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아프다.

Screenshot_20190211-215949_YouTube.jpg

 

윤도현 노래 들으러 들어갔다 달린 댓글을 보는데 코끝이 찡하다.

단지 자기 빼놓고 토스트를 먹었다는 이유에 격분해 의경을 사살한 50대 경위 때문에 꽃다운 나이에 목숨을 잃어버린 친구가 안타깝고

사랑하는 아들을 가슴에 묻으셨을 망자의 어머니 심정을 생각하니 분노도 치민다.

 

96개의 댓글

2019.02.11

저 총쏜새끼 어떻게 됐나 찾아봤는데 고의성이 없다고 중과실치사죄로 마무리됨;

저 사건에 대해 알아보고나니 마음이 너무 무거워진다... 저 어머니의 마음을 누가 알까...

0

총을 겨누고 당겼는데 과실치사 ㅋㅋ

이게 나라냐

0
2019.02.11

...??

0
2019.02.11

저거 시벌 15년도인가 구파발에서 사고 난거 그건가?

 

집근처여서 현장지나갔는데 과실치사 나온거 보고 존내 어이없더라

0
2019.02.11

총을 겨누고 당겼는데 과실치사라고?ㅋㅋㅋㅋㅋㅋㅋ 시발놈의 나라법

0
2019.02.11

와 토스트 하나 때문에 사람을 죽이다니

 

그새끼 밖에서 혼자 마약김밥 쳐먹고 왔을듯

0
2019.02.11

서울 구파발 검문소 사건

0
2019.02.11

그냥 과실치사로 끝난거야? 이야 진짜 대한민국

1
2019.02.12

15년도면 약실 확인 안하고 리볼버로 총구 겨누고 장난질 하다가 쏴서 죽인 그 사건이네

0
2019.02.12
@clubbed

미쳣네...

0
2019.02.12

매국하세요 매국~~

0
2019.02.12

저 경찰 예전부터 저런장난 자주했다고 들음

0

징역 6년밖에 안받았네 시발새끼

1
2019.02.12
@여중생팬티킁카

너어는 닉이 시벌 지나가면서라도 부모님이 보면 어쩔려고그러냐?

0
@유치원

외노자라 혼자 살아서 괜차나!

0
2019.02.12
@여중생팬티킁카

아.... 답변 고마워!

0
2019.02.12
@여중생팬티킁카

미친새깈ㅋㅋㅋㅋㅋㅋ

0

구파발 검문소 사건이네 난 다른검문소에 있었고 같은중대 관할이여서 전화 자주 했고 자주 방문했던곳임.

 

후임들한테 들은거로 저 경찰 평소에도 장난 존나좆같이 심하게 많이쳤고, 군경 같이있고

 

군인애들한테도 선넘는 장난 많이 쳤다고 들었음.

 

소대장이나 부소대장 행보관등 저사람 다 싫어했었고 다 기피함ㅋㅋ

 

야간 ftx 할때 중대장이나 대대장도 가끔돌았는데 저인간 다 꺼려했음

1
2019.02.13
@헛소리노벨상수상자

좆같은 그놈의 대태러 ftx.....

0
2019.02.12

총으로 겨누고 발포까지 했는데 살인이 아니라 업무상과실치사 ㅋㅋㅋㅋ

0
2019.02.12
@머법관봇

총가지고 '장난'치다가 죽인거니깐 과실치사인건 맞음

0
2019.02.12
@헛소리매니아

실탄 장전된 총으로 안전장치 해제한 채로 조준한게 장난 맞지?

0
2019.02.12
@inst4gram

실탄이 장전된줄 모르고 쏜거라서 장난임

0
2019.02.12

이미 출소했겠네 아휴

0
2019.02.12

뭐 이런 병신같은 이유가 있음?

지 빼먹고 뭐 처먹었다고???

0
2019.02.12

하필 그 노래를 불렀냐 ㅠㅠ

0
2019.02.12

그러고도 경찰이 뭐?

0

구파발 검문소에서 있었던 사건

전부터 총 가지고 장난치고 꼰대질 갑질 쩔었다고 의경들이 증언했는데도

직접 겨누고 격발까지 한 사건을 과실치사로 종결 ㅋㅋㅋㅋㅋ

0
2019.02.12

진돗개1 상황해제 되고 바로 다음 당직이었나, 지통실 tv로 본 뉴스네.

0
2019.02.12

실화냐..??

0
2019.02.12

저번에 현충원 갔을때 본 사람같네..

비석앞에 코코팜이랑 일기같은거 있었던거 같음..

0

ㅇ 망인(亡人)[명사] 죽은 사람. 주로 장사 기간 동안에 쓰는 말.

ㅇ 미망인(未亡人)[명사] 아직 죽지 못한 사람. 주로 남편을 따라서 함께 죽지 못한 그의 아내를 일컫는 말.

ㅇ 고인(故人)[명사] 죽은 사람. 장사 기간뿐만 아니라 두루 쓰는 말.

ㅇ 망자(亡者)[명사] 죽은 자. 주로 장사 기간에 쓰나 대체로 '망인(亡人)'보다는 대접 등급이 낮은 말.

ㅇ 사자(死者)[명사] 죽은 자. 주로 화자와 특정적인 관계가 없는 일반 사람에 대해 객관적으로 쓰는 말. ≒사인(死人)

ㅇ 사인(死人)[명사] 죽은 사람.

 

망자라는 표현보다 망인이 개인적으로 낫더라 그리고 고인이라는 표현이 더 적절한듯

0
2019.02.12

민주화 운동 중 체포된 남자친구가 군입대를 결정했고

 

그 이후 의문사로 세상을 뜬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작사가의 경험에서 나온 가사랭.

 

0

드럼치는거 김도인줄알았네

0
2019.02.12

역시 갓한민국 '실탄장전' 상태에서 총으로 쏘는척 하다 총알이 나갔어요!!! 과실치사 갓갓

 

판사등판 - "에. . 본인이 뼈아프게 반성하는걸 참작해..  어쩌고저쩌고"

 

판사새 끼 딸년 강 간해서 임신시키고 팔다리 짤라놓고 술취한상태로 '장난'친거에용 ㅎ 하면 감형시켜줌?

0
2019.02.12
@멍꿀충성충성

뼈아프게 반성안해서 검사가 구형한 형량만큼 살 듯

0
2019.02.12

자식이 '사살' 되었다고 쓰는 엄마의 마음

1
2019.02.13
@주말에만

부모입장에선 장난이었든 아니었든 사살이지 모...

0
2019.02.12

근데 군필이면 사람한테 총겨눈다는 자체가 얼마나 위험하고 삔또 상하는 일인지 알텐데

0
2019.02.12

진짜 미친새끼들이 총에 대한 위험성을 못 느낌.

그런새끼들은 바로바로 신고받아서 옷벗겨쳐먹어야하는데,

꾸준히 총으로 아랫사람 위협하며 살아온 새끼를 직급있다고 봐주는 것도 미친새끼들

0
2019.02.12

이게 시발 살인이지 무슨 과실치사야

0
2019.02.12

똑같이 저 경위새끼 자식묶어놓고 총으로쏴버려야하는거아니냐

0
2019.02.12

가해자 일가친척 몰살해도 합법임

0
2019.02.12

 

포박된 채 유가족과 12시간 감금형 - 유가족이 합의 불응시. 피해자가 살해당한 도구 제공(공탁여부 상관x)

 

거세형 - 아동강간범

 

무고죄 - 무고 상대가 유죄판결시 받을 형벌 대신

 

ㅇ_ㅇ.. 이렁거 생기면 재밌겠당..

성인 인증된 인터넷 생방으로 틀어주면 더 좋겠어.

0
2019.02.12

과실치사 미친 ㅋㅋㅋㅋㅋㅋ 병신같은나라

0
2019.02.13
@불멸의러너

고의성이 전혀 없었으니 과실치사로 판결난거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5811 딱 걸린 불륜 현장 10 일째금딸중임 16 37 분 전
195810 (혐짤일 수 있음, 스압) 뼈공예후기 28 Quissont 29 1 시간 전
195809 후방)크다!! 눈돌아간다!! 38 번초불침번 23 3 시간 전
195808 (후방) 1+1 65 배터리없다시발좆됨 28 3 시간 전
195807 사이다 여덟잔.GIF 6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9 3 시간 전
195806 수영장 양성평등 근황ㅗㅜㅑ...jpg 51 페스 62 4 시간 전
195805 체르노빌 연쇄 대폭발을 막기 위한 허가 125 배터리없다시발좆됨 48 4 시간 전
195804 식탐 많은 미소녀 요괴와 동거하는 만화(스압).manga 84 번째 질외사정 59 4 시간 전
195803 인싸 소주 안주가 얼음에 소금 찍어먹는거라고? 55 전국도 45 4 시간 전
195802 스압) 개드립 간 일본 저격글 저격함.TXT 245 연화문제 88 4 시간 전
195801 와이프가 생리기간만 되면 미치겠네요 86 회차죽고싶은인생 67 5 시간 전
195800 흉악범 잡힐때마다 억울하게 욕먹는 사람.JPG 7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7 5 시간 전
195799 스포) 토이스토리4 요약 39 집결완료 35 5 시간 전
195798 이번 U20 멤버 오세훈의 대표팀 비하인드 스토리 30 야이야바레 27 5 시간 전
195797 상남자 대회.gif 34 부랄베로스 33 5 시간 전
195796 논란이 됐던 친구 vs 동족 구하기.JPG 32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7 5 시간 전
195795 꺼삐딴 리사 수 41 시라누이Q 35 5 시간 전
195794 해수욕장 놀러갔다가 성기털 공개함.JPG 4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1 5 시간 전
195793 아직은 일이 서툰 공항탐지견 48 여전히아름다운지 40 5 시간 전
195792 선수와 모쏠의 차이 67 가망없음 55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