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몬헌 복귀 생각 중인데...

요즘도 머검 로켓 씀?

10개의 댓글

머검 종결은 로켓이지~

0
2019.01.11
@돈때문에살기싫은인간

아 쥐엔장~ 다른 머검 맞추러 신몹 잡을 필요가 읎잖아

0
2019.01.11
@인실좀만아

예.리.도. 유지에 좋은 카이저감마, 용기사셋 맞춰야지 어딜 건너뛰려고. 복귀 ㄱㄱ

0
2019.01.11
@옙옙

카이저감마 용기사셋은 뭐야?

0
@인실좀만아

신무기 뿐만 아니라 장비도 맞춰야제

0
2019.01.11
@인실좀만아

카이저 감마는 역전왕 테오, 용기사는 베히모스 잡아서 만들음

카이저가 회심이랑 회심시 예리도가 안까이는 세트효과, 용기사가 회심이랑 슈퍼회심 붙어있음

0
2019.01.12
@인실좀만아

세트효과가 회심 발생시 예리도를 소모하지 않는거고

카이저감마랑 용기사셋이 회심율 높은 세트임.

그래서 근접 무기들 쓸때 약점 회심율 100% 맞추면

흰색 예리도를 거의 계속 유지할 수있음.

그래서 대부분 저 세트 종결로 사용함.

 

게다가 대검이면 용기사셋에 '점프 공격 강화' 효과랑

'비연'때문에 더 좋을듯

0
2019.01.11

다른 무기 쓰세여

0
2019.01.11
@때재쏠

다른 무기는 그 왜 막 한방에 부와아라아아아앜 하는 찰진맛이 없어요

0
2019.01.11
@인실좀만아

차지액스가 나타난다면 어떨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927
344797 [오버워치] 할거없어서 써보는 오버워치 국대 예측 1 노오오력충 0 23 분 전 24
344796 [LOL] 롤체 2~4등 안에서 맴도네 3 0번째차였다 0 42 분 전 38
344795 [메이플] 키네를 220 거의 다 찍어가는데 갑자기 썬콜이 꼴리네 2 병신학박사 0 1 시간 전 49
344794 [LOL] 롤토체스 2 뇌삼 0 1 시간 전 49
344793 [몬헌] 어제 부동복장 물어봤던 몬린이입니다 도마뱀꼬리 0 1 시간 전 32
344792 [LOL] 허미 미드트타개쎔 2 렙미만잡 0 1 시간 전 78
344791 [LOL] 현재 롤토체스 한짤요약.jpg 3 흑기 0 1 시간 전 196
344790 [LOL] 싸움꾼 덱은 리롤 언제 돌려야되냐? 3 9급 0 1 시간 전 50
344789 [기타] 블소) 기여움 3 리유 0 2 시간 전 70
344788 [LOL] 롤체 다이아인데 한판에 볼베가 절반이상임 3 에스에이 0 2 시간 전 139
344787 [기타] 오랜만에 워크3 더월드RPG 같이할 백수 구함 3 루비스타 0 3 시간 전 75
344786 [기타] 워프레임 클랜원 구함 3 케이블 0 4 시간 전 51
344785 [LOL] 롤체 볼노스 ㄹㅇ 개같네 2 흑기 0 5 시간 전 183
344784 [기타] 시쥬 와자섭 개역겹습니다 바깝 0 5 시간 전 28
344783 [LOL] 롤토체스 초반패작 말고 브론즈 120판 애들 6 번인생리셋 0 5 시간 전 193
344782 [LOL] 롤체 순위표에 아이언에서 4 므르므르므 0 5 시간 전 114
344781 [LOL] 플4딱 티어가 안올라서 고민 1 그러지마요 0 5 시간 전 52
344780 [LOL] 적정글 킬관여 나보다 낮은데 킬스코어 똑같을때 1 히로세스즈 0 6 시간 전 38
344779 [기타] 배틀필드는 현대전 내놓을 생각이 없나 4 휴지조각 0 7 시간 전 76
344778 [LOL] 브론즈에서 전라인터지면 이길수있다는새끼들신기하네 9 히로세스즈 0 7 시간 전 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