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정글하면 킬은 잘먹는데

애들이 왜자꾸 안모이고 가서 죽어주는지 모르겠네

오브젝트 없는 라인 왜가는지도 모르겠고 핑찍어도 말을 안들어 ㅅㅂ

11개의 댓글

그게 롤이지 천상계도 팀원 답답해하는데

 

0
2019.01.15
@미봐요이친놈씨

그래도 팀 잘만나서 막판에 이겻음 팀빨겜 ㄹㅇ

0
2019.01.15

닉넴 뭐야? 전적 한번 보고 뭐가 문제인가 한번 봐볼게 내가 비록 플딱이지만 도움ㅇ을 줄 수 있을지도

0
2019.01.15
@머법관봇

오늘겜 다 던졌는데 빡쳐서 

0
2019.01.15
@디지털 망령

괜찮아 나도 빡치면 던짐.

0
2019.01.15
@디지털 망령

그나저나 너가 쓴 다른 글들 보니까 부계정으로 트롤하는 애들한테 원한이 깊구나

 

나 본계정하다 빡치면 실버나 골드 구간에 짱박아둔 부계정 꺼내서 상관없음 고른담에 어디 라인 걸리든지 신지드 집는데 ㅋㅋㅋㅋㅋㅋ 나 같은 놈한테 당한 모양이구나...

0
2019.01.15
@머법관봇

내친구도 그래서 더 빡침

0

실12나 골드45새기들이 그런 증상 심한데 지원핑 5번정도

 

찍고ㄱㅣ다려보다가 안되면 채팅쳐봐. 미드 억제기 깠는데

 

거기서 뭘 더 얻겠다고 가는거? 상황따라서 바텀이나

 

탑 핑 5번찍어봐. 그럼 보통 2,3명오고 한 명 영웅 놀이

 

하는데 그럼 그새기한테 핑찍고 니쪽으로 지원핑 5번찍어

 

근데도 안듣는 들짐승 새끼면 니가 걔 따라다니거나

 

걔한테 상대 한두명가면 그때 한타해라.

0
2019.01.15
@회오리군밤장수

그 씨ㅡ발 영웅 놀이를 네명이서 하는데 할때 채팅하면 바로 던져버림 개새끼들이

 

레벨도 4, 5 차이나던거 한타 두세번 던져주면서 다따라잡히고 템도 다 따라잡히고

 

이새끼들은 대가리에 상한선이라는 개념이 없는거같음

 

따라가보는건 한번 해봐야겟다 ㄳ

0
@디지털 망령

들짐승 새끼들 데리고 이기려면 둘 중 하나 해야함. 혼자 합류 안하고 할거하면서 상대 계속 잘라먹던가 아니면 들짐승들 따라다니면서 같이 싸워주던가

0
2019.01.15
@회오리군밤장수

완전 렉사르잖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268
342058 [메이플] 제로생성가능? 외않됀대 0 19 분 전 14
342057 [LOL] 30분 뒤에 같이 랭 돌릴 서폿유저 있니??? 2 잘생긴박현우 0 21 분 전 24
342056 [오버워치] 옵치는 왜케 망함? 사람이 없는데? 12 handaxe 0 40 분 전 79
342055 [스팀] 이번 여름 세일 목표 2 Tarks 0 43 분 전 70
342054 [기타] 샤이 하려고 검은사막 가입하고 깔았는데 1 TPさくら 0 45 분 전 38
342053 [검은사막] 바실리스크 버리고 걍 포건다닐까? 1 킴장훈 0 46 분 전 20
342052 [스팀] 혹시 배지 많이 만들어본 게이 있음? 2 Cloee 0 53 분 전 22
342051 [POE] 오늘 POE해봤는데 ㄱㅊ네 8 싸이코ㅤ 0 1 시간 전 76
342050 [검은사막] 리얼 보물상자네 2 지나가던A 0 1 시간 전 79
342049 [메이플] 시그너스 이 씨발년은 지휘관으로 아무것도 한게 없으면서 8 greatpark 0 1 시간 전 93
342048 [스팀] 25일부터 2주정도 세일이라는데 10 고마워미도리 0 1 시간 전 85
342047 [스팀] 디비휴스팀언제나오징 3 찹쌀펀치 0 1 시간 전 34
342046 [기타] 월탱) 애미친 게임은 5년된 게임이 서버상태가 왜이러냐 7 닉네임이뭐요 0 2 시간 전 55
342045 [POE] 뉴비 활쟁이 기본 장비 맞추는중인데 모자 뭐해야 할지 모르겠어 4 방임 0 2 시간 전 61
342044 [메이플] 메이플유저 있나여 2 설교쟁이 0 2 시간 전 74
342043 [LOL] 롤토체스 뭐이리 인기가많은거야 3 궁금한사람 0 2 시간 전 157
342042 [메이플] 스팀 메이플2 해보신분?? 번붕알차기 0 2 시간 전 41
342041 [POE] 이번 시즌 내 바알질 성적 1 Tarks 0 2 시간 전 49
342040 [POE] 길드원 모집. Podangi 0 2 시간 전 31
342039 [POE] 6링갑 먹엇는뎅 7 한남거주한남 0 3 시간 전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