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 인스타그램 논란.jpg

283개의 댓글

2019.01.09
@해봤니

시발 외국놈이 읽어보면

옛날엔 군인대우 존나 좋았는 줄알겠다

@골든하인드

언냐 본진으로 꺼져 씨발

@골든하인드

예전 꼰대들 시절에는 여자는 아주 열등한 성별이였으니깐 그냥 허드렛일 커피타주는 직업이나 하는

그런 사람들이니 무슨 군대를 가겠냐?

 

그때는 군인에대한 존중이 이렇게까지 추락하지

않았음 니말대로 방위 부활하고 현역 30개월해도

여자도 군대가야한다는 말은 계속 나올꺼다

 

글고 니말은 아직까지도 여자는 허드렛일이나하는

그런 사람들이라는거임 결국 군복무를 수행할 능력이

안된다는거지 상황판단력 조직순응도 다 떨어지는

열등한 성별이라고 역설하는거

2019.01.09
@누가기침소리를내었는가

맞어 계집들은 열등해

꼰대들 시절 70년대 80년대 뿐만아니라

맘모스 쫒고 검치호한테 쫒기던 수만년전 부터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거야

 

체력은 남자의 60% 정도나 될까?

이성적 판단력도 떨어지고

순발력 동체시력 다 떨어지고

심지어

계산력 공간지각력도 떨어지지

구조물에대한 이해도도 떨어지고

사물의 움직임에대한 예측도 떨어져

아주 특출한 소수를 빼면

대부분 그래

 

2019.01.09
@누가기침소리를내었는가

옛날에 군인을 존중했지

시발

육사 그것도 하나회 출신자들만

사병들은 지금 만도 못했어

@골든하인드

아니 암만그래도 이정도까지는 아니였음

2019.01.09
@골든하인드

Hoxy 머리 다치셧나용

2019.01.09
@골든하인드

머지 이 하등생물은?

2019.01.09
@골든하인드

그렇지 기집년이 무슨 군대고 집구석에서 애나 낳고 밥이나 쳐할것이지 엣헴

Al
2019.01.09
@골든하인드

아니 왜 니들은 권리는 남자 여자가 동등해야한다고 씨부리면서 의무는 내팽겨치는거냐? 그동안 국방의 의무 같은경우는 남자들이 완전 양보해줘서 남자들만 해온건데 이제 남녀평등을 부르짖는 시대가 왔는데 왜 의무는 쌈싸처먹는거야? 그러면서 뭘 자꾸 동등하게 해달라 하면서 특권을 요구해? 군가산점 가지고 오만 옘병떨던 년들이 지금 여성가산점은 왜 아가리 쳐닫고 잘 챙겨먹는건데? 그런게 불합리하다고 입에 개거품 물고 달려들던게 니들 아니였냐?

2019.01.09
@Al

나보고 하는 말이냐?

내가 언제 그랬다고 나한테 지랄이지?

2019.01.10
@골든하인드

ㅇㅇ 너 말이 맞음. 이제 시대가 바뀜.

 

더 이상 여성은 보호받을 존재가 아님.

 

하나의 주체가 되어 의무를 수행해야 하는 존재가 되어버림.

 

그러니까 군대 가셈.

2019.01.09

왜 나만가 너도가

이게 틀린게 아닌이유

 

평등을 추구하는건 당연한 일이고 남자만 군대가는건 불평등함. 그러므로 여자도 가야함. 완벽한 명분인데?

2019.01.09

맞말인데 왜

꼴페미한테나 불편하면되지

뭐하러 팩폭에 아프다고 따지냐

2019.01.09

왜 나만가 너네도가 이게 잘못된거임?

남녀평등이고 , 남자여자능력차이도 없고 , 국방의 의무는 국민 모두가 지는건데

남자와 여자가 동등한 시민이라면 군대 같이가야지.

드디어 미쳐버린건가?

2019.01.09
@스카이더

ㄹㅇ 좆병신년들이 남녀평등은 외치면서 너도 군대가라 말하면 쪼잔한 븅신찌질한남 만들어버림

2019.01.09

남자랑 짜고친거 아니냐 이런문제 관심있는거 치고 말 너무 못하는데

2019.01.09

그래서 안가잖아

2019.01.09

페미언니들에게 고함 : 여자가 군대가지않는한 남녀불평등의 씨앗은 바뀔리가 절대로 없음.....

갑자기 여성 징병이 이슈가 된데에는

같잖은 출산 vs 군대 논란부터 시작해서

여성권을 우대하는 각종 정책이 등장하고

여성우월주의자들이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그렇게 권리를 찾고싶으면 너희도 의무를 이행하라는

아주 지극히 단순하고 당연한 자유주의 논리에서 나온거임

꼬우면 꺼지시던가 이곳은 자유민주주의국가니까

2019.01.09

맞지도 않는 통계 들고 와서 내 말이 맞다고 씌부리는건가 해외에서 처 놀려도 절대 안 곶쳐지네.

의무도 안지려고 하는 것들이, 목 터져라 평등타령 하는 꼬락서니. 얼른 주님곁으로 가소서

2019.01.09

말을 아낀당

2019.01.09

같은나라 사는데 남자로 태어나서 강제로 2년 뺑이치고 여자랑 같은 권리를 누리지도 못하고 법정가면 증거보다 강력한 눈물에 죄인되는 나라ㅋㅋㅋ

2019.01.09

걍 잘못 거들린듯 저런 방송에 출현하는 자체가 잘못됨

2019.01.09

걍 남자만 좆같이 2년버리는건데 이게왜 평등? ㅋ

 

페미년들이 성평등갖고 염병만 안떨었어도 이지랄안났을걸 ㅋㅋ

 

 

2019.01.09

솔직히 여자 군대 보내서 어따쓰냐... 전투병으론 하등의 쓸모가 없는데, 의무로서 여자들에게는 방위세 물리는게 낫지

2019.01.09

까고 말해서 남자만 가니까 억울한거 맞긴 해ㅋㅋㅋㅋ

근데 원래 뭔가 잘못된게 바로잡히려면 이 억울한 감정에서 시작해야지 안그래?

2019.01.09

진짜 하다 못해 군대 간 애들 최저시급이라도 주고 군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나 인격적으로 대우해주는 분위기를 형성했다면 여자도 군대가라 소리는 안나왔을 것임

 

요즘 군인 월급 시급으로 치면 이제 한 500원 됐냐? 돈은 쥐꼬리만큼 주고, 대외적으로는 군바리니, 집지키는 개 취급, 내부적으로는 간부들 노비, 다치면 느그아들취급을하니

2019.01.09

탄까는거보다는 기본 안보교육만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다.. 일년에 하루 4시간 정도는 괜찮잖아?

출근도 안하고

2019.01.09

아 ㅋㅋ월급은 같이 받ㅇㅏ야하는데 당직이랑 군대는 싫다구욧빼애애액

2019.01.09

아 저 남자새끼 글 참 더럽게 못 쓰네... 이현인지 뭔지보다 저놈 글이 더 발암이다. 어줍잖게 쿨한척하려고 드니 진짜 필요한 말은 못 한채로 얘기가 계속 헛돌잖아;;

무슨 얼굴 맞대고 대면토론하는 거면 또 몰라도, 인터넷에 글 싸지를 뿐인데 왜 이리 서투냐

2019.01.10

여성 부대 만들어야지 ㅎㅎ

여자들만 뭉쳐놓으면 알 수 있음 ㅋㅋㅋㅋ 얼마나 ㅂㅅ같은지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008
989 페미니즘 제대로 까는 여성 유튜버 167 동물친구들 18 시간 전 13147
988 미국의 낙태죄 논란 7 PC 라이센스 1 일 전 361
987 나도 남자지만... 2 박나무 1 일 전 319
986 스압,장문,데이터주의) bl소설 댓글에서 뚜까맞는 트페미 7 행복한세상의백구 3 일 전 486
985 페미가 그린...버닝썬 만화....jpg 9 금수만도못한자 5 일 전 1897
984 한국 남자가 정말 제일 작을까? 3 이성적고래 5 일 전 902
983 ???: 왜 임원은 한남이 다 해먹죠? 유리천장 아닌가요? 48 포 1번포수 5 일 전 10591
982 "여성웹툰작가 166만원 받는데 남성 작가는 222만원 받... 11 뚱꽁빡뜨리스 6 일 전 1566
981 철판녀들 조심해라 3 번xx당한개붕이 7 일 전 878
980 ‘Kim ji young born 1982’ is just fiction, ‘snobby mom(she... 3 시간아가라 8 일 전 372
979 얘네들 왜 이러는 거임? 9 대대댓글은싸움을... 10 일 전 887
978 82년생 김지영은 픽션이지만 82년생 도도맘은 논픽션이지. 2 시간아가라 10 일 전 1129
977 이제는 페미들이 국민연금까지 노린다 ㄷㄷ 124 제발인생날로먹게... 11 일 전 15249
976 나라가 남녀갈등을 조장한다는 걸 눈으로 목도하니 한숨이 나... 6 이퀄리즘 11 일 전 637
975 오늘자 kbs 지구촌 뉴스 lllIlllIlllll 11 일 전 318
974 페미빙고 4 후추가너무좋은후... 11 일 전 451
973 난 페미니스트가 생각하는 나라에서 살고싶다. 41 렙어떻게찍었지 12 일 전 6974
972 적게나마 박진성 후원했다 1 시간아가라 12 일 전 304
971 이건 어떠냐 20 닉네임변경6974 13 일 전 359
970 애ㅁ1 뒤진 옳그떠.. 17 피지오겔 13 일 전 56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