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스터 손흥민 골.gif

89개의 댓글

2019.02.11

최근 11경기 출전 10골 월클폼

이야 대단하네요!!!!

2019.02.11

최근 12경기 10골 5도움 개미침

2019.02.11

흥민이는 진짜 슈팅이랑 달리기 두개로 먹고산다.. 진짜 그 두개는 월클임

2019.02.11
@코스포

차범근이 손흥민보다 조금 빨랐다던 것 같은데, 암튼 둘다 존나 빠르지.

2019.02.11
@나혼자선다

공보다 빠른 차두리는?

@검은콩과16곡

스탯을 나눠 찍어야하는데 달리기에만 찍어서 월클이 못됨

2019.02.11
@드립은내가친다

ㄴㄴ 몸빵도찍음 국대치달레전드일때 붙는애들다나가떨어짐

2019.02.11
@검은콩과16곡

ㅋㅋ 휘젓고다닐땐속시원함

2019.02.11
@검은콩과16곡

차두리는 미국에서 태어나서 축구 말고 미식축구 했으면 더 잘 됐을듯.

2019.02.11
@와우아이

미식축구선수들은 또 다름... 급이..

@검은콩과16곡

나이를 먹어서 달리기가 느려지니 그제서야 공과 속도가 맞았다던 전설의 머머리?

2019.02.11
@한달연봉300만원

사실은 차범근이 조종한다는 로봇

2019.02.11

오져따

2019.02.11

진짜 존나 빠르다

ㄹㅇ 요즘 월클이여

2019.02.11

자고 일어나면 손흥민 골 실검 맨날 떠있으

2019.02.11

웜마 독일전 골 데자뷰

2019.02.11

손흥민 나중에 스피드 떨어져도 피지컬 키워서

호탁기 모드로 갔으면 좋겠다

오래보자 흥민손 ㅜㅜ

@찐따찐따열매

헤딩이 안되 ㅠㅠ

2019.02.11

우리흥!!

2019.02.11

오늘은 안넣겠지 했는데 여지없이 골

시간상 영양가는 별로지만 대단하다

넌 한국오지마라ㅡㅡ

 

그냥 거기서 살아!!

2019.02.11

85분까지 채팅창에 손까놈들 범벅이였음ㅋㅋ

2019.02.11
@글쎄

그도 그럴만 하지

저런 골이면

와 개도랐다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월클이네

2019.02.11

주모(씨발년.맨날샷따내림)

또잉 또잉~ 또잉~ 퐁

2019.02.11

호다닥 호다닥!

 

물올랐네 ㅋㅋㅋ

잘한다 ㄹㅇ

2019.02.11

저렇게 달리면서 공은 어떻게 딱붙어있지...

2019.02.11

첫짤 다리 속도 .. 빨리감기 한거같은데

2019.02.11

해축개념글이 개웃김ㅋㅋㅋㅋ

손흥민이 월클인 이유

- 골넣어도 까임 ㄹㅇ

@거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11

축알못 이라 그런데 저거 상대 수비수보다 먼저 나가있으면 오프사이드인가 그거아님?

2019.02.11
@누가감휘

토트넘 진영 하프라인 안이라 오프 상관없음

2019.02.11
@프로기사

아 첨에 공받고 안에서 달려서?

2019.02.11
@누가감휘

ㅇㅇ

2019.02.11
@프로기사

ㄱㅅㄱㅅ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5576 고양이 성큰콜로니 놀이(약스압,mp4) 30 몸에좋은거야 28 14 분 전
185575 미국의 흔한 문제해결법 53 김유연 23 24 분 전
185574 행패 승객에 주의만 준 경찰…신고자 항의하자 '윽박&#03... 96 오스만유머 36 1 시간 전
185573 돌싱녀의 욕심 142 등급개붕이 41 1 시간 전
185572 나치 경례를 거부한 남자... 60 흐헿헿헿 34 1 시간 전
185571 [씹스압] 영화 클로버필드 cloverfield(2008) 속에 숨겨진 이... 52 비빌비빌루 51 1 시간 전
185570 저세상 꼰대 ㅋㅋㅋㅋㅋㅋㅋㅋ 66 사이가사이 51 1 시간 전
185569 물만 먹어도 살찌는 경우.jpg 76 김유연 48 2 시간 전
185568 나 뒤질뻔했다 104 장문주의 44 2 시간 전
185567 누나 가게 마카롱이 이상하다 63 김유연 54 2 시간 전
185566 ㅇㅎ] 홈쇼핑 트롤들 gif 48 凸晶山壘品 30 2 시간 전
185565 입주 전or 리모델링 전 방꾸며보기 시뮬레이션 85 레벨더높아너보다 51 2 시간 전
185564 우효, 초락기다재 22 엔페 42 2 시간 전
185563 식민지 조선이 광복을 맞이할 수 있었던 근본적 원인은?.JPG 25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9 2 시간 전
185562 페미니즘 제대로 까는 여성 유튜버? 92 과나코 31 2 시간 전
185561 직원 폭행한 회장의 최후 167 凸晶山壘品 48 2 시간 전
185560 페미까는 ㅇㅅㅇ 와이프의 업적 58 유퉁 44 2 시간 전
185559 길가다 연세대 의대생이랑 부딪히면 60 토요일4교시 48 2 시간 전
185558 재미있는 화학 작용 99 토요일4교시 31 3 시간 전
185557 다시보는 강호동 클라스. 100 凸晶山壘品 36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