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양이 글 만 올라오면 비추 주는 중임

4adaa2df 2019.01.24 45

처음에만 보기 좋았지

너도 나도 자기가 기르는 고양이 올리니까

개드립글 태반이 고양이글 되버리는거 보기 싫더라

 

차라리 동물게시판 따로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4개의 댓글

245f4388
2019.01.24

유게에 올라오는 자기가키우는 고양이들 다 뒤졌으면좋겠더

02a669a5
2019.01.24
4adaa2df
2019.01.24
@02a669a5
9a28825b
2019.01.24

팔불출 새끼들은 하여간에 일절을 못하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3757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5221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200193
233338 내가 제육볶음먹다가 오바이트 쏠린이유 24005053 12 초 전 0
233337 드뎌 마눌이랑 엔드겜 1 4ab05dea 59 초 전 3
233336 평생 변비 vs 평생 숙면 못함 2 d1ad76e3 3 분 전 5
233335 삼겹살 먹을 때 돼지털 씹히는거 어뜨카냐 2 7e433ae0 4 분 전 8
233334 아니 씨발 7 시에 나왔는데 아직 훈련장 못도착함 2 2c2e95a2 5 분 전 15
233333 보통 집안이 사업한다고 하면 한 사람씩 사업체 갖고 있냐? 4 3a347ce0 9 분 전 16
233332 소시 제시카가 아이돌중에서 제일 금발 잘어울렸던거같다 1 0c2ccf3b 12 분 전 16
233331 존나 큰 똥 쌀때 기모띠함 1 e8f83965 14 분 전 8
233330 블랙팬서랑 반즈랑 뭔관계임? 3 486ebe42 16 분 전 20
233329 종합소득세신고 세율좀 낮춰줫으면좋겟어 ㄹㅇ 2 24005053 19 분 전 23
233328 며칠째 잠도 안자고 겜만 해서 눈뜬게 뜬게 아님 0c2ccf3b 20 분 전 12
233327 이런 전자렌지 있으면 쓰나 3 7f428cf8 20 분 전 17
233326 맥도날드 비프 스낵랩 사라졌구나... 추억의 음식인데 1 8b8a3e40 22 분 전 13
233325 파타고니아 p6 흰색 입어본사람 47ed7b86 23 분 전 13
233324 존나 노동의욕 떨어지게 만드는 나라다 시발 6 54efa365 29 분 전 41
233323 임들아 스페인어 초보교재 추천점 3 9491a20a 31 분 전 13
233322 드라이 오르가즘 느꼈다 ㅜ 2 e2dc8feb 40 분 전 112
233321 예비군 와따 2 ce4736aa 44 분 전 55
233320 국민신문고에 경찰 신고할려는데 1 0b834ee0 47 분 전 52
233319 죤아침 오늘 반팔각? 4 e48a9bd3 48 분 전 2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