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위 삼성

20181207_033138.jpg개드립에 체납자 아는 사이트 있길레 해봤는데

법인은 삼성금은(주)이 금액 1위 체납자레

24개의 댓글

2018.12.07

😊777

2018.12.07

1239억이네?

어메이징

2018.12.07

대표자 주소가 울집 근처네 ㅋㅋㅋ

2018.12.07
@YMT05

가서 세금내라해봐

2018.12.07

재용이 상속세 제대로 냇나

2018.12.07
@롤에190만

상속세 16억만 냈으니 실질적으로는 몇 조는 체납중인 셈이지

2018.12.07
@롤에190만

ㅋㅋ50프로 내겠냐 미쳤다고

2018.12.07
@롤에190만

첨에 에버랜드 주식살때 받은 돈의 세금만 냈을껄?

2018.12.07
@롤에190만

상속세는 없어져야할 쓰레기좌빨법

2018.12.07

이 삼성이 그 삼성은 아니네 ㅋㅋㅋㅋㅋ

2018.12.07
@푸헹

어허! 그분을 말하면 일베 + 틀딱 들이 이놈한다!

2018.12.07

만원단위인줄 알고 12억이 기업 체납자 1위야??이러고 보니까 백만단위네 ㅋㅋㅋㅋ

2018.12.07

우리동네가 랭킹2위인데 진짜 1200억 체납할정도면 미ㅡ친놈아니냐?

2018.12.07

뭐 몇조 팔았나....세금이 왜저래...

2018.12.07
2018.12.07

왜 살려두냐

찾아보니 금거래소네 ㄷㄷ

2018.12.07

저렇게 많은 세금을 미납했는데 가만 놔둔다는게 믿기지가 않네. 양심적 세금 거부냐?

2018.12.07

잉? 12만원 밖에 안됨?

2018.12.07
@작자미상

단위가 100만임

고로 1200억

2018.12.07

시발 1200억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7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4 2012.02.26
153366 트럼프 "IS 포로 관리비용 너무 많이 들어... 유럽이 인... 1 볼사심술 0 1 분 전
153365 (스압주의)아 치사한 새끼 핵쓰네... 5 기아짱짱맨 1 5 분 전
153364 기내에서 본 활화산.gif 7 국제통상론 3 6 분 전
153363 파도타기 3 엄마사랑해엄마보... 2 7 분 전
153362 혐주의) 지하철 민폐남 10 한번도경험해보지... 2 13 분 전
153361 마블 최고의 갑분싸 10 덥썩이 4 13 분 전
153360 개붕이 연말정산금액 확정이당 26 나는관대하다 4 14 분 전
153359 1년 반짜리 이세계물 근황.jpg 17 fluto 4 20 분 전
153358 요즘 짱깨 SF 영화 23 우동나라 5 24 분 전
153357 (7MB) 운수 오지게 좋은 날.gif 17 双辶比卜 4 29 분 전
153356 학생들 9시 등교에 대한 생각은? 44 해변가 9 30 분 전
153355 ???: 나는 재앙을..불러온다.. 10 찌그러진페페 3 30 분 전
153354 구글 지도 체험기 3 해변가 6 34 분 전
153353 레인보우식스 단편 -망치와 메스 16 해방된자 1 35 분 전
153352 트위터의 흔한 여동생 29 해변가 6 36 분 전
153351 [더럽주의] 업계포상.gif 10 방구뿌웅 1 39 분 전
153350 게이사진.jpg 4 트라이던트 2 39 분 전
153349 '성수'가 즐겨한 게임 드디어 떴다 27 예티수문장 4 40 분 전
153348 30대 개붕이 한달 생활비 정리해봄..ㅠㅠ 34 개무료 7 42 분 전
153347 고양이보다 더한 액체동물 8 닌겐상프니프니해... 3 51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