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플4 프로 15만원 중고 샀다는 게인데

ef08a145 2019.01.24 140

이거 내용 보니까 7015b 미국판인데

사도 문제없냐?

23개의 댓글

93c5169e
2019.01.24

고장나면 공식a/s못받고 사설받아야되는데

존나 비쌈 고장안나길 바래야지 ㅋ

ef08a145
2019.01.24
@93c5169e

ㄷㄷ;;

af495781
2019.01.24
ef08a145
2019.01.24
@af495781

이보시오 의사양반! 결과를 말해주시오

af495781
2019.01.24
@ef08a145

R.I.P

ef08a145
2019.01.24
@af495781

아 쉬벌;; 다시 가져가라고해야하나

24239a69
2019.01.24

싼게 판거 보니까 플스 상태가 별로 안좋은거보나 거진 15정도에 팔 정도면 ㅋㅋㅋ

ef08a145
2019.01.24
@24239a69

일단 받아봤는데 모양은 멀쩡한데;;

24239a69
2019.01.24
@ef08a145

당연히 모양은 멀쩡하지 안에가 하자가 있으면 조지는거지 안그래도 요번에 플스 싸게 파는데 그걸사지

 

왜 그걸사냐

ef08a145
2019.01.24
@24239a69

15만원이라길래 돌아가면 그만아니냐

9a28825b
2019.01.24

아무리 그래도 15는 좀 에반데...

1. 급매품

2. 하자품

3. 하자 있는 급매품. (가능성 높음)

 

셋 중 하나 같음.

 

그런데 중고거래는 이런 리스크까지 합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음 ㅋㅋ

 

ef08a145
2019.01.24
@9a28825b

오늘 집에가서 돌려보고 돈달래;;

9a28825b
2019.01.24
@ef08a145

후불이라고? 어제글을 보지 못해서 그러는데 아는 사람한테 삼? 링크 좀 세워줘라.

ef08a145
2019.01.24
@9a28825b

아는사람한테삼

9a28825b
2019.01.24
@ef08a145

그러면 친구 쿠폰 적용된 상태니까 별 문제 없을 거 같은데.

ef08a145
2019.01.24
@9a28825b

일단 돌아가면 걍 쓰면 되는각??

9a28825b
2019.01.24
@ef08a145

문제 없이 돌아간다면 말이지

288bcbbe
2019.01.24

모델번호도 하필 구형도 아니고 초기 구형급....

ef08a145
2019.01.24
@288bcbbe

그렇긴한데 돌아가면 그만아니냐

288bcbbe
2019.01.24
@ef08a145

그래도 플4프 구형은 소움 발열문제로 별로야

ef08a145
2019.01.24
@288bcbbe

그래도 크게 차이안난다던데;;

1940f2ef
2019.01.24

게임할때 항상 손닿는곳에 소화기둬라

ef08a145
2019.01.24
@1940f2ef

함께 폭사하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2989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4681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99021
203848 스포) 초대 : 블루스컬, 그 새끼 1 ac2d06f1 1 분 전 3
203847 VR챗 진짜 존잼이네 2 d6094112 1 분 전 10
203846 12센치면 작냐? 6 83f226d2 3 분 전 20
203845 돈 먹는 것들 73aced0a 3 분 전 3
203844 난이도 별로 나뉜 영어 해석 사이트 2개 575f0a92 4 분 전 8
203843 바탕화면 인증 2 76432dcd 4 분 전 21
203842 내 인생 평생의 은인은 군대 후임이다 2 bfbe665b 4 분 전 10
203841 갠적으로 왕겜 시즌5가 젤 재밋엇음 f52975ce 5 분 전 4
203840 자살하고싶다.. 우울증약 먹어도 별로인것같다 3 ae084a71 6 분 전 17
203839 이거 줏음 5 06f21c90 6 분 전 29
203838 여주사는놈 있냐 2 081276e0 6 분 전 8
203837 엔드게임보러간다ㅋㅋ 1 99099d62 6 분 전 6
203836 섹ㅍ정도만 있으면 연애 필요 없을거 같다 6 06b5e333 7 분 전 32
203835 살면서 넘 좆같아서 첨 담배폈는데 4 3d0f1275 7 분 전 8
203834 직장인들은 인생 안지겹냐? 6 62fa19d7 8 분 전 16
203833 방이 너무 좁아서 스트레스다.. 5 d67b53fc 9 분 전 21
203832 섹스는 최대한 걸레같은년들이랑 결혼은 처녀랑 할거임 6 d524fdbe 11 분 전 69
203831 생라면 추천받는다 6 5f33efd5 11 분 전 20
203830 엄복동 솔직히 소문안났으면 백만은찍엇다 ㅋㅋ 2 f1b25407 13 분 전 47
203829 나 진짜 슬픈데 , 지금 맥주먹고 기분좋아져도 되냐 3 ae084a71 14 분 전 2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