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1MB) 참된 스포츠맨쉽

18개의 댓글

2019.01.22

??

2019.01.22

착하네

2019.01.22

저들은 저렇게 경기중내내 싸우면서 정이 드는데...

2019.01.22
@진한쵸코

그러지마

2019.01.22
@진한쵸코

하여튼,, 시발 아줌마들 BL물에 환장을해요

2019.01.22

ㄹㅇ 저건 ㅇㅈ해야한다

2019.01.22

오른팔 휘두루는데 왼팔이 빠지네 ㄷㄷ

2019.01.22

근데 팔 빠진거 고친 직후에 경기 뛰어도 괜찮나 ㄷㄷ

2019.01.22
@이디언스

고친 직후에는 별로안아픔. 아마 다음날 되면 죽을 맛이겠지만.

탈구;;;;

2019.01.22

휘두른건 오른팔인데 왼팔이 빠지넹

2019.01.22

정찬성 조제알도 경기가 생각나네

2019.01.22

끝나고도 한판 하겠네

2019.01.22

외국에서 고개숙이는거는 정말 고마울때나 하는거로 아는데...

습관성탈구있나보네. 왼팔내밀고 회수할때 당기면서빠졌나봄

2019.01.22

상대가 어깨 좀 끼워봤나 보네

2019.01.22

빠지는거도 신기하고 레고처럼 다시 꼽아주는거도 신기하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67317 할머니댁에서 만난 냥이들 1 봉투 1 43 초 전
167316 해인사 스님들 법카 사용내역 싸이코ㅤ 1 1 분 전
167315 흑흑 그립읍니다 1 Quantomn 0 2 분 전
167314 CG유튜버 대참사 3 나보다랩낮으면키... 0 2 분 전
167313 조선시대 마법사 3 번원담의목을베었다 1 4 분 전
167312 총보다 칼이 쎔 1 나보다랩낮으면키... 0 4 분 전
167311 학교 규칙이 왜이러지? 12 싸이코ㅤ 3 7 분 전
167310 황조롱이가 쫓아다니는 이유 4 요도에아몬드빼빼... 3 7 분 전
167309 풍화주의)저는 아버지가 꽃게를 정말 싫어하시는줄 알았습니다.. 12 싸이코ㅤ 4 10 분 전
167308 LG마케팅팀 고퀄 광고 5 싸이코ㅤ 5 13 분 전
167307 한국에 와서 헤어스타일 바꾼 일본인 .jpg 9 정준영로이킴의먼... 3 14 분 전
167306 뱀vs이구아나 11 나보다랩낮으면키... 13 14 분 전
167305 아직 전쟁 안났냐?? 13 간다간다 3 16 분 전
167304 남녀 자위할때 차이 14 싸이코ㅤ 4 19 분 전
167303 27년째 왕따 10 학이즈매직팬티 3 21 분 전
167302 요즘같으면 처벌받았을 체벌.JPG 2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 24 분 전
167301 헬스녀 무빙 바스트 19 싸이코ㅤ 1 24 분 전
167300 중고생 기초학력 미달 특히 수학 미달 비율 폭등하는중 29 loksdsqw 3 26 분 전
167299 아이스크림 1짱 10 덥썩이 0 27 분 전
167298 페더급이 헤비급에게 덤빔. gif 15 습습후후 1 29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