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사랑 해봤냐 너넨?

c35dcd8b 11 일 전 115

ㅠㅠ

5개의 댓글

c90dbc03
11 일 전

c35dcd8b
11 일 전
@c90dbc03

온제

e0325b25
11 일 전

스무살때 대학교 동기와의 사랑이 젤 풋풋했음. 1년사귀다가 유학때문에 헤어졌당..

8a89317e
11 일 전

3385b441
11 일 전

나 첫사랑이 29살땐데 그땐 진짜 순수했지

지금쯤 결혼해서 애낳고 살고있겠지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70127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83447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39890
104410 ㅅㅂ 헬스하러 나왔는디 a39f02c7 7 초 전 0
104409 너네 마스크 어떤 거 쓰냐? e86e441e 14 초 전 1
104408 법인카드 줘 7d5e70cb 42 초 전 3
104407 일본 세븐일레븐 제로칼로리사이다 진짜 개존맛이였는데 1 cd692685 2 분 전 8
104406 난 유명해져서 4 8ad92d0b 2 분 전 14
104405 고양이가 핥아주는거 좋아 1 8d1e37df 3 분 전 18
104404 베트남이 일본 처바르고 f4395c54 5 분 전 14
104403 남자 만나는건 싫은데 여자 만나는건 좋으면 3 c2e75044 7 분 전 34
104402 토익 920이 토익수기 쓰면 거의 미친놈이냐? 4 a5453242 7 분 전 32
104401 아아아아아아 시발ㄹㄹㄹㄹㄹㄹ월급 더줘ㅓㅓㅓ 1 75477777 8 분 전 19
104400 이번 여름에 해외여행 표 미리 끊어둘까 말까 4 b939972b 8 분 전 19
104399 와 오늘 잉여력 쩔었다; c2e75044 10 분 전 17
104398 결정장애에 빠졌다 2 2adc778d 10 분 전 17
104397 부산에서 악셀 브레이크 혼동해서 24명 쳤음ㅋㅋㅋㅋㅋ 4 c045b7d3 12 분 전 66
104396 근데 버스 사람 많은데 왜 2 31ebf62e 12 분 전 24
104395 신발 병행수입이면 대부분짭이야? 1 d2adfca7 12 분 전 15
104394 내 자지 7d5e70cb 13 분 전 24
104393 야간알바하면서 취업하면 ㅈ같은점 4ed365c4 14 분 전 32
104392 (일기) 오늘 한 운동 2 2adc778d 15 분 전 16
104391 지금 버스야 31ebf62e 15 분 전 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