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혜지 서폿이 뭔지 이제 깨달았다

어후...심각하다 리얼루

6개의 댓글

11 일 전
11 일 전

자동으로 혜지를 부르짖게됨 ㄹㅇ

11 일 전
@일300

ㄹㅇ 그말 밖에 안떠오름

11 일 전

차라리 혜지가 나을 수도 있는 게 탱커로 혜지처럼 하면 ㄹㅇ 괴로움

11 일 전
@MaBiNoGi

아 ㄹㅇ 혜지가 스킬이나 사용템 안쓰고 뒤지는 건 '혜지구나' 하는데

탱커!!!!!!!! 씨빨년아!!!!!!!!!! 베인뒤에 있지마 씨발년아!!!!!!!!!

11 일 전
@미크릿

켄치 시벌 혓바닥으로 좀 핥아야지 ㄹㅇ 메롱하는 거 마냥 허공에 낼름거림 1분에 한 번씩 하는 거 보면 도발인거 같기도 함

메롱 한 번 하고 내 뒤에 숨는 거 보니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53597
330620 [메이플] 메이플 현질시기 언제냐 부타망꼬 0 14 분 전 16
330619 [기타] 더트 랠리 잼따 sledge 0 16 분 전 7
330618 [기타] 에펙) 씨발 핵 몇번이나 쳐만나냐 씨~!!!!!!!!!!발 1 이별은아픔 0 29 분 전 55
330617 [스팀] 디보션 플레이 영상 봤는데 일 후 개드립퍼 0 41 분 전 38
330616 [기타] 에팩) 팀에 핵 있었던거 같은데 챔피온 못 함 ㅋㅋ wjdtmdrms 0 42 분 전 52
330615 [하스스톤] 하스 친선퀘 교환할사람 있음?? 엠보로봉 0 58 분 전 23
330614 [기타] 에펙) 핵쓰는 새끼 관전을 하다. 이별은아픔 0 1 시간 전 95
330613 [몬헌] 모넌 넘나재밌따 1 GoF 0 1 시간 전 52
330612 [기타] g7 스카우트잘안쓰네 쓸만하던데 3 VENOM 0 1 시간 전 72
330611 [메이플] 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 대환장파티 터졌다 4 토끼의정력 0 1 시간 전 93
330610 [오버워치] 오예 드디어 오버워치가 서든어택급됨ㅅㅅ 1 태종 이방원 0 1 시간 전 100
330609 [LOL] 이거 왜 연사포 간걸까? 4 코만도승 0 1 시간 전 82
330608 [기타] 에펙) 시작하자마자 한 명 팅겨서 둘이서 진짜 영화찍고 있었... wjdtmdrms 0 1 시간 전 66
330607 [기타] 에펙) 어딜 쏘시는거죠? 5 노루야캐요 0 1 시간 전 116
330606 [기타] 와우 하고있는 뉴비인데 주술사 원래이래? 4 미친소리하는사람 0 1 시간 전 50
330605 [LOL] 승리가 보장된 판을 역전패 당해서 피드백을 해봤는데 2 NOMT 0 2 시간 전 113
330604 [기타] 레이스 할때랑 패파 할때랑 왜케 2 지스카드 0 2 시간 전 83
330603 [LOL] 티모 실명 바뀐거 봄? 7 성우위키 0 2 시간 전 194
330602 [기타] 에펙) 지금까지 모은 짤.gif 1 01100100 0 2 시간 전 170
330601 [기타] 잘만든 오픈월드의 기준 7 쮹딱춘 0 2 시간 전 13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