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강철깬사람들어와바

너네 몇분남기고잡음?

 

우리 5분38초남기고잡았는데

 

빠른거같아서 비교좀해보고싶어서 ..

 

조합은 블래 인파 배마 바드 ㅇㅇ

7개의 댓글

10 일 전

안깨봤어!

못가봣어!

10 일 전

주레 안다녀!!

10 일 전

블 호 배 바 룬엉망이라 2분남김

9 일 전

데인버바 가서 시작부터 합방했는데 한마리씩 끌어다잡고 복귀하면 빨리 뛰어가서 다른 놈 끌어서 같이 안끌리게 똥꼬쇼 오지게했는데

2분 3분정도 남은거보면 합방 안했음 5분은 남겼을듯

이번주 주레 입문임

나랑 데헌은 고정팟 둘다 이번주 입문이고 나머지 둘은 공방인데 우리랑 템렙 똑같거나 낮았어서 비슷하게 깼을듯

9 일 전

버섴 알카 기공 바드 3분남았어

9 일 전

기인데바 6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353
8980 레이드 왤케 빡세냐. 1 기아짱짱맨 2 시간 전 62
8979 주레범인 이거 설마 전가요...? 10 엠보로봉 5 시간 전 251
8978 로아하길 잘했네 8 캥코 5 시간 전 278
8977 중나크 재료수집은 무조건 재료팟을 가도록 하자 5 메이 6 시간 전 139
8976 로아접었띠 6 뀨브릭 6 시간 전 180
8975 히프노스 에포나의뢰 평판보상 1 뷰릅뷰르릅 6 시간 전 72
8974 빠르게 겜종료하는 방법 2 기아짱짱맨 7 시간 전 265
8973 씨발거 이거 뭐냐? 14 우뭇가사리 8 시간 전 368
8972 이거 버그맞지 9 올빼미 8 시간 전 248
8971 디트 너프 확정인듯 6 부캐키운다 8 시간 전 348
8970 어-예 500 돌파 3 칼리고 9 시간 전 181
8969 티어 나누지 말자 ㅠㅠ 5 캥코 10 시간 전 254
8968 이번주 주간레 룬작 이렇게 하면 될까? 5 엠보로봉 10 시간 전 120
8967 얼마전에 캐선창 올만렙 올린 놈인데 23 뿡빵뿡 12 시간 전 429
8966 다큐갈려고 하는데 레벨 어느정도에 가는거야? 10 은소리 14 시간 전 242
8965 이제 바드는 개가 해도 1인분 가능해짐 9 착하게살쟈 15 시간 전 478
8964 내가 로아하면서 이건 진짜 잘했다고 생각하는거 두가지 8 채소사이다 16 시간 전 622
8963 0.5렙을 못올려서 미치겠음 12 불편하神 17 시간 전 415
8962 타이탈 트라이 깸 8 친절한놈 19 시간 전 243
8961 추오악세 질문 12 알바트로스 19 시간 전 2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