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롤 나만의 상점 라이엇 개새끼들아아아아ㅏㅏㅏㅏ!!!!!!!!!!!!

1.jpg

 

할인율도 괜찮고

 

다 좋은데 왜 씨발 펄스건 이즈리얼 안뜨나요

 

 

내가 나만의 상점 노리고 펄스건 뺴고 다 사고 

 

몇개월을 이즈리얼만 진심 ㅈㄴ게했는데 대체 왜 왜 그거 하나가 안나오냐고 이 씨부랄 

 

 

개새끼들아ㅏㅏㅏㅏㅏㅏ!!!!!!!!!!!!!!!!!!!!!!!!!!!!!!!!!!!

 

 

 

9개의 댓글

2018.12.07

520 파편 세개 조립하니까 뜨던데 엌ㅋㅋㅋ

나만의상점 언재까지여?

2018.12.07
@아흣하우웃아으으으읏하으응

1월6일까지였나 무튼 1월넘어서 ㅇㅇ

@지니킴@

오호 ㄱㅅㄱㅅ

2018.12.07

돈주고 사 그럼 병신아 ㅋㅋ

2018.12.07

펄즈건 스킨 재조합 하니까 나오던데ㅎㅎ

2018.12.07

펄스건이 거기 왜나옴;

2018.12.07

펄스건빼고 다살돈으로 펄스건을 사지..

2018.12.07

그냥 사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632
338679 [하스스톤] 다음 밸패 내용뜸 4 조쓰스톤 0 23 분 전 34
338678 [검은사막] 이번에 검은사막 시작한 늒네임 4 자폭 0 40 분 전 37
338677 [LOL] 아리 선픽박으면 뭐하면 됨? 1 술룱 0 1 시간 전 86
338676 [하스스톤] 애들아 진짜 하스 너무 어렵다 5 킥도 0 1 시간 전 44
338675 [LOL] 옵젝만 잘먹으면 질겜도 이김 1 말많은악당 0 1 시간 전 58
338674 [하스스톤] 컨셉 바꾼 탈진도적 후기 3 짓고보자 0 2 시간 전 68
338673 [스팀] 폴아웃 총기데미지만 팍 낮추는 모드 없나 1 공업용알코홀 0 2 시간 전 61
338672 [LOL] 시발 원슬아치 새끼 오진놈 만났네 3 하킹 0 2 시간 전 102
338671 [하스스톤] 야생 기냥 시발 저게 덱이냐 짓고보자 0 2 시간 전 39
338670 [LOL] 와 아이트래커 롤에 적용시키니까 개신기하네 2 황세온 0 2 시간 전 138
338669 [LOL] 스킨 이게 뜨네 5 Personal1 0 2 시간 전 161
338668 [LOL] 몰가뽕에 취한다.gif 6 별님달님 0 2 시간 전 162
338667 [LOL] 코그모 2 미코토 0 2 시간 전 78
338666 [LOL] 유미가 진짜 좋긴한가보다 1 미코토 0 2 시간 전 199
338665 [스팀] 삼탈워 더빙 존나 잘된거 같다 2 해방된자 0 3 시간 전 81
338664 [LOL] 병신처럼 겜하는데 올뮤트 하는 잡종새끼들 보면 속터짐 3 인간백정그리스도 0 3 시간 전 127
338663 [LOL] 아 진짜 어이없네 스왑 왜 해달라 한건지 이해가 안되네 1 객객객 0 3 시간 전 77
338662 [LOL] 유미 개꿀인듯 8 TOWN 0 3 시간 전 194
338661 [기타] 슈퍼로봇대전t 재밌어? 7 음호홍 0 3 시간 전 35
338660 [기타] 오늘의 슼림 2 hanime티비 0 3 시간 전 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