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아레나는 명함도 못내미는 남성고객1위 클럽

24개의 댓글

블루클럽생각했는데..

2019.02.16
2019.02.16
2019.02.16

블루클럽이 아니네..

2019.02.16

버닝 ^^7

   ㄴ

2019.02.16
2019.02.16

부대 신막사인가보내 PX존나 잘대있내

2019.02.16
@신타충

29연대라고 써잇자너용

2019.02.16
@신타충

저것도 사진찍는다고 각잡고 청소하지않았을지

2019.02.16
@플루이드맨

진열대보면 각잡음 ㅋㅋ

논산훈련소네 ㅋ

아우라 평일에 줄서있음ㅋㅋ

2019.02.16

블루클럽일줄..

2019.02.16

오예스 먹고싶당

2019.02.16

난 보자마자 머릿속에 블루인가? 싶었는데

2019.02.16

보자마자 싼닷

2019.02.16

블루클럽생각하고옴

2019.02.16

MD 상병장 게스트 일병 딸랑이들

2019.02.16

야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요즘 PX는 봉투 요금 따로 받냐?

2019.02.16
@가분수

따로받는다

2019.02.16

29연대가 몇개냐 나 29연대인데 존나 다르게 생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7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58437 자작) 잠수함 훈련에 대해 아라보자 (ARABOJA) 4편. 1 드디어민간인 2 1 분 전
158436 애기 퍼그 첫 걸음마.gif 6 드립셔틀 2 7 분 전
158435 어벤져스4: 엔드게임 결말 유출... 10 예티수문장 10 17 분 전
158434 백종원이 담당하는 고등학교 급식 수준 .jpg 35 프로펠라치오잘함 10 21 분 전
158433 헬스갤) 헬스처음시작하는 헬린이를 위한 운동 꿀팁 25 프로펠라치오잘함 4 25 분 전
158432 자취생 최강 밥도둑 .jpg 23 프로펠라치오잘함 3 27 분 전
158431 옵치 여름축제 스킨 유출... 60 찌그러진페페 13 27 분 전
158430 미군 신형레이저(움짤포함) 재업 20 일베오유쭉방여시... 4 28 분 전
158429 옥수수먹는 햄스터 12 ASURA 9 29 분 전
158428 한국 연구원 레전드.gif 8 에스에이 4 29 분 전
158427 혐주의)나라별 교통사고 연출 26 취포취포 8 34 분 전
158426 따갚되 레전드.jpg 11 체체리산을넘어 4 34 분 전
158425 오늘자 좆크보... 어메이징한 수비 16 토요일4교시 4 35 분 전
158424 약 18억 짜리 모바일 아이템의 탄생 .jpg 25 프로펠라치오잘함 3 37 분 전
158423 논란이 일어나고있는 카페 인테리어.... 50 프로펠라치오잘함 5 38 분 전
158422 50분 동안 검사 갈군 판사.jpg 4 멀야료시퐁 3 42 분 전
158421 오늘자 MBC 사과문 14 취포취포 3 48 분 전
158420 내 아들 까는 남의 아들이 꼴보기 싫음 10 김유연 11 51 분 전
158419 뭐가보이나요?? 21 ASURA 1 52 분 전
158418 슬림핏 남방 움짤 15 요물공주 핑킈 1 55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