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싱커블 같은 영화 또 없을까.

언싱커블을 너무 재밌게봄. 

 

영화내용은 예방전쟁의 개념을 모르는 깨시민들과 전두환같은 인물과의 좌충우돌 성장기임. 

 

큰 전쟁을 막기 위해 작은 전쟁을 펼친다는게 미국의 국제경찰론의 핵심이고  

 

사무엘 잭슨은 예방전쟁의 상징과도 같은 인물임. 

 

물론 그 과정은 참 끔찍함. 이근안은 저리가라 할정도니. 

 

여튼 재밌게 봄. 

 

 

 

 

 

 

2개의 댓글

PC
9 일 전

시카리오1

9 일 전
@PC

아.. 맞다 그거 바야게뜸 ㅋㅋ 굿모닝요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649
28456 드라마 스카이캐슬 보는 게이 잇냐? 3 어디에도있고어디... 0 38 분 전 22
28455 국가부도의 날 은 곱씹을수록 쓰레기영화임 2 영추남 0 1 시간 전 50
28454 나도 핫한 글래스 보러간다 1 전남대 0 1 시간 전 33
28453 FYRE: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 PC 0 3 시간 전 38
28452 사람들이 영드, 미드에 대해 뭔가 착각하는 게 있네 9 오하이오 0 7 시간 전 186
28451 마녀 재밌네 5 레미 0 11 시간 전 75
28450 글래스 시리즈는 생각할수록 미드였으면 어땠을까 싶다 LemonAdeblock 0 11 시간 전 74
28449 글래스 후기 (약스포o) 진짜미친새끼 0 11 시간 전 102
28448 맨프롬어스 오지네 11 기안84 0 14 시간 전 191
28447 (노스포) 글래스 존잼이네 시발 ㅋㅋㅋ 5 영추남 0 15 시간 전 305
28446 스카이캐슬 왜이리 암걸리냐 7 차분함 0 16 시간 전 151
28445 내셔널 지오그래피 풀영상공개 신작 - 맨 인 더 와일드 시즌 2 1 pwepoaskd 0 17 시간 전 51
28444 스포) 글래스 보고 온 후기 5 SHASHA 0 17 시간 전 174
28443 왜 넷플릭스는 어둡고 발암인 작품 많을까? 6 국제통상론 0 20 시간 전 265
28442 글래스는 내 취향 저격의 영화였다. GodKimchi 0 20 시간 전 108
28441 모범 시민 우리 나라에서 리메이크하면 잘될것 같은데.. 2 화울 0 20 시간 전 108
28440 글래스 후기 (초 스포) 2 aeeieiik 0 21 시간 전 161
28439 글래스 보러간당 SHASHA 0 21 시간 전 35
28438 넷플릭스에 클로즈 본사람있냐 욕쟁이는병먹음함 0 21 시간 전 40
28437 어벤져스4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 1 어디에도 0 21 시간 전 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