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마 빈라덴의 하드디스크 전세계 공개.JPG

139개의 댓글

27 일 전
@242746224

다운로드는 모든 작품에 뻘짓은 못하고 유명한것만 골라서 조지고 있을껄

업로더가 더 잡기 쉬운것도 있을꺼고...

28 일 전

???:핫하다! 테러범도 즐겨본 그 에디션!

28 일 전

중고하드 아닐까 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진짜

28 일 전

시팔 난 이럴까봐 착하게 살지

28 일 전

네다씹

28 일 전

알라신이시여 찍

27 일 전
@꽉물어주는년

앗! 아아! 알라후 아크바르!!!! (찌익 찍 찍)

근데 잡혔다는게 확실치가 않음 아직

28 일 전
@엄격진지근엄경보기

? 뒤졌는데 뭔소리여

28 일 전
@엄격진지근엄경보기

죽었는데?

27 일 전
@아구찜

죽었다는 음모론도 도는데 확실치 않음

@닉네임변경48

히틀러도 남극에 기지세워놓고 살아있다던데

@닉네임변경48

사실 지구는 평면이야

27 일 전
@엄격진지근엄경보기

달 착륙 개씹구라 봤냐?

그때 달 궤도 계산하고 아폴로 11호를 발사한 컴퓨터가 600KFlops였음

참고로 갤럭시s2가 85MFlops임

주판급 컴퓨터로 정확하게 계산해서 날렸다고? 말이 되냐?

 

그리고 마이클잭슨 안죽음 살아있음

수소수 먹으면 몸속의 활성산소와 합쳐져서 물이되고 항암 장수 효과가 있음

예수는 사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괴물님이 장난삼아 만든거임

28 일 전

씹덕쉑ㅋㅋㅋㅋㅋㅋㅋㅋ중2병걸려서 미국한테 개긴거였네

27 일 전

않이;; 죽여버린놈 사회적으로 두번 죽여버리네;;

사회적으로 쓰레기같은 새끼들은 전부 일뽕맞은 새끼들이구만

2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일 전

ㄴㄷㅆ

27 일 전

야애니계 원탑 바이블 블랙

 

27 일 전

저거 빈라덴 혼자 쓰는게 아니라 돌려쓰는 커뮤ㅜ터일걸

27 일 전

Cia와 싸우는 내가 이세계에서는

27 일 전

남자라면 봐야하는애니

@욕설은다른글에쓴다

아아..표정쌀거같다 하악

27 일 전

남자라면 꼭 봐야한다

빈라덴... 나쁜놈 이였지만 그도 남자였다!

27 일 전

미국 존나 악마다.......

착한일 하고 살아야지...

27 일 전

ㅋㅋㅋㅋ 확실하게 2번죽이는거 봐라

27 일 전

오타쿠사마 빈라덴ㄷ

27 일 전
@아소녀전선아시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블블랙 오우야

27 일 전

테러리스트가 정품사는순간 추적당하지않냐

27 일 전

씹덕들 다 뒈졌으면...

27 일 전

야겜도 안해본 놈들이 테러를 알겠냐

오지사마 빈라덴

27 일 전

복돌쉑 잘 뒤졌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348 흑수저 두개 25 샤론의꽃향기 19 24 분 전
183347 냉혹한 평화나라 .JPG 20 김갈매기 21 39 분 전
183346 자기전에 꼭 보셈 31 생각뿐이었어 20 42 분 전
183345 쉿! 여성들은 현재 파업 중 131 제발인생날로먹게... 27 59 분 전
183344 일본 f-2전투기 근황.jpg 60 댄수댄수레볼루쑝 19 1 시간 전
183343 집집마다 다른 수분 보충 루트.jpg 15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1 1 시간 전
183342 치와와 키우는 개붕이 참고 51 합리적조작 23 1 시간 전
183341 RH- AB 개붕이 있냐 84 KnH 25 1 시간 전
183340 전립선 마사지 후기 만화 55 찌그러진페페 33 2 시간 전
183339 펌) 펌) 특수학교 교사 누나 고민.txt ㄷㄷㄷㄷ 228 토가시 43 2 시간 전
183338 오늘 시골길에서 만난 강아지들 77 합리적조작 44 2 시간 전
183337 전 세계가 난리난 사건...JPG 138 심심한지 1일차 32 3 시간 전
183336 15년전 야전취사.jpg 143 댄수댄수레볼루쑝 34 3 시간 전
183335 미국 전통무술 gif(6.64MB) 98 년째태평하게사는중 33 4 시간 전
183334 낙타의 놀라운 비밀 73 국제통상론 33 4 시간 전
183333 육아휴직 머가 맞는 거지 332 ing 44 4 시간 전
183332 키보드에서 $표시 쉽게 찾는방법 68 국제통상론 47 5 시간 전
183331 우리 신입 지금 짐싸서 나갔다.jpg 41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78 5 시간 전
183330 보살주의) 방금 이영호가 방송에서 말한 것들 요약... 66 닉키마틴 47 5 시간 전
183329 초고층빌딩 규제 피하는 방법 138 김유연 31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