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원인이라는 것들은

26개의 댓글

2019.01.15
2019.01.15

재인이부터

2019.01.15
@냉면킬러

정떡 1스택

2019.01.15
@냉면킬러

와 저기 바람 빨아들이는 곳 어디야?

2019.01.15

국내요인있겠지 5프로정도 짱개애미뒤진시발련아

2019.01.15
@개시발

국내요인 타령하는 애들 99는 국내요인이 훨씬 높다고 우기더라

국내요인은 하나야 짱개옆 한반도에 나라세운게 국내요인임

개병신 국가

2019.01.15

이야... 중국쪽은 너무 빨개서 검은색처럼 보이네.. 현지인들은 어떨려나..

2019.01.15

있긴 있을거임. 근데 시발 우리것만 마시는거면 모르겧는데 옆에꺼까지 다 마셔줘야 되냐고.

2019.01.15

[여러 차례 반복된 행동으로 삭제와 일정 기간 처리 되었습니다]

2019.01.15
@쇠고기돈가스

정떡 2스택

2019.01.15
@레드게임

저거뭐하다 삭제처리된거임?

2019.01.15

국내요인이면 시바 왜 중국에서 먼지 안올때는 존나맑냐? ㄹㅇ 국내요인충은 지들이 짱깨라서 국내요인이라고하는거다

2019.01.15

[여러 차례 반복된 행동으로 삭제와 일정 기간 처리 되었습니다]

2019.01.15
@주최자

정떡 3스택

2019.01.15

국내요인이 더 높다구요? 그건 니가 좆같은 짱깨새끼기 때문입니다

2019.01.15

중국인인가 보지~

2019.01.15
@레드게임

보1지

러시아는 왜 가만있을까..

시발 어케좀해봐 진짜 못살겠다

2019.01.15

이게 재앙 아니면 머임

수도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부산으로?

2019.01.15

(중)국내요인이잖아 ㅋㅋㅋㅋ

국내요인이면 북한은 왜 빨간거냐?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58822 승리 “저런놈들이랑 어울리지말았어야 했는데” 9 아모오올랑 0 7 분 전
158821 평화로운 여대 풍경 12 으후루꾸十卞丁下... 1 10 분 전
158820 주호민이 전생 안믿는 이유 .jpg 6 으후루꾸十卞丁下... 5 10 분 전
158819 오늘자 무료 꿀잼 컨텐츠 1 좆코빗치 0 13 분 전
158818 라면 1봉지에 계란 한판 넣어 먹은 후기 - 지옥에서 온 계란... 5 으후루꾸十卞丁下... 2 14 분 전
158817 요즘 유료개드립이 유행이라는데 왜그러냐 9 Sholot 6 16 분 전
158816 요즘애들 싸움수준.gif 14 으후루꾸十卞丁下... 6 37 분 전
158815 발전만 해온 대한민국의 현실 40 으후루꾸十卞丁下... 11 41 분 전
158814 통학생과 자취생 차이 30 콜라한잔시원하게 5 53 분 전
158813 시티팝 백예린 -lalala lovesong 27 등급개붕이 4 1 시간 전
158812 실제 싸움 모음! 와일드 파이트 클럽 BEST 내셔널지오그래픽 9 관리 0 1 시간 전
158811 소속가수 꿀 떨어지게 바라보는 유희열 14 등급개붕이 8 1 시간 전
158810 단독] 승리 "성접대 사실 없다"…언론에 처음으로 ... 27 앵쯔 3 1 시간 전
158809 태극기 부대가 싫어하는 음식 18 분뇨조절장애 2 2 시간 전
158808 "어? 한국모텔 같은데??" 25 나보다랩낮으면키... 8 2 시간 전
158807 (공포) 식당일 하는 게이 이미지의 밝기를 올려봤다..... 39 개드립에인생바친... 9 2 시간 전
158806 유튭)악마 잡는 미군맨 5 핵사과 0 2 시간 전
158805 마술 개지린다.. 14 시노자키 아이 6 3 시간 전
158804 2019년 글로벌 의류 브랜드가치 TOP 10.jpg 7 초코몽쉘 0 3 시간 전
158803 삼성 갤럭시 폴드 유출사진 24 퍼떼딕 3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