8db02d 6 시간 전 716
294028 그날 컨디션/마음가짐에 따라서 행동이 극도로 바뀌는 사람 ... 5 ab72a367 6 시간 전 130
294027 광고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6 c51edd0b 6 시간 전 157
294026 오늘 우울감 폭발한다.. 5 95925c90 7 시간 전 186
294025 지금생각해보면 심각한 고민 4 fabf9ddf 7 시간 전 135
294024 여자가 좋은데 몸에 닿는 게 싫다 8 3ef12a5e 7 시간 전 567
294023 중졸인데 공부가 극도로하기싫다. 17 cf04f858 8 시간 전 249
294022 서울 집값은 계속 올라가겠지? 7 1bbaf04f 8 시간 전 162
294021 fps 실력 논할때 서든 꺼낸게 설득력 없음? 26 08ecad55 8 시간 전 317
294020 집 벌레 퇴치좀... 7 3b56fbf3 8 시간 전 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