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스압)익게이의 오나홀후기

Screenshot_20181229-192221.jpg

148개의 댓글

2018.12.29

싸구려 오나홀이라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나는 내 손이 더 좋더라

0
2018.12.30
@별바다

니 손이 그렇게 명기라 이거지?.. 빌려주라

1
2018.12.29

오나홀을왜사 여친만드면되지

0
@응쓰겠싸

어리네

0
2018.12.30
@과거현재미래00

고맙다 오랜만에듣네

0
2018.12.30
@응쓰겠싸
[삭제 되었습니다]
2018.12.30
@퍄팡퍄팡

휴먼...ㅁㅣ쳐ㅅ..... 씨발 ;

0
2018.12.29

자기 한테 맞는 종류 찾는 것도 중요함

소프트타입 하드타입

길이나 넓이,내부구조나 재질에 따라서도 차이가 많이 나서

ㅇㄴㅎ이라고 손보다 무조건 낫다가 아닐수도 있음

보통 자기꺼 보다 큰거를 골랐을 때 느낌이 손만 못할꺼임

0
@밤부리

오! 나홀 좀 만져본 놈인가?

0
2018.12.29
@방가붕가햄토리

여친 이야기 하는것 같은데?

0
2018.1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12.29

오나홀 와드

0
2018.12.29

진짜 성욕 왕성한 애들 참 많고만. 난 일주일에 많이해봐야 두번인데

0
2018.12.29
@실례지만지금

난 1일1~2 였음...

0

자괴감은 어느정도 사용한 초보자들 말고

최초사용자 혹은 중급자들한테많이 나오는

현상임. 따라서 언제 자괴감이 올지모름.

고수들? 걔들은 사람이 아니자너ㅋㅋㅋㅋㅋ

인생을 살아주세요

0
2018.12.29
@고양이넘흐조아

경험담 남이야기처럼 풀고 있네....

0
@NoSugar

너어는

0
@NoSugar

진짜

0
2018.12.30
@고양이넘흐조아

이젠 니 닉도 이상해보여

0
2018.12.29

30대 개붕이다. 여친이랑 주말마다 하는데 주중에는 한두번씩 꼭 명기의 증명 9번 로라랑 한다. 솔직히 난 여친이랑 속궁합도 잘맞는데 때론 여친보다 로라가 좋을때도 있다. 꼭 써봐라

0
@노비
0
@노비

실제로 할 때 조루된다는 말이 있던데 런타입 변화 혹시 있어요?

0
2018.12.30
@요호요호요호호

조루가 아니라 지루일걸? 런타임은 늘어나는거 같은데 원래 지루아니고서야 미미한 차이인거 같아. 늘어나는 런타임은 사실 쌀거같을때 참는 연습을 오나홀로 반복해서 같은데?

0
2018.12.29

하나사야겠는데,,??

0
2018.12.29

나는 내손을 믿는다

0
2018.12.29

이런거 많이 쓰면 조루됨 ㅄ들아 실제로 여자랑할때 ㅋㅋㅋㅋㅋㅋ

1
2018.12.29
@나붕쟝앞니

지루가 아니고?

0
2018.12.29
@아찔한달리기

지루가 뭐임

 

0
2018.12.29
@나붕쟝앞니

아 그러시겠죠

0
2018.12.29

하고 나서 자과감 씹오질거 같다 ㅅㅂ..

일일이 씻고 말리는 과정 실화냐

0
2018.12.29

병신들 이러면 실제 섹스가 노잼이되자나

0
2018.12.29

신기하구먼

0
2018.12.29

오나홀은 너무 자극이 심해

1
2018.12.29
0
2018.12.29
0
0
2018.12.29

일주일에 2~3번이 딸쟁이라고? 절레절레

0
2018.12.29

오오오오오오오na hole

0
2018.12.29

??? : 인생의 절반 손해봤어

0
2018.12.30

이것도 절대 그냥 참고다 케바케다; 하다보면 그냥 귀찮아서 휴지 찾는데 저거 하고 씻기고 뒤짚어서 말리고 애지간히 귀찮은게 아니다

 

노포경들은 모르겠다만 포경들은 그냥 비싼 크리텍스 - 로션 발라진거- 로 쓰는게 편하다 느낄꺼다 ;

0
2018.12.30

가즈아 명기의 증명

0

오나홀 ㅇㄷ

0
2018.12.30

오나호 ㅇㄷ ㅋㅋㅋㅋ

0
2018.12.30

명증11 진짜 별루임

0
2018.12.30

하나사볼까

0

예전에 텐가코리아 한국 입성하자마자 한국이 성문화 발전을 위해 하나 구매했었음

이름은 기억안나고 하드타입? 이었던걸로 기억함. 그땐 그냥 싸길래 샀는데 알고보니 플라스틱 재질의 일회용이었음

 

그게 엄청 작은거였는지, 내 주니어가 큰건진 몰라도 넣을때마다 귀두 끝에 무슨 플라스틱 걸리는 느낌이 너무아팠음. 안에 들어가고 나선 뭐 그냥저냥 이런느낌이구나 정도였는데 움직이지도 못하고 아팠던 기억밖에 안남.. 그래서 그후론 안써봄

0

텐가랑 저가형 좀 써봤는데 한국형 명기 몇 이었는데 거의 내 인생오나홀이었다 에그랑 텐가가 못따라옴 근데 그모양 검색해도 안나오더라..... 그래서 요즘은 왼순이랑 논다

0
2018.12.30

존나 궁금하긴 하네 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실시간 소송 당한 아프리카TV 14 사이버렉카 20 방금 전
아내의 내로남불에 질린 남편... 20 데드바이데이라이트 22 2 분 전
개드립이 타 커뮤에 비해 유일하게 좋은 점 40 김츼 62 9 분 전
우마무스메 극장판 국내개봉 소식.jpg 21 승리의브금이다 29 11 분 전
요즘 영포티 행들이 20대녀 따먹는 방법 50 데드바이데이라이트 54 12 분 전
'눈 높은 블라녀'.jpg 37 닉네임변경01 69 25 분 전
좆소 고양이 좋아쓰!! 최신 모음 47 모르가나vs아나까나 54 27 분 전
국수 고명 실수를 줄이기 위한 강호동의 시크릿 루틴 21 6월9일이생일임 52 27 분 전
아직도 노재팬 운동하는 놈이 있네 ㅋㅋㅋㅋㅋㅋ 63 골방철학가 87 30 분 전
탈북단체들의 무서운 행보 ㄷㄷ 41 밥먹고설거지 60 30 분 전
20살 후반 30대 초까지 수중에 2천만원도 못 모은거면 문제있... 174 Negima 67 30 분 전
“여성판 N번방 조사 진행 중”...원 게시글이 지워져 원본 파... 33 닉네임변경01 68 34 분 전
중년미 넘치게 글쓰는 방법 56 마법소년매지컬춘식 52 35 분 전
누가 더 깨끗한가? 167 추천요정여름이o 95 45 분 전
독립하게 된 썰 32 자발적복종 57 48 분 전
[단독] 연돈볼카츠 점주들 “백종원은 마이너스의 손”…공정위 ... 138 엘지우승 98 50 분 전
48살 개붕이 드디어 1억모았어 117 즐아재 166 55 분 전
20년만에 리그복귀한 야구선수 52 군석이 72 1 시간 전
곧 마흔인데 뭐한지 모르겠다는 익붕 72 홈바텐더 154 1 시간 전
약혐) 놀이공원 사고... 58 카오링 6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