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9400이랑 8500이랑 비슷함?

한등급? 차이라 비슷할거같아서

어때? 비슷해?

4개의 댓글

10 일 전

똑같아

10 일 전
@micalles

오웅

10 일 전

9400f는 8400이랑 msrp가 같음. 근데 부스트는 8500이랑 같음. 즉 실 성능은 8500이랑 똑같음. 대신 2만원 저렴함. 물론 9400f는 내장그래픽이 없기 때문에 퀵싱크나 비상용 내장그래픽이 필요하면 8500을 가야 한다.

10 일 전
@Blacky

9400이 2만 싼거지?

퀵싱크는뭐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7792
99438 [잡담] 어렸을때 했던생각 (보드회사) 루시루시 0 5 분 전 1
99437 [컴퓨터] 형들 그래픽 쭈쩐해쥬세여 13 미미쨩내꺼라능 0 50 분 전 37
99436 [견적] 30만원대 롤퓨터 가능한가요ㅜㅜ 8 아파트 0 1 시간 전 46
99435 [모바일] 샘숭이든 애플이든 LG든 4~5인치 폰 하나만 내주면 좋겠는데 9 수강여석이없습니다 0 1 시간 전 35
99434 [모바일] 진성앱등 이번 샘숭보고 안드로 갈까하는데 8 단풍짱아치 0 2 시간 전 58
99433 [잡담] 스마트폰 검정컬러있는부분 스크롤할때 내일까지 0 3 시간 전 36
99432 [잡담] 바이브 시이이이ㅏㄹ 1 누룽지1 0 3 시간 전 32
99431 [잡담] 엔비디아 개족보 진짜 어이털린다 3 계피요 0 4 시간 전 159
99430 [프로그래밍] 함수형 언어 ㄹㅇ 꿀잼이야 1 끼에엑 0 5 시간 전 71
99429 [컴퓨터] 모니터 144~ 25인치급 얼마정도함? 4 Gorthaur 0 5 시간 전 105
99428 [잡담] 황가놈 글카 개족보를 보고 있자니 이번에 승자는 존버한 애들임 3 헨젤과그랬때 0 5 시간 전 104
99427 [모바일] http회피어플 모바일 쓰는데 얏옹을 못봐ㅜㅜ 3 스프라이트짱 0 6 시간 전 64
99426 [잡담] 1660 가성비는 해외 한정임 8 새벽반 0 6 시간 전 195
99425 [컴퓨터] RTX 2060 질문 7 칼리고 0 7 시간 전 113
99424 [컴퓨터] 1660ti 스펙이 1060보다 20프로 성능 좋은거 아님? 5 닼린이 0 8 시간 전 274
99423 [컴퓨터] 삼성 램 8G짜리 기본 전압 몇이냐? 1 밤다람쥐 0 8 시간 전 109
99422 [모바일] 지금까지 레퍼런스폰만 썼는데 S10 뽑은거 보니까 혹하네 2 괘법르네시떼 0 8 시간 전 124
99421 [잡담] 중고 1080ti 제조사 모델 추천점 3 장판 0 8 시간 전 94
99420 [견적] 200 견적인데 봐주요 3 애니메이션 0 8 시간 전 96
99419 [컴퓨터] 이 사양에 144hz 가능? 5 우리힘내요 0 9 시간 전 13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