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기 자책골 나올각이다

3e9ae7b8 2019.01.17 32

어차피 2팀 다 16강행 확정인데

여기서 이기면 이란이랑 붙어서 안이기려고 난리중 존나 긴장 없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2996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4691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99040
204286 엔드게임 시간여행 개소리라면서? 9f91ad7d 24 초 전 1
204285 출퇴근 왕복 4시간 대신 좋나 좋은집. 가능? 1 69c49957 1 분 전 6
204284 커플놈들 지하철에서까지 딥키스 해야하냐 2 ac7bef62 2 분 전 16
204283 와 진짜 일뽕 씹덕은 건들면 똥밟는거구나 ㅋㅋㅋㅋ 3 ce15a6bf 2 분 전 20
204282 조두순 와꾸 고딩때 우리학교 윤리쌤 닮음 2 59bdcc5f 4 분 전 16
204281 휴 다행이다 2 46304ce4 6 분 전 6
204280 마블씹떡새끼들 좆같아서 흑화한다. 3 0e5e81f9 6 분 전 18
204279 술 따르는거 윗사람한테 먼저 따라주고 내가 받는거 맞음?? 4 62affa1f 7 분 전 17
204278 쪽바리식문화중에 젤 이해안가는거 3 43215c46 7 분 전 15
204277 노인네 지하철에서 레킹볼 스킬 쓰고있다 4 841c8d58 8 분 전 22
204276 복귀 시1발 7 aa4dd047 11 분 전 23
204275 캡틴아메리카 ㄹㅇ 싸이코패스새끼네 6 b8e57ace 14 분 전 57
204274 누군가 나에게 꿈을 물으면 1 bf724e41 14 분 전 12
204273 어제 신기한 인력봄. 75e7ae87 15 분 전 10
204272 남자들 웃긴게 4 ac7bef62 16 분 전 32
204271 제로콜라는 많이 마셔도 건강에 지장 음슴? 10 e7972ebb 17 분 전 31
204270 섬유향수 오래안가냐? 1 61e664c4 18 분 전 6
204269 쿠키영상1에 데드풀 나옴 02168f88 20 분 전 14
204268 요거 뱅크시작품아니냐? 589d1aeb 20 분 전 27
204267 얼마전에 우리 교수님 수업 중에 인종차별 발언함 4 73cf9efd 21 분 전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