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핀드워 줫 밥 이네

ScreenShot2018_1208_180229506.jpg

ScreenShot2018_1208_180255331.jpg

ScreenShot2018_1208_180429915.jpg

 

2딜탐때 상대팟에서 오더잘못해서 아포 안날아갔으면 딜 더했을듯

 

그리고 이거 전에 수 빡셌던게 세라핌이랑 가서 그랬나 홀리랑 가니까 홀리 2각 10500짜리인데도 수 잘밀어짐

 

 

7개의 댓글

2018.12.08

수 때 그냥 아포받고 극딜하고 코마하는게 나은듯 오래끌면 너무 힘들어

2018.12.08
@ahqkcrops

근데 오늘 홀리랑가서 아포도 없이 노코마로 수 금방밀어서 첫딜탐이 7분에 나왔음 ㅋㅋㅋ

2018.12.08
@Deulofeu

이렇게 세라핌 거르는그림이?

2018.12.08
@ahqkcrops

근데 보면 홀리는 코마반해주는애들 많은데 세라핌은 지금까지 단한번도 안해줬어서...

2018.12.08

난 이제 1딜탐 920억은 넣으니깐 쩔이나 할까 생각중

2018.12.09

어? 할렘입고가도 받아줌?

2018.12.09
@Ang마사냥꾼

나는 오른쪽은 풀테이자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4925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1069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3777
44940 칼박 돌렸다 3 기러기는어떻게울지 3 시간 전 44
44939 24일 오늘의 음식은 찐감자임니다 5 주근엘마의노래 6 시간 전 67
44938 할렘따리 회합깨는거 시간 엄청 잡아먹네 5 블루투스 너마저 14 시간 전 103
44937 요즘 만렙 이후 아이템 파밍순서 어찌됨? 8 구르는기타 17 시간 전 113
44936 머임 이게 골카임? 2 이륙을 허가한다 18 시간 전 125
44935 던오프 시너지 작업중이라 딜이 떨어진건가 1 차레이 18 시간 전 94
44934 유니크 카드업글 2개도 잘붙음?? 2 춫천처머겅 20 시간 전 90
44933 마계회합같은건 레이드 돌리는 캐릭들만 꺠는거지 7 식빵맨 21 시간 전 130
44932 이겜 갓겜임?? 1 아이뽕 21 시간 전 129
44931 로젠 1시 천억 처음으로 넘김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2 시간 전 99
44930 아..시발 타이밍... 6 qe 23 시간 전 124
44929 잉~ 귀모리 3 배리나tv구독자 23 시간 전 110
44928 정보) 지금 테이베르스 팅김현상 2 2시에책 23 시간 전 98
44927 초5 영광올리고 갈 지니였는데요 6 주근엘마의노래 1 일 전 119
44926 이시스 다뒤졌다ㅋㅋㅋㅋㅋㅋㅋ 5 아이뽕 1 일 전 137
44925 마개회합 재료 몇개씩덜 먹었냐 5 도꺼 1 일 전 116
44924 마계회합후기 7 장트러블맨 1 일 전 127
44923 반물질도 주네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 일 전 102
44922 피방/아론제/씹덕 이벤트 트리플H 1 일 전 119
44921 오늘부터 시작되는 것 1 트리플H 1 일 전 12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