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븅신같은 트럼프. 왤케 술탄한테 휘둘리냐?

시리아 북쪽 경계선에서 20마일이라 함은

 

시리아 쿠르드가 살고있는 영역 95%이다!

 

쿠르드 사는 동네 전부다 무장해제 하라는것도 뒤집어질 판인데

 

그걸 또 터키군이 치안관리 하겠다고 놔 두믄

 

진짜 트럼프는 나가 뒤져야지

 

걍 탄핵 처먹고 내려 와야되는거지

6개의 댓글

2019.01.16

잘 몰라서 그런데 거기가 중동의 전략적 요충지인가요?

터키가 그곳을 차지하여 얻는 실익이 무언가요?

0
2019.01.16
@TiaC

쿠르드 저항세력을 조져놓을 수 있음

0
2019.01.16
@TiaC

쿠르드 학살이 가능함

0
2019.01.16

근데 트럼프가 뭘 잘못한 거임? 남의 나라 이야기 치곤 꽤 오래 싸워준 거 같은데

0
2019.01.16

미국한테 쿠르드를 지켜줘야할 의무같은게 있음?

0
2019.01.16
@hangger

예전에 is랑 싸우면 자치였나..독립 이었나.. 허용해준다고 했던거 같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16971
221634 문재앙이 도람뿌 뒤통수를 쳐? RocketPunch 32 초 전 4
221633 8학군 아지매들은 심하게도 했네ㅋㅋ 그러는데 1 나오미고로 9 분 전 54
221632 어느쪽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2 메론쥬스 10 분 전 43
221631 다들 차기 대권주자 하나둘 정도는 마음에 두고 있지? 9 환상수첩 13 분 전 55
221630 클리앙은 완죤 돌아버렸네 10 뀨브릭 18 분 전 106
221629 대학교들 정시외 입학자들 전수조사 함 해보면 어떨까? 2 매실은역시홍매실 28 분 전 82
221628 도대체 조국 쉴드를 어떻게 치는거지?? 5 졸업따리졸업따 28 분 전 117
221627 짤) 한국에 히틀러같은 지도자가 다시 나타나면 환영받을텐데 1 오스만유머 29 분 전 55
221626 조국 쉴드치는건 20대까지 포함한 진보가 아니지않나? 8 너는나는너는나는너 40 분 전 142
221625 환교안 “문재인 정권 존재 이유 없어..우리함께 이나라를 다... 8 엄복동 44 분 전 118
221624 지소미아 이야기 이제 안함? 6 시골촌놈 47 분 전 114
221623 입증책임은 그런 주장을 하는 사람에게 있습죠 3 파란얼굴 52 분 전 90
221622 청문회 앞두고 생각할 것 31 국밥햄 58 분 전 163
221621 민주당이나 자한당이나 4 반pc붐은오고야만다 1 시간 전 104
221620 (스압)조국챕터 1주일 시험범위 1 구하진 1 시간 전 94
221619 오늘 한국당 장외집회 할맛 나겠다 ㅋㅋ 5 엄복동 1 시간 전 153
221618 靑청원전으로 번진 조국 논란… "꼭 임명해달라" 25... 1 한제밀 1 시간 전 115
221617 여기도 좌표찍힘?? 지소미아로 조국덮는다는건 뭔개소리야 12 지를 1 시간 전 160
221616 조국의 내로남불이 도대체 뭐냐구? 17 칠리콩까네 1 시간 전 218
221615 다시 한번 보는 그국 제석 1 시간 전 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