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진짜 재미없다

초창기에는 진짜 팀원과 협동한다는 느낌이라도 있었는데

 

이제는 위도우 하나 부계정 하나 들어와서 뚝배기 수거해가고 유행하는 메타로만 픽짜고 안하면 온갖 개지랄에

 

이겨도 보람도 없고 지면 누가 잘했네 못했네 남탓이나 쳐하고 

 

살면서 칭찬을 얼마나 쳐 못받고 자랐으면 1킬만 해도 내 캐리 ㅇㅈ?ㅇㅈ?ㅇㅈ? 

 

이게 게임을 하는건지 아니면 진짜 성질버릴라고 키는건지 모르겠다 이젠

 

아까도 그냥 맘편히 빠대나 할라그랬는데 1라운드 시작하자마자 그냥 꺼버림 이걸 왜하나 싶더라

 

브리기테 스킨 얻었으니 다시 지움 ㅅㄱ

11개의 댓글

2019.02.12

아니 아직도 해? ㄹㅇ ㅋㅋㅋ

0
2019.02.12
@목탁

광고로 옵치 이벤트한다고 봤더니 브리 스킨이 맘에들더라고 그래서 그거만 지르고 좀 했는데 개씹노잼이였음;

0
2019.02.12

pc충 겜들이 다 그렇지 뭐 여태 탈출안하고 뭐했어! 빨리 갓갓겜 에이펙스 레전드로 넘어와!

 

옵치 + 배틀로얄 겜이라서 금방 적응될거야

0
2019.02.12
@지니킴@

트위치 방송 보니까 만명도 안 보고 뭔 실버 브론즈 여캠들방 밖에없더라 ㅋㅋ

0
2019.02.12

옆동네 에펙으로 오세요..

0
2019.02.12

으 똥겜

0
2019.02.12
@HOGOGOK
0
2019.02.12
@치부람
0
2019.02.12

핵보다 사람들이 더 x같아서 접은겜.

0
2019.02.12
@ReUse

사람 ㄴㄴ 폐기물 ㅇㅇ

0
2019.02.13

경쟁전은 누가누가 뚝배기 잘깨는 위도우 잘만나나 운빨 테스트고

빠대는 씨벌 경쟁에서 지친애들이 여기와서 경쟁하듯이 존나 빡겜함

옛날엔 재밌게 컨셉질 같은거 하면서 적만나면 인사도 좀 해주고 이런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들어가자마자 조합맞추죠,이겨보죠 이지랄함 아니 쉬벌 그럴거면 경쟁을 가던가 슈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1469
347034 [LOL] 쩝.. 직접 집 찾아간다고 민트맛파인애플 0 45 분 전 15
347033 [기타] 시즈 레벨 34 찍었는데 1 공휴일 0 1 시간 전 26
347032 [LOL] 대가리 멍청한새끼들이랑 겜하면 좆같은게 3 인간백정그리스도 0 2 시간 전 70
347031 [LOL] 크게 모난 씹놈들 없으면 이렇게 ez한 게임인데 1 인간백정그리스도 0 2 시간 전 86
347030 [오버워치] 둠발롬 너프해 씨바아알!!!!!! 1 치무차쿠해 0 2 시간 전 54
347029 [LOL] 씨발련들 롤존나 고아새끼처럼하네 11 안친함 0 3 시간 전 151
347028 [LOL] 롤체 마법공학나오고 너무 재미가없다 6 블랙호오올 0 3 시간 전 156
347027 [LOL] 계정 정지 풀려서 다플구간 정글 솔랭돌고있는데 1 인간백정그리스도 0 3 시간 전 75
347026 [LOL] 이거가렌각이냐 4 히로세스즈 0 4 시간 전 143
347025 [기타] 와 콜옵 영상 멋지네 알칼리 0 4 시간 전 49
347024 [메이플] 이거 왜 안보내줌 3 설교쟁이 0 5 시간 전 133
347023 [스팀] 서브노티카 할만함? 8 정신이혼미하다 0 5 시간 전 123
347022 [LOL] 목요일,토요일 다 맞췄네. 일요일 예상 해볼게 4 floor 1 5 시간 전 138
347021 [LOL] 오늘 퍼즈 왜걸린거임? 4 파타퐁 0 5 시간 전 208
347020 [LOL] 내일 기도메타 대충 정리해보면 4 년묵은개 0 5 시간 전 141
347019 [LOL] 게임시간을 돌린게 아니라 다른걸 돌려버렸네. ✔_✔ 0 6 시간 전 127
347018 [LOL] 진짜 마지막날에 다정해져 ㅋㅋㅋ 수수 0 6 시간 전 130
347017 [LOL]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동1위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1 IllIlIlIIIlll 0 6 시간 전 190
347016 [LOL] 샌박에게 초창기그리핀의 모습이보인다 1 아이뽕 0 6 시간 전 90
347015 [LOL] 클리드가 진짜 잘하는것 같음 5 공백지 0 6 시간 전 17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