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1549969616.jpg

 

 ​​​

아까 GoodbyeDPI 수정해서 올렸는데 온갖 음해에 시달렸읍니다...

 

그래서 MTU를 수정해서 우회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을 짜왔음.

 

MTU ( Maximum transmission unit ), 최대 전송 유닛이라고, 전송할 수 있는 최대 프로토콜 데이터 단위의 크기(바이트)를 의미함.

 

이걸 더 많이 쪼개서 전송하면 정부는 무엇을 전송했는지 제대로 확인하기 힘들게 되므로 막힌 사이트에도 들어갈 수 있다~ 이말이야.

 

같은 방법이 클리앙에도 올라왔던데, 크롬은 400정도만 해도 잘 들어가지고, 200으로 하면 대부분 다 잘됨.

 

기본값은 1500이기 때문에 고정해놨고, 바꾸는 변경값은 일단 200으로 정해놨는데 이리저리 바꿔보면 됨.

 

200정도로 낮게 적용했는데도 차단 사이트가 안들어가지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봐.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으니까 적용하고, 필요없을 때 꺼도 되고.

아마 게임할 때 핑 높아질 수도 있는데 그러면 복원하고 나중에 다시 적용하는게 나을 수도 있음.

 

C#으로 짰고 DotPeek 같은 디컴파일 툴로 디컴파일도 된다. 소스 보려면 얼마든지 보임.

패킹 그런거 없고 바이러스는 아예 없는게 당연함.

애초에 용량이 작아서 이상한거 넣고 싶어도 못넣음.

 

그래도 의심병 환자들을 위해서 바이러스 토탈 링크도 올림.

https://www점virustotal점com/ko/file/729f00acb6e25b58abbf5326471490620bb96328022ea9c590d4cd25414fa4b2/analysis/1549968892/

 

애초에 고닉이고, 이메일도 적어놔서 바이러스 있어서 문제생기면 고소하시든가 신고하시던가. 그럴 일 없음.

 

출처: http://gall점dcinside점com/board/view/?id=earphone&no=1890861&page=1 (이어폰, 헤드폰 갤러리)

 

 

--여기까지 원글--

 

새로운 방법이 나온거같다. 지금까지 나온거중에 제일 깔끔하고 속도 많이 안느려지고 좋은거같음..

안드로이드는 Intra 깔라고 하고 아이폰은 참았다 Pc로 보라고 하네ㅋㅋㅋㅋ

 

혹시 링크 올리면 짤릴까봐 점으로 바꿔놨음 

다운은 원글 가서 맨아래 보면 링크있음 거기서 받으면 댐

48개의 댓글

우회 ㅇㄷ

0
2019.02.12

아이폰 클라우드플레어 인가 그거 써도 안되나 ?

0
2019.02.12
0
2019.02.12

잘쓸게

0
2019.02.12

패킷 사이즈 줄이면 더 느려지지 않음??

0
2019.02.12
@双辶比卜

패킷사이즈 줄이면 느려지긴 하는데 vpn 보다는 훨씬 빠름. 난 95Mbps 나오다가 이거 하니 80Mbps 나옴. vpn 하면 빨라도 60Mbps 나오는 반면에.

0
2019.02.12
@재잘재잘

대충이해된다. 패킷 사이즈를 줄이는 대신에 패킷 갯수를 그만큼 왕창 늘리나보네...

0
2019.02.12

여러분 이거 다~~~

0
2019.02.12

아이폰 puffin 다운받으면 잘됨 멍총이들아

0

어렵게 산다 어렵게들;;; 옛날 어르신들 보릿고개 넘는썰들이 현실로 드러나는것 같누

0
2019.02.12

폰헙안되는데?

0
2019.02.12
@나눌수없는것

크롬이면 관리자 키고 400설정해서 해봐

0
2019.02.12

폰으로는 안될까..?

1
2019.02.12

용량작아서 못넣음 이거는 말도안되는듯

작아도 넣을건 다 넣음

0
2019.02.12

com대신 es라고 치면 됨

0
@숨참고백스텝

안됨

0
2019.02.14
@숨참고백스텝

헛솔

0
2019.02.12

개 ㅈㄹ들을한다 그냥 다운로드해봐 이것들아

0
2019.02.12

ㅇㄷㅇㄷ

0

ㅇㄷㅇㄷㅇㄷ

0
2019.02.12

일단 우회 ㅇㄷ

0
2019.02.12

자료 고맙다!!

근데 이거 되는사람 있냐??

이글 보기전에는 cmd에서 mtu수치 바꿔서 쓰는 방식으로 사용했는데 

프로그램 올린거 받아서 해봤는데 400누르고 적용눌러도 1500 그대로 돼있는것같다

재부팅해도 1500으로 돼있음 cmd에서 직접 400으로 바꾸면 바꿔지는데말야..

0
2019.02.12
@X지털카메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야할거야

 

0
2019.02.12
@거리풍경

관리자로 했는데도 안된다.. ㅠㅠ 백신도 껐다

0
@X지털카메라

그 우회기를 관리자권한으로 켜면 성공함

0
2019.02.12
@너구리는너굴너굴

안됨...

0
2019.02.12
@X지털카메라

그냥 배치파일 두개 만들어서 관리자속성걸어놔 ㅋㅋ 나도 프로그램 받기 싫어서 그렇게 해둠

0
2019.02.12
@거리풍경

그게 나은것같다..

0
@X지털카메라

576으로 바꿔도 안됨??

난 CMD창에서 바꾸니까 576이 최소 단위라고 더 못 내리던데

0
2019.02.12
@ㅂ1ㅈ2ㄷ3ㄱ4ㅅ5ㅛ6

우회기 프로그램 자체가 안먹어 576도 안먹음

cmd창에서 바꿀때 제한걸리는건 없던데?

0
2019.02.12

599 이하는 패킷 단위가 작아서 부하때매 체크 못하는거같은데

0
2019.02.12

mtu 변경하는 법

https://www.snoopybox.co.kr/1624

 

난 700으로해도 폰헙들어가지네

1
2019.02.12
@팝저씨

약간 랜덤같지 않냐 나는 600도 커트되길래 580함

 

0
MWL
2019.02.12
@거리풍경

원리를 읽어보니까 애초에 kt에서 간섭하는 패킷 크기가 600이라 그거보다 작기만 하면 패킷이 손실되어서 접속이 된다고 하는데.

0
@MWL

SKT라 그런가 576인데 안된다 ㅠ

0
2019.02.12
@ㅂ1ㅈ2ㄷ3ㄱ4ㅅ5ㅛ6

200부터 살살 올리면서 해봐 50단위로

 

0
@거리풍경

CMD창으로 바꾸고 있는데, 576이 최소단위라 그런가 576 밑으로 들어오면 전부 틀린변수라고 못 알아 먹음 ㅋ

MTU 낮으면 CPU 부하 심하다고 알고 있어서 걍 기본갑보다 올려노음 ㅠ

0
2019.02.12
@ㅂ1ㅈ2ㄷ3ㄱ4ㅅ5ㅛ6

나도 지금 550인데? cpu부하는 i5 3세대 이후정도면 티안남

0
2019.02.12
@팝저씨

와 이거 하니까 한방에되네... 고맙다 짱짱

0
2019.02.12

mtu 저거 패핑이나 클릭투트윅에서 설정하던거 아니냐 ㅋㅋㅋ

0
2019.02.12

아이폰은 퍼핀브라우저 쓰면 됨

0
2019.02.12

야동이 뭐라고 별 지랄을 다해야되네

짱깨 유튜브 막혔다는거 듣고 웃었는데 시발 여기도 만만찮은 나라였자너

0
2019.02.12
@리야

ㄹㅇ소중화다

0
2019.02.12

야동하나 보는데 별 개지랄을 다해야하네 개시발 누구땜에 아~!!!!!!!!!!!!!!!!!!!!!!!!!!!!!!!!!!!!!!!!!!!!!!!!!!!!!!!!!!!!!!!!!씨발

0
2019.02.12

답은 민중에의한 무력혁명이다

0
2019.02.12

우회 ㅇㄷ

0
2019.02.13

다들 열심히 사네

0
2019.02.13

우회 ㅇㄷ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89468 국내 점유율 1위 외국맥주 13 ㅋㅋㅎ 4 11 분 전
189467 2019년 5대 통신사 22 핫챠이거야원 8 12 분 전
189466 이거 진짜냐? 14 이성적인생각 2 17 분 전
189465 골롬보반장님도 인정한 저승사자코난 7 아메카리노 4 18 분 전
189464 다음주 아는형님 7 엄복동 6 22 분 전
189463 같이 들을래? 5 한남동주민 3 27 분 전
189462 효능 제대로 보신 분 7 실2 6 29 분 전
189461 냥이보고가라 12 항암제 3 31 분 전
189460 솔로 여가수 초동 TOP10 19 레드벨벳 4 34 분 전
189459 야 비켜 3 닉으로드립치고싶냐 1 38 분 전
189458 강다니엘 피규어 근황.jpg 16 단무지 6 45 분 전
189457 (19) 학벌이란.....size 29 공허해 1 52 분 전
189456 청바지도둑.gif 16 차선 12 54 분 전
189455 90년대생 대상 예비군 훈련 연장이 거짓으로 보이는 이유 20 핑그르르 8 56 분 전
189454 네이버웹툰 최강자전 근황 28 아메카리노 7 59 분 전
189453 이런 고양이는 품종이 뭐냐?? 30 무한으로즐겨요 8 1 시간 전
189452 그래프로 보는 전쟁 희생자수 20 핫챠이거야원 8 1 시간 전
189451 신개념 몰카 16 지브리지브리 5 1 시간 전
189450 요즘핫한 리얼돌.jpg 9 고양이좋아함 4 1 시간 전
189449 성형수술 12 일째숨참기 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