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궁금해 사정할때 어떤 느낌이야??

4cfd9390 2019.01.13 214

살살 설명해줘 나 너무 궁금해

 

51개의 댓글

4cfd9390
2019.01.13
@183fd507

ㅋㅋㅋㅋ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긴하지

나름... 참고됐어

나중에 남친 다시 생겨서 하게되면

걔한테나 물어볼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15511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27377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90202
165928 꼬추 컸으면 좋겠다 1 8abf888c 36 초 전 3
165927 일본어과 가서 딱한개 좋은점 eb0bdd3e 1 분 전 7
165926 서점 보통 몇시에 문 여냐? 1 da6545de 4 분 전 12
165925 수면곡있음? 3 3abaf2ce 5 분 전 14
165924 하루에 한끼만 먹으면 d0a14096 5 분 전 10
165923 개나소나 병신들아무나가는 일본어학과나와서 타일이나하는 ... 11 80e5aa37 6 분 전 24
165922 자갈이 외설적 단어인 이유 9 40ea3fc1 6 분 전 21
165921 복권당첨되면 일본가서살거임 1 eb0bdd3e 7 분 전 17
165920 스타듀밸리 존나 짜증나 씨발 4 01b19d82 7 분 전 17
165919 익게에 상주하시는 틀딱분들 2 02ca953e 8 분 전 22
165918 7살 연하인 여자한테 고백 가능하려나 7 95258b55 8 분 전 27
165917 귀신이없는이유 2 aac64f57 9 분 전 26
165916 한국인 성격에는 한국에서 사는게 제일 편하다 2 15901218 12 분 전 47
165915 방금 시계봣을때 00시 20분이였는ㄴ데 c6ed28af 14 분 전 39
165914 방통위 이런곳도 뒷돈받는거아니냐 ? 1 71c8948c 14 분 전 33
165913 네이버뉴스 댓글은 ㄹㅇ 틀니파티네 12 e7cf9f61 16 분 전 52
165912 이민가서 잘버티는게 가족있는 경우더라 3642aaa6 16 분 전 43
165911 으앙 처녀커신이당 8ㅅ8 e4c7d297 17 분 전 42
165910 삶은 1 e4c7d297 18 분 전 31
165909 귀신 실제로 있었으면 좋겠는사람 없냐 3 b277e6a8 18 분 전 4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