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반도 현상황.jpg

91개의 댓글

@냥꽁냥꽁

요즘 무면허 렌트카로 사고 계속 내는 세대 누구?

0
2019.02.12
@여혐은진리야후

그 4060이 낳은 애새끼들이 10대

1
2019.02.12
@닉까프

40 60자식들은 20대가더 많을텐데

1
@여혐은진리야후

그래서 그 세대는 어릴땐 지금보다 더 착했겠죠?

0
2019.02.12
@여혐은진리야후

운전할체력도안되는데 사고내는 할머니 할아버지도 존나많은데 비상상황 대처도못하고

0
@냥꽁냥꽁

환자전용은 비밀번호 누르고 타는거지않냐 우리병원은그런디 1층은 환자전용엘베 옆에 비번누르고 타야함

0
2019.02.12
@입원한로아유저

일반인들이 많이 타서 이제 비번으로 바뀌었구나ㅋㅋㅋ

내가 입원한게 10년은 더 되었어

0
2019.02.12
@입원한로아유저

큰병원이나 신설된 병원아니면 꼭 바코드나 출입증 필요없는 병원도 많어

0
@냥꽁냥꽁

남여노소 구분없이

병신은 그냥 병신임.

 

병신에 저새끼 40대라서 병신임, 저새끼 50대라서 병신임.

저새끼 남자라서 병신임, 저새끼 여자라서 병신임 ㄴㄴ

 

그냥 범죄자는 범죄자, 병신은 병신.

서로 비교할 필요도 없고 병신은 병신.

1
@좆같은걸보면씨발을외침

그래 이런 깨닫은 댓글이 나오길 기대해서 쓴건데

너가 최고다

0
2019.02.12

근데 나도 딱히 안 비켜줄듯. 줄 서 있는거였으면

0
2019.02.12
@Krrrrrrr

지하철 장애인용 엘리베이터임

0
2019.02.12
@93839193

아 그럼 비켜줘야지. 애초에 안 탈듯

0
2019.02.12
@93839193

장애인과 노약자 용도고

여성은 약자인데 남자는 강자니까

장애인이라도 늦게 타는게 맞지

 

어디서 2등시민이 감히 엘베를 먼저 타겠다고

0
2019.02.12
@93839193

지하철이라니 피가 거꾸로 솟는다

목발로 머리구멍내기 가능

0
2019.02.12
@Krrrrrrr

지하철 엘베는 장애인용이고 다 같은 지하철에서 내릴텐데 먼저 줄을 섰다고 해도 장애인보다 일반인이 빠르니까 당연히 장애인이 먼저 설 수 없는거 아님??

0
2019.02.12
@Krrrrrrr

꼭 찐따들이 약자들하테 쎈척하더라

0
2019.02.12
@개의봉알

일반 엘베였으면 걍 줄선대로 타는게 맞지 ㅇㅇ

0
2019.02.12
@Krrrrrrr

얘말도 맞는것 같음. 장애인 끼리도 줄선대로 타야하는거 아님?

3
@년째사랑중

어떤장애인지에따라 양보해야하는거아님? 걸을수없는사람우선 걷기힘든사람 차선

0
@년째사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0
2019.02.12

어어 추워

0
2019.02.12

바로옆에 계단있는 지하철이면 진짜 극혐인데

0

5호선 1호선에서 보이는 모습이네.

0
2019.02.12

그 성별이냐?

0
2019.02.12
@작성자 존슨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능력

0
2019.02.12
@작성자 존슨

난독있냐

0

난 엘베 쪽팔려서 못 타겠던데 사람들은 겁나 잘 타데..

0
2019.02.12

이거 진짜다 나 발 부러져서 2달정도 깁스하고다 목발집고 다녔을때 지하철 자리양보도 웬만하면 없고 엘리베이터 탈때도 사람들 딱 저사진처럼 새치기하면서 먼저타더라

0
2019.02.12

여자=장애인

0
2019.02.12

'장애인'

0

??=장애인

0
2019.02.12

어후..

0
2019.02.12

ㄱㄴ

0

'그 성별'

0
2019.02.12

다리 불편하지도 않으면서 계단 한층 올라가는게 얼마나 힘들다고

0

아무리 힘들어도 저 엘리베이터 근처에도 가본적 없는데 와..

0
2019.02.12

전에는 눈치보여서 안 사용했는데

요즘은 미안해서 안씀...

0
2019.02.12

근데 자런상황에서 저런분이 마지막에타야 먼저내려서 편하긴한데

0
2019.02.12

다리 다쳤던 시절에 몇주 이용한적 있는데 그때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저 엘레베이터 이용하는지 알게됨.

절뚝거리면서 가고있는데 빠른걸음으로 다들 가더니 먼저 엘베타고 혼자 기다릴때 진짜 이건 아닌데? 싶더라. 

0
2019.02.13
@국악

그 성별=장애인.

창업지원프로그램 가산점상으로는 그 성별=6장애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4145 카카오톡 오픈채팅 고소한.ssul 짧음. 29 갤럭시노트10 21 2 분 전
204144 [약혐] 한국의 환경에 잘 적응하는 황소개구리 26 우리대한민국 20 3 분 전
204143 영화의 한장면 같은 아기 코끼리의 일상.mp4 17 콜라한잔시원하게 22 7 분 전
204142 나 이걸로 개드립갈랭.gif 29 우리대한민국 37 8 분 전
204141 생일이어서 보충제사달래했더니 83 고양이좋아함 36 20 분 전
204140 니들 산에 쓰레기좀 버리지마 안그러면 30 유기농발냄새 28 35 분 전
204139 (모발주의) 저가코스프레좌 최신작 35 월급충 45 39 분 전
204138 고독사 유품정리 에피소드 59 끼에에에에에에에엑 43 50 분 전
204137 혐) 근근웹의 패륜아 레전드 66 씹강두 33 51 분 전
204136 엉덩국피셜 우정의 4단계 41 요도에아몬드빼빼... 40 51 분 전
204135 김흥국이 배트맨옷입고 노래하며 아이스크림을 두개나 드는 짤 14 보너 31 53 분 전
204134 대학원 그곳은 뭐하는곳인가 55 눈치없이맞는말하는놈 38 1 시간 전
204133 PC성능 향상법 (물리) / SSD 살돈이 없는 개붕이들은 참고하자. 98 보너 45 1 시간 전
204132 현재 홋카이도 상황 220 케인TV 60 1 시간 전
204131 떨어지는 드론 잡으러 가는 주인 39 DTFT 32 1 시간 전
204130 넷플릭스 게섯거라! 신토불이 나가신다! 61 흑마늘즙맛있어 48 1 시간 전
204129 주인님 킁카킁카.GIF 36 개붕아이것좀만져봐 29 1 시간 전
204128 중졸노동자가 펩시 부사장된 썰 85 DTFT 51 1 시간 전
204127 미국 부모와 한국 부모의 교육 차이 78 DTFT 46 1 시간 전
204126 대학원생 대참사 84 20180628가입 4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