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ㄹ혜 칼빵때는

 

 

 주작설이 안 나올 수가 없을 정도로 참 피 한 방울 볼 수 없는 사건이었어

 

참 인상적인 사건이었음. 

 

2개의 댓글

일부러 참피라고 쓴거죠?

0
2019.01.13

지충호 열사는 마치 영웅의 이연걸 같은 사람.

 

박 왈 왜 더 깊숙하게 베지 않았는가.

 

지 왈 그대는 살아남아 국민들 통일시켜야 할 인물이다.

 

박 왈 통일은 대박.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Politics 2012.07.18 114403
211790 와 저격이냐 맞다이 한번 까줄까 ㅋ 6 poloq 5 시간 전 144
211789 리버럴 타운이란 곳이 생겻네. 5 댄디라이트 5 시간 전 80
211788 채식주의자새끼 선 넘네 1 프롤레타리아 6 시간 전 136
211787 정사판인데 지지정당 없음이 너무 많네요 13 내일까지반납 6 시간 전 124
211786 김제동, 김미화 출연료 어떻게 생각함? 14 천안문붐은온다 6 시간 전 168
211785 대깨문 정부는 왜 북한한테 욕 먹으면서까지 쌀 못 퍼줘서 안... 4 울림TakahashiJuri 7 시간 전 125
211784 한국이 유럽 헬북아 북미 같은 데만 아니면 짱짱쎈 나라일텐데 4 파란얼굴 7 시간 전 110
211783 박원순이 발의한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시의회에... 14 댄디라이트 8 시간 전 160
211782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누리는 대부분은 인류사에 들어온지 50... 6 소름 8 시간 전 128
211781 국내에는 홍콩 지지 시위 이런거 안하냐? 10 EndorsToi 9 시간 전 169
211780 이번 비건 시위는 랟 방법론 차용한 건가? 3 파란얼굴 9 시간 전 126
211779 러블리즈의 시대가 올 줄 알았읍니다 5 참치군 9 시간 전 123
211778 Na가 경제 토론회 하자더라. 9 poloq 9 시간 전 164
211777 경북 북부가 발전이 없는 이유는 뭘까? 29 파란얼굴 9 시간 전 196
211776 ㅋㅋㅋ jtbc 담배 피우는 자료 화면으로 흡연자 영상 남녀 비... 프롤레타리아 10 시간 전 140
211775 폴란드에서 어떤 사람이 음주 운전을 했는데. 1 와일드서지 10 시간 전 102
211774 솔직히 울면서 씹숭이를 찍는 기분을 정붕이새끼들이 알겠냐 5 decoy 10 시간 전 131
211773 [1.70MB] 킹인더경기 찍을 땐 좀 울면서 찍었는데 생각보다 ... 12 쥬니 10 시간 전 129
211772 이제 얼추 다.. 5 *사막여우* 10 시간 전 82
211771 탈것판은 중국 혐오글 유개에 금지시킨거랑 3 ElinButtGood 10 시간 전 10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