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몬린이 레우스아종잡는거좀 도와주세요ㅠㅠ

레우스셋이랑 리오소울헬름맞춰야되는데

혼자하기 너무힘드네요ㅠㅠ

 

 

10개의 댓글

GoF
2019.01.12

구조신호 쏘면 고인물들 몰려온다

0
2019.01.12
@GoF

구조신호쏴도 안와요ㅠㅠ

0
GoF
2019.01.12
@l무한도전l

그럼 다른사람이 쏴놓은 구조신호타고 들어가

0
GoF
2019.01.12
@l무한도전l

집회구역 번호 머냐

0
2019.01.12

섬광이면 꼼짝을 몬하는디...

0
2019.01.12
@쿰척새

넘나 어려워요ㅠㅠ

0
2019.01.12
@l무한도전l

머리가 약점이긴한데 쫄리면 측면에서 다리만 존나 갈구면 쓰러짐 그때 줘팸ㄱㄱ

0
2019.01.12
@l무한도전l

아종은 그리고 꽤 길게 날아댕기니

급하게 섬광쓰지말고

0
2019.01.12
@쿰척새

섬광을 레우스 정면 기준으로 바닥에 쏘면 떨어져서 좋아라함

0
2019.01.12

깔짝거리다가 날기시작-섬광 줘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248
341993 [POE] 씨발 qe 0 5 분 전 14
341992 [스팀] They Are Billions 정식출시했다 1 평온한하루 0 26 분 전 35
341991 [스팀] 짱깨 에프킬라를 썼다! 효과는 굉장했다! TiaC 0 55 분 전 46
341990 [기타] 넥슨플레이앱 캐시충전 이벤트 혜자스러운거 하긴 하나요.? 태종이방원 0 2 시간 전 42
341989 [LOL] 롤 포인트 기준이 어케되는거임? 2 blackfox 0 3 시간 전 82
341988 [POE] 장비 순서를 어케 맞춰야 함?? 7 방임 0 4 시간 전 100
341987 [LOL] 롤린이) 신짜오 플레이 질문 좀, 5 일째프로그래밍 0 4 시간 전 84
341986 [LOL] 이기기 싫은 애들이 많은가보네 ;; 2 다이어리꾸미기 0 4 시간 전 99
341985 [스팀] 쥬라기월드 이제 좀 꾸밀 맛이 나네 아무말대연회 0 4 시간 전 66
341984 [POE] 엑린이 또또또질문 있어요 스킬 링크 관련 4 층노숙자 0 5 시간 전 62
341983 [기타] 마크 재밌다 2 해방된자 0 5 시간 전 73
341982 [스팀] 블러드스테인드 대만족 1 IX 0 5 시간 전 42
341981 [스팀] 마이 프랜드 페드로 트레일러 2 쓰으으윽 0 5 시간 전 40
341980 [스팀] 스카이림 하쉴? 5 쓰으으윽 0 5 시간 전 71
341979 [스팀] 데이아 빌리언즈 단축키좀 알려주라 REDRUM 0 5 시간 전 11
341978 [스팀] 블러드 스테인드 막혔다... 2 인실좀만아 0 5 시간 전 44
341977 [몬헌] 역전왕 네르기간테 몇번 잡아야함? 유칼립투스탈곡기 0 5 시간 전 25
341976 [LOL] 원딜의 주적은 2 친구없는병신찐따... 0 5 시간 전 78
341975 [LOL] 아칼리 얘도 약간 야스오과임? 7 qwers 1 6 시간 전 106
341974 [POE] 패스 오브 엑자일 하고 나선 개드립 안들어왔네 살리고죽이고 0 6 시간 전 6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