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해하고 있는게 맞나 봐주라

축구 감독들이 자신이 일할 곳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게 '커리어에 도움 되는가?' 맞나? 돈 암만 많이 줘도 좆밥팀 맡으면 임기 후에 그 누구도 안부를거 같은데

그럼 리피나 벤투 그리고 옛날 히딩크도 전부 지 커리어 조지고 만회 해보겠다고 어쩔수 없이 선택한 국가들임?

그래도 우리수준에 리피같은 감독은 꿈도 못꾸려나... 실력도 구리고 돈도 중국마냥 쥰내게 주는것도 아니니

 

2개의 댓글

23 일 전

우리는 딱 커리어 망한 외국감독이 다시 반등노릴려고 오는 팀임

벤투도 중국가서 망하다가 다시 본인커리어 반등할려고 온거지 뭐

우리도 연봉 300억씩지르면 리피도 오고 무링요도 올듯....

아니면 최소 월드컵 16강까지는 갈만한 팀이면 돈 어느정도 낮추고 좀올려나...

22 일 전

젊고 유망한 감독은 커리어에 존나 민감하고

커리어 하락중인 감독들은 돈 많이 주면 유혹할수 있음

거기다 한국 정도면 월드컵 단골팀이니 자기의 실력에 따라 커리어 반등의 좋은 계기가 될수 있음

아니면 말년에 아시아 축구에서 자기이름 새길려는 사람들도 가능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25264
27057 쿠르트와 " 아자르! , 레알로 와라 ! " 2 읭긩븽 1 일 전 590
27056 몇타취? 13 존만이 2 일 전 626
27055 요즘 흥민이 형님 보면서 문득 생각해보면 호날두, 메시는... 1 쏘농민 2 일 전 786
27054 와 이번 토트넘 진짜 후반 존나강하다 1 서울시 용산구 청파동 2 일 전 844
27053 베르통언 너무 잘하는데? 2 냉동닭 2 일 전 854
27052 손 4경기 연속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봉업자 fill 2 일 전 796
27051 포이스는 포지션이 좀 안어울리네 1 냉동닭 2 일 전 358
27050 와 방금 모이라 슛 뭐고 시발 fill 2 일 전 326
27049 산체스는 왜저러는거냐 3 국내로동자 3 일 전 826
27048 맨유 사망 3 이불밖은위험해 3 일 전 942
27047 카바니는 언제 부상 당했냐 냉동닭 3 일 전 796
27046 아자르는 첼시에서 놀 그릇이 아니다.. 맹구로가자 5 어디에도 4 일 전 1013
27045 램지 유베에서 주급 4억 7천 받네 ㄷㄷㄷㄷㄷㄷ 8 이늬야 4 일 전 859
27044 야구 헬쥐 원정도박 누구임? 2 착한쿠니 4 일 전 711
27043 이미 첼시의 상황을 예측한 나폴리 회장 2 읭긩븽 4 일 전 1050
27042 이번 챔스 중계 어디서함? 3 처비 4 일 전 523
27041 사회인야구 하는사람? 3 두장 4 일 전 1120
27040 벤투, 정우영(뮌헨)-이강인(발렌시아)-백승호(지로나) 점검 중 쏘농민 4 일 전 695
27039 이새끼 글 존나 웃기지 않냐 1 일째금딸중 4 일 전 1011
27038 ㅋㅋㅋ 맹구로써 4위에 만족중! 3 어디에도 5 일 전 58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