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이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

a1b9f0f8 11 일 전 390

무엇이야?

24개의 댓글

81dfc27d
11 일 전

명예

a1b9f0f8
11 일 전
@81dfc27d

그럼 우리게이는 행시가 게이기준의 성공이겠네

0dd8a5b3
11 일 전

좋은 가정을 이루는것, 늙어서도 같이 놀수있는 친구 몇명 유지하는것,

a1b9f0f8
11 일 전
@0dd8a5b3

좋은목표네 그럼 질문하나만 돈은 전혀고려되지않음?

0dd8a5b3
11 일 전
@a1b9f0f8

내가 전공이나 직업을 정말 좋아하고 잘할수 있는 일을 선택하기때문에 하는만큼 벌거라고 생각함

 

굶어죽지 않을정도로는 벌겠지 ㅎㅎ 물론 그걸 이해해줄수 있는 사람과 가정을 만드는게 최종 목표지만

a1b9f0f8
10 일 전
@0dd8a5b3

크 게이는 행복한인생이네

0dd8a5b3
10 일 전
@a1b9f0f8

근데 한국에서는 이런 이상론들이 힘들거같아서 탈조선을 심각하게 고려중임 ㅎㅎ... 실제로 몇년 일해보고 느낌

dbaa6085
11 일 전

섹스

a1b9f0f8
11 일 전
@dbaa6085

일일알바해서 10만원정도받으면 인생성공하겠네 오피가면

09616c3a
10 일 전

적당히 먹고살정도의 돈벌고 결혼도 하고 가정도 꾸리고 그거를 문제없이 유지해나가는 거? 단순하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a1b9f0f8
10 일 전
@09616c3a

그런삶은 음.. 공무원이 떠오르네

a26a2042
10 일 전

미인 고학력 배우자, 교양, 파텍필립, 포르쉐, 전문직자녀, 임대수익, 건강한몸

6f6ca3ca
10 일 전

답변다는 꼬라지를 보니 젊은 꼰대인듯

a1b9f0f8
10 일 전
@6f6ca3ca

갑자기 왜 화났누

6f6ca3ca
10 일 전
@a1b9f0f8

화 안났는데

뭐 잘못함?

db788df2
10 일 전
@6f6ca3ca

글쓴이 뭔 댓글 사족다는게 좀 찐따같긴하다

75fbfbfd
10 일 전

자기만족

65ae5b76
10 일 전

먹고싶은거 입고싶은거 사고싶은거 사는거

c41b3a1e
10 일 전

내가 하고싶은거 하는거

dc00c316
10 일 전

통장잔고 확인 안하는거

283903fb
10 일 전

돈 번다고 하기 싫은 일 억지로 하거나 보기 싫은 인간 얼굴 보지 않아도 될 정도의 경제적 여유

 

방탕함이나 나태함에 빠지지 않고 매일 매일 열심히 살지만 힘들기보다는 성취감과 행복함이 느껴질때

 

매주 주말에 취미생활.

 

 

 

db546097
10 일 전

나의 만족 + 주변의 인정

전자가 빠지면 내가 불행하고 후자가 빠지면 말 그대로 병신임

a05febe6
10 일 전

평생 내가 원하는걸 하고 살아도 돈이 모자르지 않는것

5d597472
10 일 전

요즘엔 좀 바뀌었음 그냥 시간, 돈 상관없이 내가 여행가고 싶을때 가고 내가 쉬고싶을때 쉬고 하는 그런 삶이었으면 함.

근데 이러려면 돈이 존나게 많아야되는데 사실상 건물주나 가능....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51787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54855
248956 진짜 연애도 사랑도 하고싶다 2 834e7d6e 13 분 전 33
248955 생각이 많당.. 834e7d6e 16 분 전 15
248954 여자 많아 보인다는게 무슨 의미일까 5 5d22ec61 30 분 전 69
248953 얘 왜 이러는거겠냐 4 3d1b0844 47 분 전 62
248952 나 째려보는 사람들 15 1985cab3 49 분 전 91
248951 21살인대 어떰 9 d6b2959f 1 시간 전 164
248950 육아휴직 써본 남자 개붕이 있음 ? 1 d2a4171d 1 시간 전 53
248949 아침에 유게에 올라왔던 혐짤땜에 잠이 안오는게 고민 3 32f246ad 1 시간 전 58
248948 감정 조절 하는법 잘아는분? 7 834e7d6e 1 시간 전 89
248947 진짜 여자친구랑 나 중에 누군가 문제가 있기는 한 것 같다 20 92f900ef 1 시간 전 203
248946 구내염 왜생기냐 4 eddacf63 1 시간 전 70
248945 보험회사 다니는사람있냐 5 340f49ca 1 시간 전 58
248944 주휴수당 맞는지 확인좀 1 bc6ef558 1 시간 전 49
248943 헤어지고, sns 19 e72f4b5c 1 시간 전 195
248942 너무 힘들다 1 d5cffe0f 1 시간 전 48
248941 경기도 청년연금 같은거 어떻게신청함? 834e7d6e 1 시간 전 43
248940 여친이 나랑 있기 싫다는데 5 51bd5666 2 시간 전 233
248939 26모쏠 동정인데 뼈저리게 느낀다고 글남긴놈봐라 2 aaa28702 2 시간 전 182
248938 생리때 노콘하면 안되냐??? 12 c71d62ff 2 시간 전 241
248937 시발루우우라수룽아 아무리술취하더라도 5 19c2d7c3 2 시간 전 5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