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잠시 지식을 빌려준 인물.

172개의 댓글

2019.02.11
@물결

그러네 그건 내가 몰랐네

2019.02.11

생물학엔 다윈이 있다 쫄지마 시발

2019.02.11

신 타령해서 ㅉㅉ

2019.02.11

별의 움직임도 예측할 수 있지만, 인간의 광기는 도저히 예측할 수 없다 - 뉴턴

하지만 그분도 주식은...

2019.02.11

지니어스 드라마 존잼ㅎㅎ

2019.02.11

근데 아인슈타인을 깨부수는 천재는 왜 안나오는거야

2019.02.11

하지만 그도 주식은...

2019.02.11

뉴턴 로가 잘못됐다는 증거가 나온지만 어언 100년인디

닥추

2019.02.11

원조 주갤럼 아니냐

 

주식 빼곤 다 잘함

2019.02.11

뉴턴 개쩔더라

2019.02.11

대단하네..그럼에도 연금술이 완성되지 못한건 불가능하기때문이겠지?

2019.02.12
@거봉맨

최종목표가 금 만들기라니 현대에선 가능은 하다지만 공 들이는거에 비해 너무 적게 만들어져

무의미한 짓이라하드라

연단술의 최종목표인 불로불사 또한...

2019.02.12
@닭강정과콜라

거기다 금으로 연성하는데 가장 적합한 금속이 백금이라 하네

오히려 가치를 낮추는 일이라 안한다고도 하는데..흠

물론 핵융합만 가능하다면 어떤 금속이든 바꿀수 있긴하지만 핵융합 자체 비용이 금에 비해 너무 엄청나네ㅋㅋ

불로불사는 무슨 얘기야? 그게 이론말고도 현실에 적용한 사례가 있었음??

2019.02.13
@거봉맨

걍 연단술 목표가 불로불사인데 최대한 발전한 현대에서조차도 돈들여도 완전 불로는 힘들고수명도 옛날에 비하면 몇십년 늘어난게 끝이니... 불로불사는 과학이 아무리 발전해도 힘들거같음

2019.02.12
@거봉맨

불가능은 아니지. 핵융합 하면 되니까.

2019.02.12
@키키오

그러네 가능은 한데 핵융합 비용이 금보다 비싸서 안할뿐이구만..

2019.02.12

뉴턴은 진짜 시발 물리학을 창조한수준이라니까?

2019.02.12

가끔 보면 이과애들 부럽긴함

저 어려운 식들 어떻게 외우고 써먹는지... 수학과학은 중딩때부터 손 놓음 ㅎㅎ

2019.02.12
@닭강정과콜라

못외워 개붕아 다들 책보고 푸는거얌

2019.02.12
@사탄견습생

난 풀어도 모르겠더라 중딩수학만 봐도 x가 뭐시기 y가 뭐시기 씨발 백날 설명받어도 이해가 안됨

2019.02.15

저런사람도 주식으로망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8912 [29.45mb][스압][공포주의][혐오주의]새벽에는 당연히? 공포 3 38 동물친구의숲속 16 9 분 전
188911 중학교때 교회에서 혼전순결 서약 시킨 썰.ssul 19 굴리트 21 9 분 전
188910 조두순 얼굴 공개 39 자동동자 21 15 분 전
188909 인싸들이 입는 팬티 27 리리스톰스타우트 21 1 시간 전
188908 아파트 1층살때 장점.jpg 77 랩만찍고그만할래 35 1 시간 전
188907 남친이 너무 잘해서 고민이에요 ㅠ 86 싸이코ㅤ 35 1 시간 전
188906 오늘도 사탄 실직 44 정신병자가될것같아 32 2 시간 전
188905 ㅎㅂ) 스포 55 깨뭉치 36 2 시간 전
188904 최근 일본 서점에 배치되어있는 혐한서적들 근황 68 GProtoss 30 2 시간 전
188903 짱깨 비하해도 차단안되는 이유 나왔다.jpg 40 NMNS누가쓰고있냐 44 4 시간 전
188902 스압) 남초커뮤니티와 여초커뮤니티의 차이점.txt 91 GProtoss 42 5 시간 전
188901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 대상 절도 범죄 기승 137 서어엉자아앙 38 5 시간 전
188900 진짜 일본 생활에 대해서 써봄「사골입니다ww」 179 반포대교 33 5 시간 전
188899 선진국에서 치매연구 포기했다는 자료는 거짓.JPG 7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8 6 시간 전
188898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요새.jpg 78 나눌수없는것 35 7 시간 전
188897 남극 최초의 살인미수사건.JPG 3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0 7 시간 전
188896 우리집 킹냥이 출산했다 80 파워후 56 8 시간 전
188895 요즘 그나마 나아진 군대 상황.JPG 148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8 8 시간 전
188894 일본 애니메이션 옛 것과 오늘날의 것 (45mb) 193 야생마 49 8 시간 전
188893 아까 일본미국 유학파인척 하던새끼 ㅋㅋ 114 착한말만할거임 52 8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