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이니의 징계는 없다.

1.JPG

 

 

 

No action against Marouane Fellaini for pulling Matteo Guendouzi's hair at Old Trafford last night. Ref gave a free kick, so matter closed.

- 마루앙 펠라이니는 마티오 귀엥두지의 머리채를 잡아 당기는 것에 대한 징계는 없다. 심판이 프리킥을 주었고, 상황은 종결되었다.

 

 

 

5개의 댓글

2018.12.06

이제 상대 역습 끊을 때 옷가지 말고 머리채 잡으면 되는 부분?

2018.12.07

어맛 귀두야 어디를 잡는거니

2018.12.07

귀두엥지 불쌍해 ㅠ

2018.12.08

너도 머리 밀어라는 의미임

2018.12.08

이걸안주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43193
27478 근데 차범근이 올마나 대단한거? 10 한림예고 17 시간 전 210
27477 이피엘에서 찐따인 내가 세리에에선 여포? 긴긴길기리길 1 일 전 230
27476 손흥민은 확실히 성장형 선수인거 같다. 11 쏘농민 1 일 전 346
27475 첼시 홈에서 프라하 상대로 4대3... 2 이늬야 1 일 전 165
27474 라카제트 꿔어어어얼~~~~ 답도없넹 1 일 전 46
27473 [오피셜] 손흥민, 챔스 이주의 팀 선정 5 쏘농민 1 일 전 281
27472 토트넘이 챔스우승하고 2 Okasian 1 일 전 138
27471 지금까지 이런 병신들은 없었다. 기아인가 롯데인가!? 1 답도없넹 1 일 전 88
27470 손흥민 입지가 이제 어마어마해지는거 같음. 12 쏘농민 2 일 전 411
27469 챔스두경기하는거 좀 낯설다 2 시크릿방식 2 일 전 141
27468 챔피언스리그 경기장 질문좀 3 돗자리 2 일 전 118
27467 펩도 참 불쌍하다고 해야할지ㅋㅋ 4 아이뽕 2 일 전 215
27466 저걸 어찌 라이브로봤냐 1 놀이터관리 2 일 전 182
27465 [오피셜] UEFA 선정 공식 MOM 손흥민 2 쏘농민 2 일 전 403
27464 한골차이일때 전원수비vs전원공격이 꿀잼인듯 번수감자 2 일 전 138
27463 덕배는 미쳤다 열심히노는애 2 일 전 149
27462 아약스 VS 토트넘 관전 포인트 쏘농민 2 일 전 170
27461 [스카이스포츠] 맨시티 VS 토트넘 2차전 평점 13 쏘농민 2 일 전 324
27460 박문성이 옵사 관련해서 잘 설명했네 2 Petain 2 일 전 189
27459 만약에 결승이 토트넘 VS 바르샤 가 성사된다면? 충.격.실.화 3 쏘농민 2 일 전 21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