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마블 개봉하면 스포일러 해줘

스포일러 예약합니다 쿠키영상까지 스포일러 해줘

4개의 댓글

2019.02.11

진짜 제발 부탁드립니다 오만 스포 다 뿌려주세요

2019.02.11

저도 부탁

2019.02.12

노력해보겠음

2019.02.20

ㄹㅇ 시발 어벤4랑 존나게 관계없는 스토리였으면 좋겠다.

존나게 스포해서 굳이 안보고도 알수 있을 정도로 스포해줬으면 좋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141
31749 나는 캡틴이 워프타고 왔다 생각하는게 브와악 0 15 초 전 0
31748 (스포) 인워 끝나고 나서 온갖 뇌피셜 싸부리다가. 지인들에... 2 곰형 0 7 분 전 22
31747 님들 엔드게임 토렌트 시드좀요 7 한화우승 0 13 분 전 26
31746 스포)엔겜 마지막장면 4 성우위키 0 19 분 전 54
31745 스포) 캡틴아메리카가 1 slwhtao 0 19 분 전 29
31744 스포 엔겜 재밌었는데 언급 안되는 대사 4 도그드리프 0 35 분 전 72
31743 스포) 엔겜 마지막장면 질문 5 기안84 0 35 분 전 66
31742 엔겜 3번째 보고 왔다. 브와악 0 35 분 전 23
31741 확실한간 엔겜은 DC가 따라잡을수 없고 1 decoy 0 38 분 전 34
31740 스포 ) 근데 그럼 도대체 캡틴 방패는 12 좋은시간 0 43 분 전 96
31739 (스포)인피니티 사가가 아님 1 decoy 0 43 분 전 45
31738 스포) 엔드게임 닉값 제대로 한듯 1 미사모쯔 0 45 분 전 43
31737 다음 주역은 뮤턴트인거 확신한다 3 decoy 0 49 분 전 38
31736 엔겜스포) 다 알것 같지만 방전된피카츄 0 58 분 전 60
31735 마지막 장면 늙은캡틴 1 번째한강가즈아 0 1 시간 전 64
31734 스포)??? 인피니티 스톤을 1 conceal 0 1 시간 전 55
31733 (스포)이건 코믹 너드새끼들이랑 MCU씹뜨억새끼들 둘 다 만족... 1 decoy 0 1 시간 전 51
31732 진짜 네이버 새끼들이 젤 문제다 ㅡㅡ Nexon 0 1 시간 전 37
31731 앤드게임보고 존나 울었네 2 누느 0 1 시간 전 77
31730 스포)엔겜 방금 보고왔는데...스발 5 쑤컹쑤컹 0 1 시간 전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