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밑에 배틀라이트 후기

 

넥슨인거 보고 바로 캐시샵 들갔는데 히오스처럼 스킨이랑 이런거파네

 

근데 존나어려워 ㅅㅂ 스팀에서 와서 그런지 고인애들 많은거같에

8개의 댓글

4 일 전

스킬이 죄다 논타겟임

4 일 전

캐릭 밸런스 좆망임 하지마셈

4 일 전
@뻘소리닷컴

그래?? 시볼 그러면 한캐릭만 추천해줘바 사기로다가

4 일 전
@현질녀

이름까먹었는데 그 독바른 칼 쓰는놈있음. 사마귀같이 생긴놈

4 일 전

이거 걍 스팀겜을 넥슨에서 채널링 해주는거 아님?

 

얼마전까진 과금요소 전혀 없던걸로 기억하는디

4 일 전
@fawekfks

ㅇㅇ그런느낌인듯

4 일 전

스팀에서도 과금있었고 넥슨 채널링 베타때는 넥슨에서만 과금 없었음

롤이랑 똑같은 과금 시스템이라 겜하는데는 문제 없는데

캐릭 벨런스가 좀 안맞는게 있음

근데 그것도 손 좋은놈들 끼리나 그런거고

좆밥대전은 뭘하던 맞추는놈이 이김 ㅋㅋㅋㅋ

그리고 2:2나 3:3도 재밌는데 요즘 배틀로얄도 은근 꿀잼

4 일 전

죄다 논타겟이라 밸런스 어느정도 맞을 줄 알았는데

아닌갑네

스팀버전할땐 박치기로 벽꿍하는애 자주 했었는데 나중에 해봐야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아] 로스트아크 판 생성 26 overflow 0 15 일 전 18568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1250
324635 [하스스톤] 홀수기사는 새로운것도 없는데 승률이 올랐음 1 낙오자 0 39 분 전 30
324634 [GTA] 이번업뎃 병신이네 2 년묵은개 0 1 시간 전 88
324633 [몬헌] 몬헌 시작 3 ㅤㅤㅤㅤㅤㅤㅤㅤㅤ 0 1 시간 전 98
324632 [하스스톤] 핵재밌네 모부야 0 1 시간 전 89
324631 [하스스톤] 사제 꿀잼덱 찾은듯 모부야 0 2 시간 전 124
324630 [오버워치] 새로운 스킨 영상 및 사진 1 목캔디 0 2 시간 전 143
324629 [기타] 크루세이더 킹즈는 입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3 jung 0 3 시간 전 183
324628 [몬헌] 오랜만에 몬헌 짤 2 보랑이호지털 0 4 시간 전 260
324627 [LOL] 카시 진짜 개답도없네 ㅅㅂ 4 개충 0 4 시간 전 279
324626 [스팀] 159시간 철린이!! 4 이륙을 허가한다 0 5 시간 전 280
324625 [기타] 아무리 실사화 열풍이라지만 이건 좀 아니지 않냐 5 드림라이너 0 5 시간 전 341
324624 [스팀] 이번크리스마스세일때 몬헌 할인할거같음? 3 부르륙뷰륵뷰륵정... 0 5 시간 전 249
324623 [기타] 데바데는 진짜 하면할수록 역겹네 3 친절한레고씨 0 5 시간 전 323
324622 [스팀] 오디세이 할려고 그래픽카드 샀는데 4 화로 0 5 시간 전 294
324621 [하스스톤] 오늘도 역시나 모부야 0 5 시간 전 263
324620 [스팀] 철권7) 푝! 표표뵥 1 Villain01 0 6 시간 전 298
324619 [하스스톤] 이 고동 무엇이지 모부야 0 6 시간 전 306
324618 [몬헌] 설산이 뭐길래 그리 열광하는거얌?? 3 머큐리 0 6 시간 전 359
324617 [LOL] 충격! 신짜오 리신 엘리스를 2렙 3렙때 개팰수있는 정글이 있... 5 일뒤에개학 0 8 시간 전 501
324616 [기타] 배틀라이트로얄 같이하기 이벤트 할사람 인냐 1 쓰호오오옵츄릅츄... 0 8 시간 전 3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