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살살 녹는다!

제목 없음-1.jpg

 

크리스탈 대비 골드가격 떡락해서 힘들다..

12개의 댓글

2019.02.11

퍄 부자네 해금석을 ㄷㄷ

0
2019.02.11
@UsingOpenCVSharp

부자라서 사능게 아닐꺼임ㅠㅠ

나도 증폭작 돌리다가 해금석이랑 실링 앵꼬나서 마리상점에서 울며겨자먹기로 15개짜리 샀다...

 

두번 샀는데 확실히 마리표 해금석은 증폭이 잘뜨는거 같음 파증 하나씩띄움 퍄퍄

0
2019.02.11
@긔욤긔욤열매

발푸르기스 많이 사랑해주새오..

0
2019.02.11
@UsingOpenCVSharp

황금물결섬.. 12시 40분.. 3시 40분.. 6시 40분.................

0
2019.02.11
@그러든지

형 랜돌이랑 파이라도 있으면서 왜 수탐만 해요?

닥쳐

0
2019.02.11
@그러든지

1. 환각섬 짝수시20분 마다

2. 잠노섬 3시간 간격 3,6,9,12시 40분

3. 황금물결섬 에포나

4. 수중탐사

5. 발푸 뺑이

6. 각종 캘린더섬 / 시간제 섬

 

다해도 모자라서 크리스탈 주고 샀다.. 흑우인정~

0
2019.02.11
@긔욤긔욤열매

바드라 룬작에 목숨 안걸어도 되는데

남은 2개 빨증 넘 띄우고 싶은 거시에오

바드로 피 20k 찍어보고 싶은 거시에오

0
2019.02.11
@그러든지

ㅡㅡ 내꺼 빨증 다주고싶다...

방어구 슬롯9개중에 6개가 빨증이었다...

빨증 6개 보증 6개 녹증 3개 나올동안 파증1개 떳다 질문 안받는다ㅠ

0
2019.02.11
@긔욤긔욤열매

근데 솔까 저 많은걸 언제 다하냐

하루에 4~5시간하면서 부캐플필 다돌리고 레이드 다뛰고

당연히 에포나는 즉완권으로 처리하고 카던은 1~2판만

이틀에 한번씩 행기도 녹여야되고 ㅅㅂ

그나마 플필 열시미 도는덕분에 크리스탈수급은 그럭저럭

플필이 젤 시간 오래걸리는듯

레이드야 ㅄ들만 만나지 않으면 50분 이내에 3수확 되고

안되면 뭐 어차피 아크도 모자라는데 내일 돌지 뭐~ 하고 끄고

0
2019.02.11

영웅선물상자도 호감도패치되고 나서 가성비떡락했을텐데.

0
2019.02.11
@잠재적범죄자

그런거 같어.. 이제 일일팩도 안 살까 함

0
2019.02.11

저걸 누가사ㅋㅋ 하고 있었는데 그 흑우가 요잉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611
9363 725찍으니까 숨턱막 오짐 ㄹㅇ루 3 허탕 11 시간 전 21
9362 이새키들 진짜 안타입장권 드랍 안 건드릴건가? 4 그러든지 1 일 전 40
9361 로아판 이제 셔터 내리자 ㅋㅋㅋ 1 GoF 1 일 전 72
9360 어시발 뭐야 4 메이 1 일 전 39
9359 마리상점 미세팁 2 메이 1 일 전 33
9358 혹시 템렙 가이드 올라온글 있음?? 1 츄몽 3 일 전 44
9357 루페온 윾비 조련시켜줘 헠헠 3 96년 4 일 전 57
9356 와 용돈받았다 2 메이 4 일 전 110
9355 햐.. 제대로 된거 나왔네 1 아리아나 6 일 전 124
9354 밸패 시발 대체 누가컨펌내는거야 1 메이 6 일 전 97
9353 존버탄다 2 메이 6 일 전 85
9352 미뤄놨던거 끝냈다!! 1 명수 7 일 전 86
9351 내일 밸패한담서 ? 2 밥밥밥 7 일 전 96
9350 태양석 계정공유 해줫음 좋것다 1 허탕 7 일 전 32
9349 미스틱 이그렉시온 준비라하고 나오는거 같긴함.. 2 아리아나 8 일 전 69
9348 로아 유저들 넘모 무섭다 2 곧나감 8 일 전 112
9347 점핑 복귀자 뭐 해야 합니까? 3 듸미듸 8 일 전 92
9346 핫타임 왜 또주냐? 메이 8 일 전 71
9345 편안해지는 짤 4 메이 10 일 전 125
9344 725찍으면 5 허탕 10 일 전 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