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못하는것도 장애임?

c3f8b1b5 11 일 전 272

어릴때부터 공부하려고하면 집중을 못함

어릴땐 게임이나 만화,책 같은건 잼있으면 진짜 집중 잘했는데

지금은 노는것도 집중을 잘못함 겜하다 폰하고

그래서 장시간 하는 게임도 잘 안하고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도 이젠 중간중간 빨리 넘기기로 보고

공부는 더 집중안됨ㅋㅋㅋ 책만 봐도 글자가 잘 안들어오고

강의도 귀에 잘 안들어옴

하..ㅅㅂ 공부좀 하고싶은데 미치겠음

지금도 책 보다 1분만에 폰잡음

이런거 약 먹어야됨? 미치겠어ㅠ

37개의 댓글

e6f070f3
11 일 전

집중력도 유전이래. 엄빠 탓해라. 니탓이 아니야.

c3f8b1b5
11 일 전
@e6f070f3

엄마,아빠보면 내가 돌연변이인데?

e6f070f3
11 일 전
@e6f070f3

엄빠는 간절한게 있었나보지. 밑댓처럼 목적의식 없는데도 하기싫은거 집중할수있으면 그새끼가 정신병자임. 목적의식도 없이 집중하는게 정상이 아니라

c3f8b1b5
11 일 전
@e6f070f3

하긴..지금 공부도 진짜 꼭 배우고 싶다가 아니긴 해

걍 공장 다시가기 싫어서 하려는거니..ㅠ

e6f070f3
11 일 전
@c3f8b1b5

집중력도 훈련이야. 간절하게 공장 다시가기 싫다면 훈련해. 공부하는 훈련. 난 공부하다가 나태해지면 노가다 좀 뛰고 전투력충전했다.

c3f8b1b5
11 일 전
@e6f070f3

알았어 계속 앉아서 시도해볼게

666a95d8
11 일 전

나도 그럼 티비보는것도 집중못해서 핸드폰보면서 보고

요샌 영화볼때도 그럼 ㅋㅋㅋㅋ 자격증 따야되는데 미치겠음

c3f8b1b5
11 일 전
@666a95d8

하..방법없냐?ㅠ

나도 좀 살고싶다

eb8812cf
11 일 전

그냥 목적의식이 딸리는거 아닐까?

c3f8b1b5
11 일 전
@eb8812cf

그럼 우째야될까

eb8812cf
11 일 전
@c3f8b1b5

공부를 해야만하는 이유가 없거나 하기싫은걸 할만큼의 의지력이 안되거나. 이런거면 여러모로 생각해서 목적의식을 찾아야지뭐.. 아니면 진짜 다른애들 말대로 adhd같은거여서 집중력이 떨어지는거거나 근데 그정도면 일상생활도 좀 지장이 있을 정도여야 될거임. 혹시모르니 병원은 가보고 근데 그거 검사비 좀 비쌈. 그리고 하루에 얼마씩 조깅하거나 산책하는정도 운동만 해줘도 집중력에 도움 됨

c3f8b1b5
11 일 전
@eb8812cf

공장 그만두고 다시 가기 싫어어

알바하면서 이직공부하려는건데

사실 꼭 하고싶다..이런게 없는건가

ca1d115f
11 일 전

약먹어야되

나도 집중 안되고 그래서 약처방받음

쎈걸로 달라그래

c3f8b1b5
11 일 전
@ca1d115f

무슨 약?

0bc3379f
11 일 전
@ca1d115f

처방받는방법있음? 정신과가야되나 약효과어떰?

9aeb2d3f
11 일 전

공부할때 커피빨면 집중 잘됨

근데 장기간할거면 그냥 엉덩이 붙이는 습관을 들이고

단기간이면 커피에 의존해보셈

c3f8b1b5
11 일 전
@9aeb2d3f

힝..집중 안되도 계속 책 봐야겠지?

9aeb2d3f
11 일 전
@c3f8b1b5

펜으로 읽는부분 따라가고 입으로 옹알옹알하면서 보면

좀 낫더라

c3f8b1b5
11 일 전
@9aeb2d3f

그것도 하긴 하는데..자꾸 머리속에서

다른 상상해서 방해됨

9aeb2d3f
11 일 전
@c3f8b1b5

백색소음키고 하면 도움 된다던데

아니면 인강들어

c3f8b1b5
11 일 전
@9aeb2d3f

이건 인강이 보면서 따라하는거라ㅠ

근데 백색 소음이 뭐야

9aeb2d3f
11 일 전
@c3f8b1b5

음 막 빗소리 장작타는소리 지지지직 하는소리 이런거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이것저것 나와

c3f8b1b5
11 일 전
@9aeb2d3f

오 asmr같은거?

공신 김성태쌤이 추천한 유튭영상 들어봐야지

13a6df72
11 일 전

그냥 남들보다 생각이 더 많은뿐임

c3f8b1b5
11 일 전
@13a6df72

ㅠ 흙수저가 집중못하면 우짠데ㅠ

13a6df72
11 일 전
@c3f8b1b5

대충살어~

c3f8b1b5
11 일 전
@13a6df72

이거 공부안하면 다시 ㅈ소 공장가야됨

c3bd49fc
11 일 전

나도 그럼.

나이 먹어서 그런 걸지도

c3f8b1b5
11 일 전
@c3bd49fc

ㅅㅂ...젊었을떄 공부하라는게 이렇게 대가리 안돌아가니까 하라는거였는데

왜 안했을까유

c3bd49fc
11 일 전
@c3f8b1b5

아니면 꾸준히 해야지.

나이든 어르신 중에서도 공부 하시는 분은 평소에 꾸준히 해놔서 그 버릇이 되셨더라.

c3f8b1b5
11 일 전
@c3bd49fc

힝 나도 꾸준히 집중하는 시간 늘려야지

c3bd49fc
11 일 전
@c3f8b1b5

노력해봐.

할 수 있을거야

c3f8b1b5
11 일 전
@c3bd49fc
3d8abb2a
11 일 전

정신병원가보자 몰랐던 adhd가 발견되서 몰랐던 나를 찾을 수도있음

c3f8b1b5
11 일 전
@3d8abb2a

그게 뭔데?

717744fd
11 일 전

집중력도 재능이다 ㅋㅋㅋㅋ

c3f8b1b5
11 일 전
@717744fd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41777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44881
244932 고백할때 80a8f0ad 2 분 전 5
244931 컴활 준비하려는데 1 ac81302f 5 분 전 5
244930 ㅅㅅ잘하는애들아 질문있어 5 a8358a72 8 분 전 48
244929 저녁만 되면 토할거 같아 2 48a65b5b 11 분 전 11
244928 게임 못하는 친구가 점점 소심해지고 겜안하려고 하는게 고민 8 571f1cbf 18 분 전 48
244927 아 좆목질하려고 모임들었는데 하기싫다 6 d2f5acb3 24 분 전 55
244926 19)나같은 개붕이 있냐.. 6 bf637be4 49 분 전 296
244925 동생이 공부 너무 안함 8 229832e6 50 분 전 107
244924 에어프라이기 구매하고 싶어요! 추천해주세요!! 내공 4 d2c99bb6 57 분 전 61
244923 전기공학과 입학 전 뭐 봐야 함?? 24 674945d2 1 시간 전 71
244922 아 ㅅㅂ..고민있음 ㅠㅠ 13 6b033db3 1 시간 전 102
244921 해병대 수색대 2 c1a80bf9 1 시간 전 56
244920 개붕이들아 너네같음 어쩌겠냐 10 771dae9e 1 시간 전 77
244919 현장일 하다가 it 사무직 전환 하고싶은데 할줄 아는게 없음 23 9b2bbef5 1 시간 전 86
244918 모낭염 생겨서 고민인 20대중반..개붕이 2 e420e927 1 시간 전 52
244917 직장 상사 누나한테 말 편하게 해도됨? 8 e69a30ef 1 시간 전 132
244916 손에 땀이 너무많아서 맨날 이상한거 눌린다.. 6 d91f7736 1 시간 전 120
244915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 해야하냐.. 현타와서 고민.. 4 c2e75044 1 시간 전 95
244914 어무니랑 일본가는데 오사카랑 교토 맛집이랑 관광지 추천좀 4 443d5e82 1 시간 전 48
244913 아나 연애하기왜이리힘드냐 2 3394209e 1 시간 전 1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