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야동본흔적 나한테 들켰음

4583101f 10 일 전 1105

여친 노트북으로 같이 여행지 검색하다가 구글 검색창에 검색어저장기능 있어서 야동이랑 섹스체위랑 성인웹툰 검색한 흔적 나랑 같이있을때 보게된거야

얼굴 막 시뻘게져서 엄청 쪽팔려하는데 나는 그냥 나도 야동 다 보고 그런거 찾아보고 그러니까 여친도 그런다는게 귀엽구 살짝 놀라워서 이거뭐야~~~? 이러면서 좀 놀렸단말이야

근데 여친이 기분이 너무 다운되더라고 너무 창피하고 멘탈이 흔들린다면서 엄청 수치스러워하는거야

그래서 집 데려다주는 내내 엄청 기분 다운되있어서 살짝 미안하더라고 괜히 말꺼냈나 그냥 못본척해줄걸 하고

여자들은 이런거 들키면 엄청 수치스럽나 원래??

나는 개인적으로 여친한테 야동보는거 들켜도 미안하고 좀 쪽팔릴거같긴해도 엄청나게 우울해질정도로 멘탈 흔들리진 않을거 같은데... 왜냐면 내여친이니까

이미 잠자리도 같이하고 야한농담도 가끔하는데 야동 들킨걸로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여친 반응이 너무 참담해서 걱정될정도임..

20개의 댓글

6065c791
10 일 전

남자든 여자든 그렇지

여자면 더 그럴수 있을듯

ce051f48
10 일 전

보통 통념이라는게 있잖아 성차별적인 발언이 아니고

남자들은 야동을 많이 본다 하지만 여자들은 그런게 없잖아 숨기고 싶은거지 밝히는 여자처럼 보이니까

4583101f
10 일 전
@ce051f48

그래서 내가 그런거 보는거 내가 알았다고해서 널 이상하게 보거나 그런거 전혀없다

이런식으로 달랬는데도 계속 우울하더라구..ㅠㅠ

ce051f48
10 일 전
@ce051f48

그 자리에서 니가 놀렸더라도 그 이후에 괜찮다 자연스러운거다 나도 많이 본다. 이러면서 풀어줬으면 더 좋았겠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수습해.. 머리싸매고 끙끙대지 말고

4583101f
10 일 전
@ce051f48

그런말도 당연히했지.. 그래도 멘탈 나가더라고

풀어주려고 일부러 내가 야동보다 엄마한테 걸린 썰 풀면서 웃기려고해도 안들리는거같더라

ce051f48
10 일 전
@4583101f

진짜 괜찮아질때까지 계속 해줬어야지..

fc075984
10 일 전

수치스럽지 혼자만의 깊은 사생활 까발린거나 다름없는데

8d046991
10 일 전

품번추천해달라그래

12e81e06
10 일 전

사람마다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신경쓰는게 다르니까ㅋㅋ

c7e68502
10 일 전

여자들은 밝히는거 진짜로 싫어하더라고

d24c9190
10 일 전

사실은 너가 똥꼬충이었다는거 걸리는 느낌이랑 비슷한건가??

c284a51d
10 일 전

너무 귀엽다고하면서 꼭 안아주면 풀림

4583101f
10 일 전
@c284a51d

존나귀엽긴했음

a3df2819
10 일 전

같이 보면 된다 ㅋㅋ

58cfe8e7
10 일 전

이제 조교를 시작할떄

190be134
10 일 전

존나 커엽다

4583101f
10 일 전
@190be134

인졍

dba63520
10 일 전

ㅠㅠ그냥 이해해줘

나같아도 얼굴빨개지고 어버버하다가

일주일정도는 밤마다 잘때마다 이불킥할듯

4583101f
10 일 전
@dba63520

그거마저 귀엽다ㅋㅋ

72a15547
10 일 전

그런걸 드러내는 성격의 사람이라면 대수롭지 않앗을수도 잇겠지만 숨기는 성격이라면 수치스럽겠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41122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44212
244598 아침에 131b8a9d 5 분 전 6
244597 옷 한번 입으면 며칠입음? 8 2dc14d51 8 분 전 46
244596 정관결찰술 얼마정도 하냐 6266d0b3 8 분 전 16
244595 울산에서 pt 받아보신분 4 9716b386 11 분 전 20
244594 남친이랑 왁싱때문에 싸움 21 aae464df 32 분 전 288
244593 부모는 고소 안됨? 13 38e372cc 37 분 전 120
244592 300일 기념 선물 뭐가 좋냐... 9 234a0025 41 분 전 77
244591 가족의 죽음을 경험한 게이있냐.. 11 a45eb557 1 시간 전 183
244590 헬스장갈 때 운동화 신던거 빨아서 써도 되냐? 3 6705b540 1 시간 전 134
244589 초봉 환산해보니까 .. 6 b4aa6d1f 1 시간 전 140
244588 사실상 연애란게 권력싸움인거 같음. 10 045b9ef7 1 시간 전 179
244587 남자 외모만 보는 여자애들은 조심해라 진짜 16 58d66325 1 시간 전 326
244586 너네라면 친구가 바람피면 손절함? 12 edc001bd 1 시간 전 161
244585 일하다가 만난 여자애랑 관계가 고민 9 d1977605 1 시간 전 205
244584 3년간 섹스했던사람 50명이면 걸레창넘임? 12 0e5dbe01 1 시간 전 452
244583 나랑 잘려고 사겼다고 말한 전남친의 말이 트라우마 37 5b717774 2 시간 전 418
244582 로또 당첨 됬으면 좋겠다 10 eea9da76 2 시간 전 114
244581 개드리퍼 중에 귀농한 사람 있음? 6 16b75a0d 2 시간 전 81
244580 후임이 암걸리는게 고민 10 4eb0b623 2 시간 전 172
244579 정액 완충 몇일걸림? 13 c7ba94be 2 시간 전 40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