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하면서 딴짓하는 여친 왤케 짜증나냐

09f32267 2019.02.18 923

전화 한 한시간 하는데

하는 내내 뭐 쇼핑하고 노래틀고 눈썹다듬고 여드름짜고

제대로된 대화하나 이루어지지 않고 나만 나불나불

내가 예민한거냐?

이년 폰중독에 같이있을때 폰 존나 하는걸로 싸우고

이제야 좀 고치던데 본성은 못바꾸는건가

아무튼 내가 예민한거냐. 나한테 식은걸 대놓고 티라도 내려는건가 뭔가

13개의 댓글

a32bc195
2019.02.18

여자애도 문제고 여친한테 이년이니뭐니하는 너도 문제. 천생연분이신듯...

0
09f32267
2019.02.18
@a32bc195

얘가 나 감정의쓰레기통으로 써서 나도 이렇게됨

0
b1ea7b1b
2019.02.18

미디어에서 보면 여자들 다 뭔가 딴짓하면서 통화하잖아

작가들 여자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다들 표현 그렇게하는거보면 그게 보통 아닐까

근데 대화가 안이뤄지는건 좀 그렇네 너와의 관계가 가벼운듯

근데 이년이라는거보니 너도 그 관계를 가볍게 느끼는것 같은데

0
09f32267
2019.02.18
@b1ea7b1b

헤어지기 직전이라

0
b1ea7b1b
2019.02.18
@09f32267

자연스레 헤어지거나 싸우고 헤어질뜻

헤어지는건 헤어지는건데 어떻게 헤어지냐

이건 네 선택에 달린 것 같다

0
9c000a54
2019.02.18

사람이 앞에 있는데 통화할 때는 같이 있는 사람한테 실례를 구하고 통화를 해야 하는 게 예의. 기본 예의조차 지키지 않는 너의 여친, 꼭 방생치 말고 끝까지 가려무나.

0
09f32267
2019.02.18
@9c000a54

ㅋㅋ 후

0
3c67ac2d
2019.02.18

무슨 중딩커플이냐 주의력결핍장애 뭐 그런건가

0
09f32267
2019.02.18
@3c67ac2d

얘가 정신연령이 많이어리긴해

0
0403eead
2019.02.18

'굳이 말을 계속해야해?'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 있더라

나도 계속 내 혼자 얘기하고 정적흐르면 뭔가 그래서 계속 쓸대없는 얘기하고 그러다가

한번은 답답해서 왜 아무말도 안하냐고 할 말 없냐고 물어보니 저래 대답하더라 ㅋㅋ

그 후론 그냥 나도 신경 크게 안씀

0
d16da829
2019.02.18

너도 말 안하면 되잖아. 나는 가끔 할일 있으면 여자친구란 전화 하다가 전화 켜놓고 20분 동안 한마디도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서로 한마디도 안함.. 그럼 차라리 끊으면 되는데 뭐 끊으나 안 끊으나 달라지는거 없으니 그냥 켜놓고 있는다

0
b2c671a9
2019.02.18

실제로 만나서 카페에 있어도 항상 말하고 그런건 아니잖아? 물론 전화는 용건만 간단히로 배웠으면 안맞겠다마는 밥먹으면서 통화도 할수 있는거고 빨래 접으면서도 할수 있는건데 사람 앞에 두고 딴짓하는게 아니라면 그 부분은 좀 예민한 감이 없잖아 있네.

0
032154a4
2019.02.18

물어봐라 뭐하러 전화하냐고 그럴바엔 그냥 할일 다하면서 카톡하는게 낫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3038 현재 하는 일 평가좀. 1 cfed3481 23 분 전 49
313037 전혀 다른 스타일의 두여자 님들이 선택한다면? 11 796fde70 58 분 전 181
313036 28살 연애고자 상담점 11 1a0db76f 1 시간 전 179
313035 전기 기능사 공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음? 3 01b4ca16 1 시간 전 81
313034 선물추천좀... 2 10559679 1 시간 전 43
313033 24살 병역특례중 토익 jlpt 기초부터 공부하고싶음 d53db7a5 1 시간 전 67
313032 연애상담 들어줌 17 755b8784 2 시간 전 164
313031 주간 생산직op 면접 볼건데 뭐 물어보는게 좋음? 8 44b9fb6d 2 시간 전 84
313030 얼굴 한번도 못보고 친해진사람이 있는데 8 89394779 2 시간 전 137
313029 불안으로 도트뎀 맞고 있는게 고민 11 6f607abe 2 시간 전 57
313028 헬스하면서 11 d28e2cec 2 시간 전 170
313027 남친 보러가기 귀찮다 51 3fc72fe8 2 시간 전 509
313026 백수로 살았던 개붕있음 ..? 15 ffaf60bb 2 시간 전 158
313025 강제로 현부심당했는데 슬럼프올거 같다 9 f9c7fb81 3 시간 전 210
313024 하차감 때문에 전재산 투자하는 거... 15 f317ef97 3 시간 전 234
313023 대학 기숙사에 컴퓨터가져가되 되려나 6 9cedea65 3 시간 전 157
313022 중고차 어떻게사야 좋을까요? 10 071a8887 3 시간 전 124
313021 선생님들 이 머리 어떤 펌인가요 7 f0f5d445 4 시간 전 216
313020 나 카톡할게 2 0f6c80f1 4 시간 전 142
313019 연상 연하커플은 서로 호칭을 어떻게 하냐? 7 797fbce6 4 시간 전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