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 BJ가 알려주는 화류계 입성 꿀팁.

30개의 댓글

2019.01.08

하...진짜..후..

0
@의미없어

돈 없냐

0
2019.01.08
@호랭이가떡달라고하면수간신고각

돈많냐?

0
2019.01.08

붐업

0
2019.01.08

썼다가 돈없고 쫄려서 지웠다 후

0
2019.01.08

애초에 저건 자기가 겪은거 아님 저렇게 말 못함

0
2019.01.08
0
2019.01.08

메모장 켰다

0
0
@시간멍때리는중

에휴 저런것도 초상권 챙겨줘야함?

0
2019.01.08

ㅊㄴㅂㅁ

0
ORG
2019.01.08

Nose

0
2019.01.08

? 뭘 욕하는 건지 모르겠네 댓글 반응 왜 이럼?

0
2019.01.08
@남혐혐

걍 보기싫어서 그러는데 왜?

0
2019.01.08
@22222222

아니 말만 페미고 실제 페미 아닌 거 같은데 왜 까이는 지 이해가 안되니까

0
2019.01.10
@남혐혐

그냥 화류계 자체를 싫어하는거같은데

0
2019.01.08

와 7번에서 그 성별 특 그대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1.08

걍 노이즈마케팅 아니냐

1
2019.01.08
0

이건 직장도 마찬가지다

0
2019.01.08

집근처? 띠용? 그러다 아는애만나면 갑분싸아님? 내가알기로는 아예 다른지역에서 한다던데

강원도출신이 분당와서 하고 이런식으로

0
2019.01.09
@동정꼬꼬마

엿먹으라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

0
2019.01.08

헤메가머냐

0
@아아오오로

헤어 메이크업

0

부럽다...

0
2019.01.08

부럽네 누구는 죽어라 공부 안해도 몸만 팔면 공부 죽어라 해서 대기업 취직한거 보다 잘버니...ㅅㅂ

0
2019.0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1.11

어디 주점도 외국여자들 나오는 곳으로 가야됨. 한녀들은 팁을 집요하게 요구하며 그 팁에 따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짐.

0
2019.01.15

안본사이에 아프리카 완전 성인방송 다됐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272
1071 꼴페미의 핵심은 쿵쾅이가 아니다 77 하뇨스포요 2 일 전 11119
1070 유모차도 여성 차별적인 단어인가? 4 돼지닷 2 일 전 323
1069 한국식 페미니즘은 강경한 페미니즘 아님? 8 리버럴타운알바생 5 일 전 782
1068 근데 시선강간 개웃긴게 ㅋㅋㅋ 7 콩콩이쿵쿵 6 일 전 1586
1067 뺑소니 그경 근황 94 매일배고픔 7 일 전 26604
1066 양예원사건 탄원서 넣음 7 ehdgo 8 일 전 1278
1065 감염 완료 8 형살살 10 일 전 1210
1064 요즘 성차별 교육 근황 93 환타조아 11 일 전 23016
1063 아직도 커피는 여자가 타야 제맛인가요? 137 Adkdoe 13 일 전 31518
1062 봉준호 관련 트위터 근황 .jpg 75 슬픈고졸백수 13 일 전 28713
1061 혼자 살다 가면 1 잉여로드 13 일 전 473
1060 여성대상 성범죄를 젠더문제로 해석하면 구체적으로 뭐가 해... 9 금수만도못한자 13 일 전 439
1059 이상한 애들한테 페미니스트로 찍혀버림 2 년쨰좆간지남 14 일 전 966
1058 패미가 망할거라는 애들은 세월을 느끼지 못하는 패잔병일뿐... 21 개쉛기 21 일 전 1682
1057 항상 응원할게요!! 1 사탕맛좀비 21 일 전 398
1056 우리나라에 남성이든 여성이든 인권운동이 ㅈ망해가는 이유. 20 늅늅하고운다 22 일 전 1527
1055 임산부 4 혜워녜나 25 일 전 778
1054 3년동안 까이는 글 6 벨튀중독 25 일 전 1446
1053 요즘 중학교에 강사들 와서... 5 댓츠노노 26 일 전 1684
1052 난 페미니즘 찬성함 1 ㅇㅇ아 26 일 전 9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