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영재 아빠 해명문

의사가 방송이라서 욕못함-https://www.dogdrip.net/195907409 을 먼저 보셈

 

Screenshot_20171024-110033.jpg


(이하 방송촬영 어찌했는지
같은장면여러번찍어서 짜증나고피곤했다
본의아니게 애 혼냈다..등등 방송탓)

Screenshot_20171024-110050.jpg

Screenshot_20171024-110101.jpg

 

(중간 너무길어중략)

Screenshot_20171024-110111.jpg

(이하 신세한탄)

Screenshot_20171024-110125.jpg

(결론은 이것)

그리고 마지막에 고생시켜 미안하다 끝...

 

3줄요약

1. 난 애 혼낸 적 없다.

2. 박사가 애 바둑 가르치지 말라는데 난 이해할 수 없다.

3. 어쨌든 애 바둑 가르쳐서 부귀영화를 누리려던 꿈은 버렸다.

 

전문 링크 http://m.cafe.daum.net/posthoolis/IEvD/245025?q=sbs&

 

원글은 못 첮겠다.

 

 

 

이야... 이건 '진짜'다.

36개의 댓글

2019.02.11

할아버지가 6점을 접는다고? ㅁㅊ ㅋㅋㅋㅋㅋㅋ

2019.02.11

요약 없나... 너무김 ㅋㅋ

2019.02.11

무섭다..

2019.02.11

그냥 싸이코패스 정신병자 또라이였네

2019.02.11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다고 다 부모가 되는건 아닌거 같다.

@blablabla

이야 띵언이노

2019.02.11
@blablabla

오늘의 띵띵언 ㅇㄷ

2019.02.11

사견 넣은게 ㅂㅅ같아서 ㅂㅁ

2019.02.11

아까 방송글에서는 댓글에 이거 과장한거라고 하는말 있더니 아닌거같은디..

애가 바둑좋아하는거랑 아빠애정이랑 묶냐 ㅋㅋㅋ 사고방식 존나 ㅋㅋㅋ

2019.02.11

ㅡㅡ 읽다가 제작진 개객끼인줄 알았는데...

막줄 뭐냐

2019.02.11

에휴...방송이ㅜ있는 그대로 보여준거였네

2019.02.11

와.... 이분은 진짜네

2019.02.11

ㅋㅋ 혼자살아야만 하는 타입

2019.02.11

아들이 바둑을 싫어하게 되면서 아들한테 관심이 멀어졌다는 부분은 충격이다

방송이 오히려 순한맛으로 내보낸거였네.. 무섭다..

Tei
2019.02.11

뭐야.. 뭐어쩌라고 방송에 나온건 진짜가아니라고 하더니 마지막에 고해성사하네

2019.02.11

애 어릴때부터 잡으면 나중에 엇나간다

내 사촌도 어릴때 너무 잡았는데 지금 개망나니처럼삼

2019.02.11

에이 설마 저런 멍청한 글을 본인이 썼을까 ㅋㅋ

2019.02.11

학창시절 왜 왕따를 당했는지 글에서 그대로 드러나네...애가 불쌍하다.

2019.02.11

민이가 바둑을 싫어하게 되면서 저도 민이에게 관심이 멀어지게 된 상태...

여기부터 소름돋음

2019.02.11

저렇게 퇴고 가능한 글을 쓰는 와중에도 오락가락하는 멍청한 양반이 아들을 프로기사로 키운다는 되도 않는 꿈을 꿨으니 애만 개고생했지..

2019.02.11

더 욕먹고싶어서 올렸나봐

2019.02.11

야 이거 원글 링크좀 줄수있냐 ㅡㅡ 욕시원하게 한번 박고싶은데 ㅅㅂ;;

2019.02.11
@부르탱탱구르

http://m.cafe.daum.net/posthoolis/IEvD/245025?q=sbs&

퍼온 글 밖에 못 찾겠네

2019.02.11
@강챙이

아, 시바 괜히 봤다. 암걸리겄네 리얼로

한줄요약 : 어렸을때부터 왕따에 찐따였던 내가 아들덕에 인생역전 해보려고 했다.

2019.02.11

글도 좀 이상한데 지적 수준이 좀 흠..

2019.02.11

주식 10년 ㅠㅜ

2019.02.11

방송국놈들이 주작을 한게 아니였다니

2019.02.11

애비가 한말 "민이가 바둑을 싫어하게 되면서 저도 민이에게 관심이 많이 멀어지게 된 상태였는데."

2019.02.11

아들 민이를 '이용해서' 부귀영화 ?

이용?

자기 자식을 이용한다고?

알파고 출격

2019.02.11

이거 언제 올라온 글이냐 ㅋㅋㅋ 첨보네 근데 바둑뿐만 아니라 싫다고 저렇게 우는 애한테 어거지로 시키면 절대 성공 못한다

2019.02.11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67261 리빙 포인트! 5 덕녀 1 1 분 전
167260 FNC 밴드그룹 허니스트 해체 1 정준영로이킴의먼... 0 2 분 전
167259 대륙의 면요리 도삭면 1 김유연 2 4 분 전
167258 언더아머 단속반 16 요도에아몬드빼빼... 6 9 분 전
167257 (2004~2019) 서양 밈 역사.youtube 4 천재고졸 0 10 분 전
167256 지브롤터, 국경일 행사에 풍선날리기 중단하기로 결정 13 hyggelig 3 11 분 전
167255 서울에서 가장 존재감 약한 지역.JPG 1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 12 분 전
167254 눈으로하는 개인기 13 Sann 0 19 분 전
167253 3개월 백수생활동안 느낀 점 23 GProtoss 6 22 분 전
167252 오늘자 주식시장 대환장 파티(feat.'구리'코이호) 31 Vvlip 8 31 분 전
167251 요즘 20대가 생각하는 희동이.JPG 1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 32 분 전
167250 대머리는 비듬이 생길까? 27 하앙까악 3 47 분 전
167249 안녕? 47 kikk 33 37 분 전
167248 딱한번만 보이는 매직 15 유치원 3 57 분 전
167247 저주? or 축복? 39 사탄지망생 3 1 시간 전
167246 개붕이들은 장수할꺼다 19 하앙까악 0 1 시간 전
167245 오늘 폭파된 디씨의 어떤갤러리 16 식품코너 6 1 시간 전
167244 난 처녀자리다 8 하앙까악 2 1 시간 전
167243 한국영화 무조건 성공하는방법.gif 27 뼈만골라서때림 1 1 시간 전
167242 길, 노홍철, 정형돈 빠지고 나서 무한도전이 달라진점 17 식품코너 1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