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서른이다

541b2f14 2019.01.24 64

스물셋에 사고쳐서 지금 아들만둘인데 7살 4살이다

다행인게 둘다 좋은것만 닮아서 사진보고 어린이기획사에서 캐스팅연락도 오고 하더라... 친구들한창 놀고다닐때 아들 똥기저귀갈고 집에 쳐박혀서 애만보고 취미생활도없고 힘들었는데 애들좀크니까 여유도 생기고 해외여행 일년에 최소 한두번씩은다니고 좀살만한것같다... 빚은아직 좃도많이 남앗지만 못갚을정도는 아니고... 나 애들한창 똥기저귀갈때 술마시고 놀던친구들 이제 장가가서 애낳고 한창 전쟁중인듯... 그런거보면 내가빠르니까 좀 보상받는것같은 기분이 들때도있더라 이부분은 좀도라이같긴함 심심해서 한번끄적여봤는데 얼른 애들다키우고 와이프랑 해외여행이나 많이다니고 편하게 살고싶다

9개의 댓글

245f4388
2019.01.24

부럽노 ㅅㅂ롬아  24결혼이 목표였는데 십 

8e451ab0
2019.01.24

꼬추큼?

541b2f14
2019.01.24
@8e451ab0

존나작은데 바지입으면 튀어나와서 좃같다

8e451ab0
2019.01.24
@541b2f14

꼬추크면 부러울뻔했는데.. 시바꺼

de3fae5a
2019.01.24

고생했네. 무적권 젊은 엄마빠가 좋은거임.

나이 처먹으면 애들 체육대회때 힘 못쓴다더라.

541b2f14
2019.01.24
@de3fae5a

내가 운동신경이 뛰어난편은아니고 취미로 헬스좀하는정돈데 작년 아들유치원 체육대회가서 피지컬로 시원하게 다발랏다 선생들도 뭐만하면 나부터찾더라 ㅋㅋ

de3fae5a
2019.01.24
@541b2f14

잘했네. 우리회사 이사님이 올해 41인데 둘째가 4살이거든.

애들 가오살려주기 위해서라도 존 ㄴ ㅏ열심히해서 뭐하나 타줘야하는데

첫째때만해도 가능했지만 둘째는 자신없다더라. 근데 작년에 셋째 낳았음.

8e451ab0
2019.01.24
@de3fae5a

노익장오지노

541b2f14
2019.01.24
@de3fae5a

셋째;;; 영감님 힘좋으시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2989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4681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99021
203851 1UBD = ?GCS(GBD) 10f0f4e1 3 초 전 0
203850 이젠 여자친구 가슴만지는것도 지겹다 3 4e333e99 55 초 전 12
203849 어벤져스 너무 기대했나봐시발.. 957062d7 1 분 전 5
203848 스포) 초대 : 블루스컬, 그 새끼 2 ac2d06f1 2 분 전 11
203847 VR챗 진짜 존잼이네 6 d6094112 3 분 전 16
203846 12센치면 작냐? 9 83f226d2 5 분 전 28
203845 돈 먹는 것들 73aced0a 5 분 전 5
203844 난이도 별로 나뉜 영어 해석 사이트 2개 575f0a92 5 분 전 8
203843 바탕화면 인증 2 76432dcd 6 분 전 23
203842 내 인생 평생의 은인은 군대 후임이다 4 bfbe665b 6 분 전 12
203841 갠적으로 왕겜 시즌5가 젤 재밋엇음 f52975ce 7 분 전 4
203840 자살하고싶다.. 우울증약 먹어도 별로인것같다 3 ae084a71 8 분 전 19
203839 이거 줏음 5 06f21c90 8 분 전 32
203838 여주사는놈 있냐 2 081276e0 8 분 전 10
203837 엔드게임보러간다ㅋㅋ 1 99099d62 8 분 전 8
203836 섹ㅍ정도만 있으면 연애 필요 없을거 같다 6 06b5e333 9 분 전 34
203835 살면서 넘 좆같아서 첨 담배폈는데 5 3d0f1275 9 분 전 8
203834 직장인들은 인생 안지겹냐? 7 62fa19d7 10 분 전 16
203833 방이 너무 좁아서 스트레스다.. 5 d67b53fc 11 분 전 21
203832 섹스는 최대한 걸레같은년들이랑 결혼은 처녀랑 할거임 6 d524fdbe 13 분 전 7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