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프뉴마 배 별로야..?

귀걸이 사면 좋은데

 

어차피 거쳐가는 템이고 한 캐릭밖에 못받는다는게 너무 큰데

 

프뉴마가 선원 1명 밖에 못태운다고.. 대륙 이동은 정기선 타면 되고

 

배 이동속도 좀 느린게 불편해도 선원 둘 이상 못태우는것도 단점 같은데

 

굳이 살 필요 있을까? 넘 고민댐

3개의 댓글

2018.11.17

모코코씨앗 보상은 사는 개념이 아니라 달성개념이라 400개 모으고 그냥 받으면됨

2018.11.17
@Kidd

아 350개까지만 모으느냐 400개까지 하느냐 그 차이란 얘기군

2018.11.17

거쳐가는 템이라도 330찍는데 도움이 많이될듯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51661
329803 [LOL] 신경전 코만도승 0 4 분 전 4
329802 [기타] 에펙) 디스코드 방 있니? NML 0 14 분 전 10
329801 [스팀] 스팀할인마때문에 닼소울3 질렀다가 개 후회중이다 6 쭤뢥쭤뢥 0 50 분 전 86
329800 [기타] 시뮬 건설 생존겜 추천좀 6 노뭉이 0 1 시간 전 56
329799 [스팀] 할로우 나이트 넘 빡치는게 1 한국에서양을안키... 0 1 시간 전 88
329798 [기타] 앤떰 3시간 플레이 잡담 2 딥따큰판타지 0 2 시간 전 176
329797 [LOL] 오늘은 뭔가 잘되는날이였다 2 반으로갈라져서죽어 0 3 시간 전 183
329796 [스팀] 스팀 이번주 무료주말게임! 2 평온한하루 0 4 시간 전 362
329795 [기타] 데가) 막판으로 한다는 게임이 너무 잘 나와서 찍어놓음 2 족팡메이야 0 4 시간 전 133
329794 [몬헌] 으어어....대체 역전고룡 몇마리를 도륙해야 영웅용맥석 주는... 1 절반공책 0 5 시간 전 144
329793 [스팀] 후..너네들은 글옵하지마라.. 5 피바다 0 6 시간 전 120
329792 [기타] 에펙 ㄹㅇ 개꿀팁하나 주고 자러간다 ㄷㄷㄷ;;;;; 4 LTE A 0 6 시간 전 281
329791 [기타] 에펙 레이스 14킬우승 수박 서리 0 6 시간 전 120
329790 [기타] 에이팩스 이거 주먹판정이 좆같음 약자에게강함 0 7 시간 전 225
329789 [하스스톤] [북미섭]친선전 교환하실분 친추주세여 개붕입니다 0 7 시간 전 26
329788 [LOL] 진짜 다야가기힘들다.. 5 메이어 0 7 시간 전 214
329787 [스팀]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1 BB탄 0 7 시간 전 155
329786 [기타] 정보) 게임 별 마우스 센시 리버터 사이트 2 LTE A 0 7 시간 전 122
329785 [기타] 에펙) 이거 킬 기준이 뭐임? 3 랄부탁 0 8 시간 전 278
329784 [기타] 에펙 점프 병신같이하면 걍 따로떨어지는게낫지? 3 밖보영 0 8 시간 전 16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